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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보다 단백질…파스퇴르, `저당 프로틴` 신제품 2022-04-28 09:41:38
250ml)을 기준으로 달걀 흰자 5.1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20g과 식이섬유 4,000mg을 함유했다. `파스퇴르 이지프로틴`은 롯데푸드가 대한민국 1세대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기업 스포맥스와 공동 개발한 스포츠 단백질 전문 브랜드다. 지난해 6월 초코, 시리얼 등 2가지 맛으로 출발했는데, 이번 출시로 전체 3종으로...
MP3·오디오로 이름 날렸던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내놨다 2022-04-18 15:53:33
있다고 회사 측은 귀띔했다. 물탱크 용량은 250ml로 최대 70분 동안 사용 가능하다. 또 사물인터넷(IoT) 전용 어플리케이션(앱)으로 청소 예약을 설정할 수도 있다. 드림어스컴퍼니의 브랜드 아이리버는 오디오 기기 제조사였다. 2000년대 MP3로 유명했던 아이리버는 2014년 SK텔레콤에 인수된 뒤 2019년 드림어스컴퍼니로...
"홈술족 공략 강화"…`테라` 캔맥주 라인업 확대 2022-02-07 11:51:16
소비자 니즈에 집중해 신규 캔을 출시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로써 테라 캔은 250mL, 355mL, 400mL, 463mL, 500mL의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새로 출시하는 400㎖ 캔은 ㎖당 단가가 355㎖보다 14.5% 저렴하다. 463㎖는 18.5% 값이 싸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상무는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침...
"사랑해요 밀키스"…32년 후 중국서 2500만캔 팔린 이 제품 2022-01-10 15:33:33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중국에 음료 밀키스를 약 2500만캔(250mL 환산 기준) 수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37% 증가한 물량으로 밀키스가 1990년대 중국 시장에 소개된 지 30여 년 만에 최다 실적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우유가 들어간 탄산음료인 밀키스가 최근 현지 소비 트렌드 변화를 파악해 인기를 끌고 있다...
콜라부터 치킨·햄버거까지…연말연시 줄줄이 '가격 인상' [종합] 2021-12-20 16:21:54
따라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코카콜라 250mL 제품 가격은 1500원에서 1600원으로 오른다. 1.5L 용량 제품은 3600원에서 3800원으로 뛴다. 탄산음료와 궁합이 좋은 서민 먹거리 치킨과 햄버거도 가격 인상 움직임이 이어졌다. 지난달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1위 교촌치킨이 가격을 인상한 데 이어 bhc치킨도 이날 제품 가격을...
'김우빈♥' 신민아, 비건 프로틴밀 일일하우 첫 모델 발탁 2021-12-20 10:59:27
높은 단백질 함량과 다양한 영양성분을 자랑한다. 1회 제공량(250ml) 당 무려 22g의 단백질을 함유해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식약처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시킨다. 한편 연예계 대표적 건강미인으로 꼽히는 신민아는 2015년부터 5세 연하 배우 김우빈과 공개연애 중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내년 1월1일부터 편의점 코카콜라 가격 100~200원 인상 2021-12-16 15:35:19
16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 오리지널·제로 250mL는 기존 1500원에서 1600원으로 가격이 100원 인상된다. 500mL도 2100원에서 2200원으로 가격이 조정된다. 1.5L 용량은 3600원에서 3800원으로 오른다. 코카콜라음료를 국내에 유통하는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가격 인상은 글로벌 원·부자재 시장에서 페트(PET),...
롯데칠성음료, '칼로리 제로' 탄산…어느 음식에나 '찰떡' 2021-12-09 15:48:29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250mL, 355mL 캔과 500mL, 1.5L 페트병 제품 등 4종으로 선보였다. 칠성사이다 제로의 신규 광고는 칠성사이다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칼로리는 제로인 칠성사이다 제로의 특징과 장점에서 착안해 제작했다. 배우 박은빈과 송강을 모델로 내세워 모든 음식과 궁합이 좋은 칠성사이다 제로를...
롯데칠성, 3분기 영업익 854억…전년比 46% 증가 2021-11-12 17:21:46
위해 처음처럼 페트 제품에 대한 전면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250mL와 500mL를 새롭게 출시했다. 클라우드 역시 가정 시장 공략을 위해 420mL 투명페트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고객 선택을 폭을 넓혔다. 최근 시장이 더욱 성장하고 있는 와인의 경우 3분기 누적 전년 동기간 대비 약 42%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미경 한경...
"미국이 낳고 한국이 키웠다"…'역수출' 대박 난 제품 뭐길래 2021-10-30 10:14:57
△클린코튼 등 제품으로 용량은 35mL, 88mL, 250mL(리필)로 생산된다. 한국에서 생산된 제품은 내년 1~2월 중 판매될 예정이다. 미국 브랜드인 양키캔들은 1969년 미국 보스턴에서 설립됐으며 이후 전 세계 87개국에 진출해 7000여개의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 브랜드 제품을 한국에서 독점적으로 생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