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웬 횡재야" 7살 아이가 3캐럿 다이아 발견 2023-09-10 08:50:40
563개로 도합 89캐럿이 넘는다. 방문객들이 보물을 찾을 수 있는 37에이커(약 15만㎡) 규모의 들판은 화산 분화구의 침식된 표면으로, 독특한 지질학적 특성으로 인해 다이아몬드 외에도 자수정과 석류석 등 보석들이 발견된다. 방문객은 입장료를 내고 공원에 들어온 뒤 이곳에서 찾은 보석을 가져갈 수 있다....
세븐틴, 6일 日 5대 돔 투어 시작…51만여 관객 만날 예정 2023-09-06 12:30:10
12월 2~3일 반테린 돔 나고야, 12월 7일과 9~10일 교세라 돔 오사카, 12월 16~17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총 12회에 걸친 ‘SEVENTEEN TOUR ‘FOLLOW’ TO JAPAN’을 펼친다”고 밝혔다. 일본 돔 투어로는 데뷔 후 두 번째이자 최대 규모인 이번 ‘SEVENTEEN TOUR ‘FOLLOW’ TO JAPAN’을 통해...
美서 인조 다이아로 프러포즈 대세…천연 다이아값 '반토막' 2023-09-04 18:26:32
‘랩그론 다이아몬드’의 저가 공세에 밀려서다. 3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세계 최대 다이아몬드 기업 중 하나인 드비어스는 청혼 반지에 주로 쓰이는 원석인 ‘셀렉트 메이커블’ 가격을 지난 7월 말 캐럿당 850달러(약 112만원)로 내렸다. 작년 6월 캐럿당 1400달러(약 184만원)였던 점을 감안하면 1년 새 가격이...
"진짜 다이아몬드 같다"…청혼반지 대세 된 '인조 다이아' 2023-09-04 14:58:03
더 줄어들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3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세계 최대 다이아몬드 원석 공급업체 드비어스는 웨딩 반지용 다이아몬드 원석인 '셀렉트 메이커블' 가격을 올해 7월 말 캐럿당 850달러(약 112만원)로 내렸다. 지난 7월 한 달 동안 가격을 15% 낮춘 것이다. 이 제품은 작년 6월까지 캐럿당...
"요즘 청혼을 인조로 해서"…다이아 가격 '반토막' 2023-09-04 07:08:03
대한 수요가 늘면서 천연 다이아몬드 가격이 급락하고 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글로벌 다이아몬드 업계 선두 주자인 드비어스(De Beers)는 상품 가치가 비교적 높은 '셀렉트 등급' 보석으로 가공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원석(Select Makeables)의 가격을 최근 1년 새 40% 가...
100만장 팔린 티셔츠 뭐길래…요즘 뜨는 패피 필수템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04 07:00:03
3~5월) 한국에서 매출이 증가했고, 영업이익률 역시 상승했다. 티셔츠, 폴로 셔츠 등 여름 핵심 제품군이 잘 팔린 것으로 전해졌다. 패스트리테일링은 연간으로도 국내 실적이 성장세를 나타낼 것으로 예상했다.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이 운영하는 PB 패션 상품 역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일례로 이커머스...
다이아 원석 가격 1년새 40% 급락…"인조 다이아 저가공세 탓" 2023-09-04 06:35:09
인조 다이아 업계, 美서 인기 높은 청혼반지용 1∼2캐럿 집중 공략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상대적으로 저렴한 인조 다이아몬드 반지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천연 다이아몬드 가격이 급락하고 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글로벌 다이아몬드 업계 선두 주자인 드비어스(De Beers)...
세븐틴, 日 베스트 앨범 ‘ALWAYS YOURS’로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통산 10번째 1위 2023-08-29 12:30:11
10번째 1위를 차지했다. 세븐틴은 “항상 응원해주시는 캐럿들 덕분에 또 뜻깊은 성적을 안게 됐다. ‘ALWAYS YOURS’는 캐럿들에게 선물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앨범이니 많이 들어주시면 좋겠다. 9월에는 일본 돔 투어도 시작되니까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ALWAYS YOURS’는 오리콘 데일리 앨범...
고물가에 옷도 가성비 따진다…자체브랜드 제품이 인기 2023-08-24 11:16:35
상품 이용 고객이 3년 만에 335%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쿠팡은 베이스알파에센셜, 캐럿, 롤리트리, 시티파이 등 자체 패션브랜드 18개를 보유하고 있다. 이 가운데 베이스알파에센셜이 출시한 반소매 티셔츠는 지금까지 70만장가량 판매됐다. 또 여성 패션 상품 중에서는 1만∼2만원대 원피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쿠팡, PB 패션 급성장..."중소제조사와 적극 협력" 2023-08-24 10:11:52
쿠팡은 자체 브랜드(PB) 패션 이용 고객이 론칭 3년 만에 4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는 가성비와 우수한 품질을 갖춘 상품을 늘린 점을 성장 요인으로 꼽았다. 쿠팡의 기본 라운드 반팔티셔츠는 3년 만에 누적 100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현재 쿠팡은 PB 패션 상품들과 외부 업체를 통해 국내에 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