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고 발생 0.03초 만에 에어백 '팡'…현대모비스, 세계 첫 개발 2024-07-18 15:34:40
받기 어려운 구조다. 이에 자립형 에어백은 쿠션과 전면부의 지지력만으로 탑승객을 보호할 수 있게 설계됐다. 북미 신차평가프로그램(NCAP) 기준 가장 높은 등급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PBV는 이용 목적에 맞게 맞춤형으로 만들어지는 신개념 이동 수단이다. 전기차 플랫폼 위에 무엇을 얹는지에 따라 승용차와 화물차,...
애경산업 "루나, 올해 상반기 일본 매출 4배로 성장" 2024-07-18 08:34:36
77%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이는 상반기 매출 성장의 주요 동력이 됐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루나는 국내에서 인정받은 제품력을 가진 '롱 래스팅 팁 컨실러'뿐만 아니라 쿠션, 파운데이션 등을 추가로 선보이며 일본 시장 내 베이스 카테고리의 전방위적 확장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링·워치·버즈…AI 입은 갤럭시 웨어러블 총출동 2024-07-10 23:06:43
디자인을 사각형 형태로 감싸는 새로운 쿠션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하드웨어를 보다 보호하고, 스포티한 외관을 구현했다. 기존 워치 밴드의 결합구조를 개선한 '다이나믹 러그 시스템'은 버튼만 누르면 손쉽게 본체에 연결하거나 교체할 수 있다. 강한 충격에 견딜 수 있도록 티타늄 프레임을 적용하고,...
"우리 커플링 바꿀까"…삼성이 만든 50만원 신상 반지의 정체 [영상] 2024-07-10 22:00:07
디자인에 새로운 쿠션 디자인이 더해졌다. 워치 울트라의 경우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내구성을 갖췄다. 강한 충격에 견딜 수 있도록 티타늄 프레임이 사용된 것. 바다 수영도 가능한 수준의 방수 기능도 제공한다. 기기 측면에 있는 '퀵 버튼'을 이용하면 운동 측정을 즉시 시작하고 다음 코스로 넘기는 방식으로...
AI 등 신기술 총동원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2024-07-10 16:21:29
비빔면 시장 신흥강자로 부상했다. 지난 3월엔 새 모델로 배우 이제훈을 발탁하고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용기면도 출시했다.○정통성 유지하며 변화 꾀해하이트진로의 ‘진로골드’는 기존 ‘진로’의 정통성을 살리면서도 차별화된 주질을 구현해냈다.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
일본 Z세대 홀린 아이돌 메이크업…클리오 색조, 편의점을 점령하다 2024-07-02 18:02:08
K뷰티를 대표하는 ‘색조화장품 명가’다. 쿠션, 마스카라, 립 등 분야에서 글로벌 히트 상품을 여럿 보유하고 있다. 해외시장 공략이 성과를 내며 클리오 매출은 최근 2년 새 42% 급증했다. 2021년 2분기부터 올 1분기까지 12개 분기 연속 매출이 늘었다. 올해는 일본에 공을 들이고 있다.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은 지난달...
[이번주뭘살까] 무더위에 팝업스토어 열전…물가 잡기 할인전도 2024-06-29 07:00:04
팝업스토어에서는 티셔츠와 피규어(모형 인형), 가방, 쿠션, 책갈피, 문구류 등 400여종의 굿즈를 판매한다. 이 가운데 50여종은 신세계백화점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것이다. 다음 달 4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점에서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산산기어'와 '코이세이오' 팝업스토어도 연다. ▲...
애니메이션 팝업에 빠진 백화점…"신규고객 불러오는 역할 톡톡" 2024-06-27 12:17:40
톡톡히 해내고 있다"며 "원피스 팝업스토어는 오픈 3일간 구매 고객을 보면 90% 이상이 현대백화점에서 처음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었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역시 애니메이션 팝업스토어에 공을 들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하이큐!!' 팝업스토어를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서 다음 달 7일까지 연...
K-화장품 수출 이끄는 '인디 브랜드'…대기업들도 뛰어들었다 2024-06-27 06:01:03
5가지 색상의 쿠션, 파운데이션 등 남성 전문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은 76.9%에 달했다. 지난해 2월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도 출시했다. 2022년 린스타트업으로 처음 출범한 투슬래시포는 1년간의 재정비 과정을...
코웨이, 누워만 있어도 온열 밀착 지압, 부드럽고 깊은 안마 2024-06-26 10:00:28
마사지해준다. 상체는 물론 하체 부분에도 3단계로 조절되는 온열 패드를 장착했다. 안마와 온열이 가능한 무선 멀티 마사지 쿠션도 제공돼 복부, 다리, 목 등 원하는 부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 안마베드는 사용자 체형과 몸 컨디션에 따른 정교한 맞춤 안마를 지원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척추 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