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알리바바 11·11 쇼핑축제 또 신기록…35조원 돌파(종합3보) 2019-11-11 17:53:01
11일 0시부터 단 1분 동안 가전 유통 업체 쑤닝에서는 10억 위안어치 이상이 팔렸다. 아울러 우리에게는 중국의 '사드 보복' 이후 주춤했던 한국 상품 판매 향배가 큰 관심인 가운데 이날 0시부터 오전 1시 사이 중국 안팎의 84개 브랜드가 1억 위안(약 166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가운데 한국의 삼성전자와...
'5억명의 광클릭' 알리바바 쇼핑축제 올해도 신기록 행진(종합2보) 2019-11-11 11:10:53
이날 0시부터 오전 1시 사이 중국 안팎의 84개 브랜드가 1억 위안(약 166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가운데 한국의 삼성전자와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후 두 개가 여기에 포함됐다. 또 이날 하루 전체 거래의 절반가량이 몰린 첫 한 시간 동안 해외 직접 구매 순위에서 한국은 미국, 일본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알리바바 `쌍십일` 1시간에 16조원 판매...5억명이 `광클릭` 2019-11-11 07:54:09
여행 패키지 상품, 주택까지 다양했다. 2009년 11·11 쇼핑 축제가 시작되고 나서 수억∼수십억원 짜리 집이 인터넷 매물로 올라온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날로 진화하는 쌍십일 쇼핑 축제의 모습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장면이다. 스마트폰이 활발하게 팔려나가고 있는 가운데 애플은 알리바바의 티몰 온라인 점포에서 10분...
5억명 '광클릭'…알리바바 쇼핑축제 1시간에 16조원 돌파(종합) 2019-11-11 02:27:31
여행 패키지 상품, 주택까지 다양했다. 2009년 11·11 쇼핑 축제가 시작되고 나서 수억∼수십억원 짜리 집이 인터넷 매물로 올라온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날로 진화하는 쌍십일 쇼핑 축제의 모습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장면이다. 스마트폰이 활발하게 팔려나가고 있는 가운데 애플은 알리바바의 티몰 온라인 점포에서 10분...
5억명 '광클릭'…알리바바 쇼핑축제 1분만에 1조6천억원 돌파 2019-11-11 01:39:25
여행 패키지 상품, 주택까지 다양했다. 2009년 11·11 쇼핑 축제가 시작되고 나서 수억∼수십억원 짜리 집이 인터넷 매물로 올라온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날로 진화하는 쌍십일 쇼핑 축제의 모습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장면이다. 거래액 증가와 더불어 기술 혁신도 눈길을 끈다. 이날 알리바바 플랫폼에서는 마치 홈쇼핑...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11월 편성 확정…배우 정해인 순수민낯 오픈 2019-10-14 08:53:01
제작방식을 차용해, 정해인이 단순 출연을 넘어 여행의 모든 디테일들을 책임진다는 점에서 기존 여행 예능과의 차별화를 예고하고 있다. 촬영지인 뉴욕은 정해인이 꼽은 ‘0순위 여행지’일뿐만 아니라 여행에 동행할 배우 은종건과 임현수 역시 정해인이 직접 섭외한 실제 친구들이라고. 따라서 여행 과정에서...
배우 정해인 순수민낯 오픈,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11월 편성 확정 2019-10-14 08:26:19
차용해, 정해인이 단순 출연을 넘어 여행의 모든 디테일들을 책임진다는 점에서 기존 여행 예능과의 차별화를 예고하고 있다. 촬영지인 뉴욕은 정해인이 꼽은 ‘0순위 여행지’일뿐만 아니라 여행에 동행할 배우 은종건과 임현수 역시 정해인이 직접 섭외한 실제 친구들이라고. 따라서 여행 과정에서 드러날 정해인의 취...
[신중국70년] ③불평등 심화에 사회주의 강국 꿈 무색 2019-09-29 12:00:15
실시간으로 추적한다. 인터넷 이용부터 통신, 여행 등 모든 행동이 정부의 눈을 피하기 힘들다. 중국에 있는 감시카메라는 약 2억대로 미국의 4배에 이른다. CCTV 수는 2022년에는 6억대를 넘을 것이라는 추산이 있다. 거미줄처럼 촘촘히 깔린 CCTV는 얼굴인식 기술과 결합했다. 일부 도시에서는 무단횡단 등 교통위반을 한...
백만원과 함께 내 버킷리스트 실현하기, 한화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 2019-09-05 13:49:00
[여행] 멘토와 함께 가자, SKT 0순위 여행 여행을 지원해주는 대외활동이나 프로그램은 많이 있지만, SKT의 0순위여행은 그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많다. 그 이유는 매 기수마다 화제가 되는 연예인이나 유명인을 멘토로 섭외하기 때문이다. 가장 최근에는 안테나 뮤직, 여행에미치다 크루, 슛포러브, 엔조이 커플이 멘토로...
[인터뷰] 이훈 “시청자 없으면 연기자로서 의미도 없어, 출연하는 작품 모두 사랑받길” 2019-08-01 15:16:00
여행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 내가 워낙 예능을 안 한 지 오래돼 그런지 모르겠는데 재미가 없더라. 예능에 나가도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니 자신이 없다. sbs ‘정글의 법칙 in tonga(이하 ‘정글의 법칙’)’가 너무 재미있었다. 또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유도 편을 하면서 유도에 빠지게 됐다. 그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