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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증시 사상 최대규모 상장…"인도가 미래" 2024-10-22 14:00:01
8억1천254만주 가운데 17.5%(1억4천219만주)를 구주 매출로 처분했다. 현대차 인도법인 상장은 완성차 기업으로서는 마루티 스즈키에 이어 인도 증시 사상 두 번째이며, 현대차 해외 자회사로서는 첫 번째다. 현대차는 중동과 아프리카, 남아시아 및 동남아시아, 중남미 등 신흥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과정에서 인도...
건보료 따박따박 냈는데…1명이 2천여회 '의료쇼핑' 2024-10-22 11:23:49
2022년 기준 우리나라의 1인당 연간 외래진료 횟수는 17.5회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가운데 가장 많다. OECD 평균(6.3회)의 2.8배다. 의료 서비스 과다 이용이 계속되는 가운데 건강보험 재정 고갈 우려는 커지고 있다.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건강보험 재정은 누적 수지(보험료율 8%·국고지원 비율 14%...
"내 건강보험료가 이렇게 녹다니"…혼자 2500번 병원 간 50대 [1분뉴스] 2024-10-22 10:50:52
더 두드러진다. 2022년 기준 우리나라의 1인당 연간 외래진료 횟수는 17.5회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평균(6.3회)의 2.8배로 가장 많았다. 건강보험 재정 고갈 우려도 커지고 있다.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건강보험 재정은 누적 수지(보험료율 8%·국고지원 비율 14% 적용)는 2030년에 32조원 적자로 돌아서 2050년...
외국인도 '삐끼삐끼 춤' 따라하더니…한국 '놀라운 상황' 2024-10-21 20:30:01
이어질 수 있도록 연계 상품 마련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세계관광기구(UNWTO)에 따르면 스포츠 관광은 세계 관광 지출의 약 10%를 차지한다. 스포츠 관광 시장은 2030년까지 연평균 17.5% 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정부의 올해 외국인 관광객 유치 목표는 2000만 명이다. 정부는 이를 위해 스포츠와 연계한...
"고려아연 자사주 공개매수 문제 없다"…주총 앞두고 장내매수 불붙나 2024-10-21 18:23:59
최 회장에게 유리하다. 고려아연 자사주 17.5%와 베인캐피탈 측 2.5% 등 공개매수 목표 물량을 모두 채울 경우를 가정하면 MBK·영풍 연합 측은 48.7%, 최씨 일가의 의결권 지분은 베인캐피탈을 포함해 20.3%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 현대자동차그룹과 한화그룹, LG화학 등 그간 최 회장 우호 지분으로 분류된 기업들의...
고려아연 공개매수 법적 리스크 해소 2024-10-21 15:01:57
공개매수를 진행합니다. 목표 수량은 고려아연 17.5%, 베인캐피탈 2.5%입니다. 고려아연은 "법원의 결정에 따라 합법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자기주식 공개매수를 완료하고, 이후에도 의결권 강화를 통해 MBK·영풍 연합의 국가기간산업 훼손을 막아내겠다"고 밝혔습니다. 법적 리스크가 해소되면서 자사주 매입을 무사히...
고려아연·영풍정밀, 공개매수 가처분 기각 소식에 동반 '급등' 2024-10-21 11:08:35
기각되면서 고려아연은 자사주 공개매수 진행에 따르던 법적 리스크를 해소하게 됐다. 고려아연은 베인캐피탈과 함께 회사 발행주식총수의 20% 취득을 목표로 오는 23일까지 주당 89만원에 자사주 공개매수를 진행한다. 목표 수량은 고려아연과 베인캐피탈이 각각 17.5%, 2.5%다. 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그 가방 나도 있는데"…이젠 명품백 대신 '이것' 산다 2024-10-21 07:41:05
매출 신장률은 2022년 23.9%에서 지난해 1.5%로 떨어졌지만, 올해 들어 1분기 17.5%, 2분기 12.7%였고, 3분기엔 18.8%까지 급등했다. 롯데백화점 역시 전체 명품 매출은 2022년 25% 증가했다가 지난해 5%로 떨어졌지만, 올해는 1분기 10% 증가했고, 2·3분기에는 각각 5% 신장했다. 장신구 매출은 평균 매출 신장률보다 10%...
"희소성 없다"…진짜 명품은 따로 있네 2024-10-21 07:28:07
들어 1분기 17.5%, 2분기 12.7%, 3분기 18.8% 등으로 급반등했다. 롯데백화점의 전체 명품 매출은 2022년 25% 증가했다가 지난해 5% 늘어나는 데 그쳤다. 올해는 1분기 10% 증가했고, 2·3분기에는 각각 5% 신장했다. 장신구 매출 신장률은 전반적으로 명품보다 10%가량 높은 경향을 보였다. 연도별 매출 증가율은 2022년...
명품 매출 장신구·시계가 이끈다…"상품 희소해 인기 높아" 2024-10-21 07:01:00
들어 1분기 17.5%, 2분기 12.7%, 3분기 18.8% 등으로 급반등했다. 롯데백화점의 전체 명품 매출은 2022년 25% 증가했다가 지난해 5% 늘어나는 데 그쳤다. 올해는 1분기 10% 증가했고, 2·3분기에는 각각 5% 신장했다. 장신구 매출 신장률은 전반적으로 명품보다 10%가량 높은 경향을 보였다. 연도별 매출 증가율은 202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