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스마트폰 앱으로 내 차 관리하세요" 2014-10-14 11:33:07
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앱 스토어에서 39마이카스토리39를 검색해 내려받으면 기존의 현대차 블루멤버스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다. 블루멤버스 계정이 없으면 회원가입 후 자신의 차량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fusionjc@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뷰티이벤트] 기념일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 2014-09-06 09:00:03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실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60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동시에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스트셀링 제품들을 모아 알차게 구성한...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현대, 호텔급 고객 응대·최대 200만원 포인트 적립 2014-07-08 07:00:30
서비스 브랜드인 ‘블루멤버스’의 포인트 제도를 전면 재정비해 현대차 충성 고객들에 대한 혜택을 강화했다.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차등 지급하기로 한 것이다. 차량 구매 가격의 최대 3%(개인고객, 대당 최대 200만원 한도)를 포인트로 적립해 블루멤버스 포인트 가맹점에서 현금과...
현대차 경기동부지역본부, 한양대 구리병원에 1000만원 기부 2014-05-29 17:37:30
두달간 ‘블루멤버스 드림펀드’를 조성, 환아지원 나눔캠페인을 진행해 왔다.한양대 구리병원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오영춘 현대차 경기동부지역본부장, 김경헌 한양대 구리병원장 등이 참석했다.[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현대차, 소비자와 함께 환아 지원 나선다 2014-03-13 14:39:06
39블루멤버스 드림펀드39를 조성, 저소득층 어린이 환자를 위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현대차 구매 시 적립 받은 39블루멤버스 포인트39를 기부할 경우 회사에서도 동일한 금액을 조달해 펀드를 조성하는 방식이다. 소비자는 보유 포인트 중 5만 포인트를 기부할 수...
현대차, 고객과 10억 펀드 조성…난치병 어린이 돕기 2014-03-13 10:17:57
고객이 자신의 블루멤버스 포인트 중 5만점을 기부하면 같은 금액을 함께 기부해 10억원 규모의 39블루멤버스 드럼펀드39를 조성할 계획이다. 이렇게 조성한 펀드는 저소득층 환아들의 치료비와 생활비 지원을 위해 MBC 특별기획 39어린이에게 새생명을39 프로그램에 기부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를...
현대차, 잠실과 상암에서 비포서비스 연다 2014-03-09 11:07:14
39찾아가는 비포서비스39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오는 15일 1,400여명(잠실, 상암 각 700명)을 초대,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5월17일, 9월27일, 10월25일 등 4번에 걸쳐 잠실 탄천과 상암 월드컵공원에서 비포서비스를 열 계획이다. 대상은 엑센트, 아반떼(hd/md/하이브리드),...
현대차, 아반떼 튜닝카 및 2014년형 쿠페 시판 2014-02-05 18:20:00
혁신, 표현의 의미를 가진 39이노베이션(innovation)39, 39익스프레션(expression)39의 합성어로, 자동차의 외관과 성능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현대차가 지난 2010년 선보인 커스터마이징 브랜드다. > 이 차의 구매를 원하는 사람은 차 계약 시 주문하면 된다. 차 출고 후...
현대차, 아반떼 튜닝한 '아반떼 튜익스' 출시 2014-02-05 14:02:11
수 있고, 향후 현대차 정비망인 블루핸즈와 블루멤버스 웹사이트(http://blu.hyundai.com)에서 출고 이후에도 튜익스 패키지를 구매·장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투도어 타입의 쿠페는 헤드램프와 리어콤비네이션램프 등의 디자인을 바꾸고 플렉스 운전대, OLED 디스플레이, 타이어 정렬 알림 장치 등 옵션을...
완성차 업계, 고객 사수 대작전…"케어 서비스 경쟁 불붙었다" 2014-01-28 15:10:35
39블루멤버스39를 전면 개편했다. 현대차는 2007년부터 선보인 멤버십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하면서 처음으로 tv 광고에 나서는 등 홍보에도 힘을 쏟고 있다. 개편된 블루멤버스는 현대차를 구매 또는 재구매할 경우 적립해주는 포인트 서비스를 강화했다. 기존 제도가 최대 15만 포인트까지만 제공했던 것과 달리, 신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