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참이슬·더불어민주당' 작명부터 투기 의혹까지…손혜원 의원은 누구? 2019-01-22 18:25:48
39처음처럼·참이슬39 등…브랜드 네이밍의 귀재 39더불어민주당39 당명도 그의 손에서 탄생 "반도체보다 나전칠기가 더 큰 국가 경쟁력" 요즘 정치권에서 가장 뜨거운 인물을 꼽으라면 단연 손혜원(무소속) 의원이다. 지난 15일 sbs는 손 의원이 목포 문화재 거리의 건물을 9채나 매입했고 건물 값이 최대 4배까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2-12 15:00:07
'참이슬 더니' 출시 181212-0237 경제-004709:47 유전자변형식품(GMO) 완전표시제 논의 사회적 협의체 출범 181212-0239 경제-004809:48 STX, 1천330억원 규모 철강 원료 공급 계약 181212-0240 경제-004909:50 예탁원 올해 182억원 휴면 증권 재산 주인에게 찾아줘 181212-0246 경제-005009:53 롯데마트 금천점...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2-10 15:00:02
'참이슬' 알리기 행사 181210-0249 경제-006410:18 [인사] 풀무원 181210-0252 경제-006510:22 "한국 무선인터넷 다운로드 속도 세계 최고…뉴욕 4배" 181210-0258 경제-006610:27 삼성카드, 코스트코 제휴서비스 3대 할인점으로 변경 181210-0259 경제-006710:28 스맥, 계열사와 486억원 규모 기계 공급 계약...
'대형 악재'가 뒤흔든 브랜드 순위…삼성 갤럭시 8년째 1위 2018-12-02 07:01:02
참이슬│ ▼ 8 │ 874.4 │ │72│ 세븐일레븐 │ ▼ 8 │828.8 │ ├─┼───────┼───┼────┼─┼─┼──────┼───┼───┤ │23│ 에버랜드 │ ▼ 2 │ 874.3 │ │73│GS샵│▲ 15 │828.7 │ ├─┼───────┼───┼────┼─┼─┼──────┼───┼───┤ │24│...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0-26 15:00:02
대형 할인행사 181026-0214 경제-004909:45 하이트진로, 참이슬 핼러윈 라벨 배포 181026-0219 경제-005009:48 KT, 삼성전자와 인도서 5G 스카이십 시연 181026-0220 경제-005109:48 S-Oil, 3분기 영업익 3천157억원…42.9% 감소 181026-0221 경제-005209:48 인천시, 한국GM 시험주행장 회수 법률 검토 착수 181026-0224...
[ 사진 송고 LIST ] 2018-10-26 15:00:02
이태수 하이트진로, 참이슬 핼러윈 라벨 배포 10/26 13:48 서울 사진부 칼리드의 첫 내한 공연 10/26 13:49 서울 사진부 내한 공연 펼치는 칼리드 10/26 13:49 지방 이재림 전북 새만금서 28일 소형 과학로켓 발사…KAIST 개발 10/26 13:50 서울 임헌정 2018 스포츠산업 잡페어 10/26 13:50 서울 임헌정...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0-23 15:00:02
참이슬' 20년…누적 301억병 판매 대기록 181023-0318 경제-007710:27 국민카드, 다문화·새터민 어린이 교육 후원금 2억 전달 181023-0321 경제-007810:29 예탁원 "외화증권 보관액 42조6천억원…3분기 6.6% 증가" 181023-0322 경제-007910:29 [인사] 산업통상자원부 181023-0323 경제-008010:29 인베니아, LG전자와...
주52시간 근무제에 브랜드가치 '희비'…레저↑, 주류↓ 2018-09-30 06:01:03
실제로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은 13위에서 9계단이나 하락한 22위로 내려앉았고, 맥주 브랜드인 카스도 73위에서 100위까지 떨어졌다. 올해 들어 '갑질'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올랐던 대한항공은 3분기에도 하락세를 이어가며 46위까지 처졌다. 1분기에는 11위로 '톱10'에 근접했으나 2분기에 36위로 급락한...
"명절엔 집에서 소주 더 마신다"…추석 전주보다 37% 더 팔려 2018-09-21 13:53:16
39% 상승률을 보이며 집에서 소주를 즐기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최근 1인 가정이나 홈술족이 증가함에 따라 가정시장 내 참이슬 페트 제품의 판매량이 눈에 띈다. 페트제품은 가정시장에만 판매되는 특화 제품으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판매 상승량이 뚜렷하다.참이슬 페트 500ml, 640ml 제품의 경우...
명절에 딱히 갈 곳도 없고…추석연휴 소주 판매 37%↑ 2018-09-21 10:43:57
21일 밝혔다. 유흥시장은 평균 35%, 가정 시장은 평균 39%의 상승률을 보였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1인 가정이나 '홈술족'이 늘어남에 따라 가정 시장 내 참이슬 페트병 제품의 판매량이 눈에 띈다"며 "참이슬 페트병 500㎖·640㎖는 추석 전주보다 판매량이 44%·24%나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