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용자수 껑충…티메파크 '부활의 신호탄' 2024-05-13 18:26:59
낸 셈이었다. 국내 온라인 쇼핑시장이 쿠팡, 네이버쇼핑 위주로 재편되면서 경쟁에서 ‘낙오’한 탓이었다. 큐텐은 이 낙오자들을 하나하나 인수했다. 2022년 9월 티몬을, 지난해엔 인터파크쇼핑(3월)과 위메프(4월)를 사들였다. 회생은 불가능해 보였다.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 중국 커머스까지 경쟁에 가세한 터였다....
쏘카, 1분기 카셰어링 24% 성장...매출총이익 12% 증가 2024-05-13 16:00:39
기대하고 있다. 오는 5월 말부터 네이버에서 바로 카셰어링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게 된다. 쏘카는 네이버를 시작으로 외부 채널링 판매를 확대해 새로운 카셰어링 수요를 대거 발굴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쏘카는 또 하반기 공항 이동 서비스, 외국인 대상 서비스 등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통해 모빌리티 플랫폼...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원메이크 레이스 대회 열어 2024-05-10 09:45:54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차는 유튜브, 네이버tv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한 현대 n 페스티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해 현장에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한편, 2024 현대 n 페스티벌은 10월까지 총 11라운드로 n 컵(스프린트 레이스) 6라...
휴맥스모빌리티, 투루차저 충전소 3,100개소 돌파 2024-05-09 09:55:30
39투루차저39가 3,100개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sp;휴맥스모빌리티는 전국 전기차 충전소와 투루차저 회원 8만3,000명의 충전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완속·급속 충전기에 따라 충전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장소와 시간대가 상이하다고도 설명했다. 인기 완속 충전소는 여의도 ifc, 네이버1784...
쉐보레, 스파크 고객 대상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시행 2024-05-07 16:24:34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 서비스를 새롭게 적용하는 등 제품경쟁력을 강화했다. 가격의 경우 이전과 그대로 동결해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상용차 타이어 보증 프로그램 확대 시행 ▶ 기아, ev3 티저 이미지 공개 ▶ 현대차, 네이버웹툰과 캐스퍼 출고 이벤트 진행
금호타이어, SL모터스포츠와 후원 협약 2024-05-07 15:53:16
주행 중에도 탁월한 접지력과 안정적인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 원 계약을 체결하며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과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ev3 티저 이미지 공개 ▶ 현대차, 네이버웹툰과 캐스퍼 출고 이벤트 진행 ▶ 애스턴마틴, 마이애미에 초호화 레지던스 열어...
"하나만 팔아도 2억" 입소문에 몰리더니…'비명' 쏟아졌다 [방준식의 재+부팅] 2024-05-04 07:00:01
8할을 차지합니다. 고시원의 경우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를 통해 고객이 유입됩니다. 매물을 인수하자마자 인테리어를 시작하는 동시에 블로그 포스팅을 만들어야 합니다. 인테리어 다 끝내고 시작했다간 늦어요. 인수 후부터 월세와 이자 비용은 계속 빠져나가니까요. 초기부터 홍보 비용을 투자해 블로그 체험단을 부르고...
'하따'에 개미들 몰리더니…"지하실 구경하게 생겼네" 비명 2024-04-30 10:59:11
LG화학, 한미반도체, 삼성SDI, 카카오, LG에너지솔루션 네이버, LG전자, 하이브, 두산로보틱스 등을 가장 많이 사들였다. SK하이닉스와 한미반도체 등을 제외하면 모두 '하따' 전략으로 저가 매수를 노렸다. 다만 SK하이닉스와 한미반도체를 포함해 이들 종목 모두 4월 한달 간 많게는 14.02% 적게는 3.65%...
"네이버표 메타버스, 별것 다 하네"…MZ 안전관리자까지 키운다 2024-04-26 11:26:16
39세 중에서는 9%가 메타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답했다. 네이버제트가 운영하는 제페토의 경우 사용자 중 90% 이상이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 사이 출생한 Z세대다. 지난해를 기점으로 메타버스 열기가 식어가고 있다는 관측이 나오긴 했지만 젭의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130만명에 이른다. 하루 평균 생성되는...
인스타그램, '한국인이 자주 쓴 앱' 2위…네이버·유튜브 제쳐 2024-04-23 09:49:50
1분기에는 네이버(141억2850만회)까지 뛰어넘었다. 1년간 인스타그램의 실행 횟수 증가 폭은 35.9%(39억4421만회)를 기록했다. 인스타그램은 사용 시간 면에서도 네이버를 바짝 추격하고 있다. 1분기 인스타그램 사용 시간은 201억9644만분으로 유튜브(1057억7777만분), 카카오톡(323억3240만분), 네이버(206억7809만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