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쌩맥주, 신메뉴 ‘분모자 폭탄 지코닭’ 출시 3개월 만에 3만 개 판매 달성 2024-11-23 10:00:00
겨냥해 개발했다. 인쌩맥주 본사에서 마케팅 100%를 지원하여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친 결과, 인쌩맥주가 젊은 층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며 ‘분모자 폭탄 지코닭’은 출시 3개월 만에 3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본사인 ㈜위벨롭먼트는 기존 가맹점의 매출 증대 및 내방객 상...
알유케이, '알루미늄 무도장 논슬립 데크' 개발 2024-11-22 10:32:30
알유케이의 알루미늄 무도장 논슬립 데크는 100%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소재이며 튼튼한 내구성을 갖기에 유지보수 예산이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철거 및 폐기 시 고철비용을 환원 받을 수 있어 폐기까지 경제적 효율성이 좋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기존 알루미늄 데크의 도장 단점을 개선해 도장 대신 알루미늄 표면에...
'서울 하늘 걷는' DDP 루프탑투어, 경쟁률 600대 1 '흥행 대박' 2024-11-21 14:25:02
동대문 상인, 디자이너 등 120명을 미리 선정했고, 나머지 100명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았다. 참가자들은 지상 29m 높이의 DDP 지붕을 30분간 걸으며 동대문, 남산, 성곽공원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었다. 편도 140m의 코스는 비정형 알루미늄 패널과 사막식물로 꾸며졌다. 모든 참가자는 독일 DEKRA 인증받은 안전 장비를...
노인끼리는 싫다더니 '엄지 척'…3대가 만족한 단지의 정체 [집코노미 - 집 100세 시대] 2024-11-21 07:00:01
등 사회적 의무가 부과되지만, 고령 가구의 만족도는 오히려 높다. UR 관계자는 “고령 가구가 먼저 일거리를 원하는 등 참여 의욕이 상당하다”라며 “시니어타운이라고 해서 고령자가 요양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일거리를 주는 게 오히려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싱가포르는 2018년 고령 가구와 지역 주민이 함께 거주하며...
[한국건설기술연구원 스마트건설지원센터 입주기업 CEO] 건설현장 조달 SaaS 솔루션을 서비스하는 기업 ‘공새로’ 2024-11-18 12:50:16
있는 B2C에 가까운(연매출 100억 이하 중소 건설사 타겟) 인테리어 자재 거래 플랫폼은 타겟층의 규모와 취급하는 품목이 인테리어 마감재 중심으로 한정적입니다. 공새로가 타겟하는 연매출 1,000억원 이상의 중견·대형 건설사를 위한 현장 조달 ERP 구매 입찰 시스템은 국내 유일한 포지셔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본래 100매입으로 판매하는 상품을 휴대용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담당 MD(상품기획자)가 브랜드에 직접 제안해 출시한 상품이다. 메디힐 패드 2종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GS25는 200㎖ 펌프형 용기 상품을 150㎖ 튜브형으로 바꾼 아크네스...
이토록 부드러운 소파, 이게 정말 가죽이라고?…伊장인고집, 명작이 되다 2024-11-14 16:34:40
100가지가 넘는다”며 “원산지, 가죽 종류, 두께, 색상 등 모든 것을 고를 수 있다”고 했다. 그는 이어 “특히 카슈미르 가죽을 개인적으로도 아주 좋아한다”며 “만져 보면 단순한 가구가 아니라 감성적으로도 만족시켜 주는 특별함이 있다”고 덧붙였다. 귀도티 CDM은 2011년부터 14년째 박스터 디자인을 총괄하고...
토스뱅크, 국가고객만족도 인터넷은행 부문 1위 차지 2024-11-12 14:40:31
두 달만에 100만 고객을 달성하고 올 4월에는 출범 2년 반만에 1000만 고객을 돌파하는 등 이례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토스뱅크는 혁신과 포용금융 측면에서 시장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 일으키며, ‘이자의 자유’와 ‘환전의 자유’를 통해 고객이 선택할 수 없었던 영역을 고객의 주권을 통하여 고객이 선택할 수...
100살 다 돼 '몸값 수십억'…"90년 기다렸다"는 스타 사연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4-11-09 00:12:27
하루를 보낸 것 같은 기분을 느낍니다. 만족스러워요. 저는 행복했고, 더 이상 바랄 것이 없었으며, 인생이 저에게 준 것들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삶은 우리가 만드는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그랬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늦은 때란 없다세 사람의 성공은 늦은 나이에 찾아왔습니다. 건강하게 산 덕분에 꿈을...
무아스, 2년 연속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2024-11-07 14:07:23
국내 100여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고 있으며 탄탄한 국내시장의 입지를 바탕으로 미국, 일본, 베트남 등 해외 시장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미국 시장 수출을 시작한 2019년 이래 아마존을 통해 매년 평균 145%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향후 그 판매량은 더 늘어날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