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몬, 뷰T5 기획전 오픈…"꼭 사야할 뷰티템만 모았다" 2023-03-05 14:58:06
5개의 아이템 추천을 기본으로, 체험딜, 빅세일, 메가히트, 빅브랜드, 라이징브랜드 등 5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카테고리별로 인기 최상위 상품만 큐레이션해 고객의 쇼핑 고민을 덜어주는 점이 특징이다. 매주 일요일 상품이 업데이트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5,000원 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이번 주말...
[게임위드인] 서구권서 사양길 접어든 MMORPG, 한국이 놓지 않은 이유는 2023-02-25 11:00:00
넥슨의 '히트2' 역시 MMORPG 장르로, 현재까지 매출 순위 10위권 내를 기록하고 있다. 일부 게이머는 '리니지' IP(지식재산)가 게임성보다는 과도한 확률형 아이템 위주의 수익모델(BM)만 추구한다며 비판하지만, 엔씨소프트와 여러 게임사가 리니지류 MMORPG를 계속 만드는 데는 이유가 있는 셈이다. ◇...
엔씨소프트는 어쩌다 세계 최대 '빌런 게임사' 됐나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2-01 14:34:44
돈 내고 아이템 사도 리니지만큼 효용이 없고 사냥도 잘 안됐어요. 그냥 돈만 뜯어간 거죠. 여기서 그치지 않고 블레이드&소울2, 리니지 버금가는 히트작 후속 작품에도 리니지 라이크, 리니지와 비슷하게 결제를 유도하는 시스템을 도입해서 또 실패합니다. 엔씨가 적당히 해야 했는데 욕 먹어도 돈만 벌면 된다는 식으로...
[게임위드인] 확률형 아이템과 거리 두는 게임업계 노력, 빛 볼까 2023-01-21 11:00:00
확률형 아이템 위주의 기존 작품보다는 이용자 친화적인 BM을 보여줄 것이란 관측이 나오고 있다. 물론 여전히 국내 앱 마켓에서 매출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게임은 확률형 아이템이 주 수익원이다. '리니지' 시리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히트2', '피파 온라인 4', '승리의...
[게임위드인] '아이템 확률 공개 의무화' 반대하는 게임업계 속내는 2022-12-24 11:00:00
여전히 확률형 아이템 판매가 기업 입장에서 든든한 수입원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국내 앱 마켓에서 매출 순위 상위권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리니지' 시리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히트2' 등의 게임은 모두 확률형 아이템 뽑기가 주된 BM(수익모델)이다. 하지만 확률형 아이템에 대한 규제...
탐험과 육성의 재미 강조…내년 기대작 '디아블로 4' 살펴보니 2022-12-08 01:00:00
무작위로 각종 이벤트가 벌어져 클리어하면 값진 아이템과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몬스터의 레벨은 '레벨 스케일링' 시스템을 채택, 항상 플레이어와 비슷한 수준에 맞춰진다. 캐릭터 육성 방식은 디아블로 2와 3의 방식을 재해석해 새롭게 만들어졌다. 야만용사·도적·원소술사·강령술사·드루이드 5개 직업은 각...
휠라코리아 "2026년까지 국내 매출 8000억대로 끌어올린다" 2022-11-29 14:23:51
'2030 소비자 공략', '메가 히트 아이템 개발',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전환'을 핵심 과제로 꼽았다. 휠라코리아는 테니스를 중심으로 앰배서더와 인플루언서를 연계해 2030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또한 스타일 수를 축소하고 반응생산 시스템을 구축해 시장 수요에 빠르게 대응하며...
휠라코리아 "2026년까지 국내 매출 8천억원·업계 3위 목표" 2022-11-29 10:46:39
과제로 '2030 소비자 공략', '메가 히트 아이템 개발',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전환' 등 세 가지를 꼽고 실행 계획을 설명했다. 휠라코리아는 테니스를 중심으로 브랜드 앰배서더·인플루언서와 연계해 2030 소비자를 공략하고 스타일 수 축소·빠른 시장 대응으로 메가 히트 아이템을 만든다는...
"버터맥주에 버터 안 들어갑니다"…특유의 풍미 비결은? 2022-11-20 14:24:11
메가히트급 품절 아이템이 됐다. 지난 11일에는 출시일 43일만에 GS25 차별화 주류 역사상 최단기간 누적 판매량 100만캔을 돌파하는 등 신기록을 갈아치웠다. 높은 수요를 생산이 쫓아가지 못해 14일간 공급이 중단된 걸 고려하면 29일간 하루 평균 3만5천캔씩 팔린 셈이다. 버터맥주의 인기에 힘입어 GS25의 지난달...
GS25 "버터맥주에 버터는 안 들어가요"…짧은 발효기간 비결 2022-11-20 06:15:00
메가히트급 품절 아이템이 됐다. 지난 11일에는 출시일 43일만에 GS25 차별화 주류 역사상 최단기간 누적 판매량 100만캔을 돌파하는 등 신기록을 갈아치웠다. 높은 수요를 생산이 쫓아가지 못해 14일간 공급이 중단된 걸 고려하면 29일간 하루 평균 3만5천캔씩 팔린 셈이다. 버터맥주의 인기에 힘입어 GS25의 지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