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미·블링크가 키웠다…K팝 팬덤 플랫폼株 '찜' 2022-06-06 17:10:33
블랙핑크, 세븐틴 등 인기 그룹을 대거 보유한 위버스가 선두에 있다. 글로벌 팝가수인 저스틴 비버와 아리아나 그란데도 입점이 예상된다. 하이브가 이들의 소속사인 이타카홀딩스를 인수한 이후 이런 전망이 나오고 있다. 위버스에는 커뮤니티 공간부터 쇼핑몰, 콘서트 예약까지 팬 활동에 필요한 모든 것이 하나의 앱에...
[박지혜의 연예가 스토리] 팔로워 수만 보면 뷔가 지디에게 판정승·· 뷔는 아시아 3위, 다른 멤버들의 팔로워 숫자는? 2022-06-04 18:51:22
39행운을 빈다39 등의 문구를 올리며 혼란스러운 심정을 보여주고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6500만 명인 제니는 과거 엑소 카이 등과도 열애설이 난 적 있다. 한편, bts 멤버들의 팔로워 수는 정국 4077만, 지민 3606만, rm 3453만, 제이홉 3570, 진 3564만, 슈가 3501만 순으로 나타났다.
뉴욕증시, 고용 호조·긴축 우려에 하락…나스닥 2.47%↓마감 2022-06-04 05:34:07
주가는 하락했다. 미 노동부는 이날 5월 비농업 부문 고용이 39만 명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월스트리트저널이 집계한 전문가들의 예상치인 32만8천 명 증가를 웃도는 수준이다. 전달 수치는 42만8천 명에서 43만6천 명으로 상향 조정됐다. 실업률은 3.6%로 전달과 같았고, 경제활동 참가율은 62.3%로 전달의 62.2%에서...
뉴욕증시, 고용 호조·국채금리 상승에 하락 출발 2022-06-03 23:08:21
고용이 39만 명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월스트리트저널이 집계한 전문가들의 예상치인 32만8천 명 증가를 웃도는 수준이다. 전달 수치는 42만8천 명에서 43만6천 명으로 상향 조정됐다. 실업률은 3.6%로 전달과 같았고, 경제활동 참가율은 62.3%로 전달의 62.2%에서 소폭 올랐다. 시간당 평균 임금은 전월 대비 0.3%...
임영웅, 포탈 검색어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 제니 제치고 압도적 1위.. 그 이유는? 2022-05-30 11:21:00
네이버 월간 검색량 기준 임영웅은 283만을 기록하며 방탄소년단 120만, 블랙핑크 제니 82만의 기록을 훨씬 앞질렀다. 임영웅은 정규 1집 39im hero39로 초동 판매량 110만여 장을 기록, 역대 솔로 가수 초동 1위 대기록을 세웠다. 39다시 만날 수 있을까39를 비롯해 수록곡 12곡이 모두 큰 사랑을 받고 있...
“행운을 빈다".. 지드래곤이 보는 제니와 뷔의 만남은? 2022-05-27 15:47:00
39may the force be with you39란 문구와 함께 지드래곤의 조카인 이든의 손과 발, 반려견, 꽃 사진 등이 담겨 있다. 앞서 지드래곤은 작년 2월 블랙핑크 제니가 지드래곤의 집을 방문한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휩싸였다. 하지만 최근 지드래곤과 제니는 각자 sns 계정을 언팔로우하고, 지난 23일 제니가...
‘인간 벚꽃’ 메이크업 2022-04-12 11:06:00
찰떡인 핑크빛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잡티 없이 하얗고 깨끗한 피부, 인형 같은 속눈썹 표현과 아이라인을 길게 빼 또렷하고 고양이 같은 눈매를 완성했다. 핑크 컬러의 블러셔와 글로시한 립을 연출하여 봄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메이크업을 완성. @renebaebae 2014년 39행복39(happiness)으로 데뷔, 다양한 콘셉트의...
배트맨콜라·핑크퐁도시락…'협업의 맛'에 빠진 편의점 2022-04-04 17:18:07
브랜드파워가 약한 펩시콜라와 스프라이트의 비중은 각각 40%, 39%였다. 10~30대 소비자는 코카콜라(49%) 칠성사이다(48%)보다 펩시콜라(60%) 스프라이트(61%)를 더 많이 찾는 상황이다. GS25는 이런 분석을 바탕으로 이번에 내놓은 상품 캔에 배트맨의 검정, 슈퍼맨의 파란색 의상 콘셉트를 적용해 MZ세대 펀슈머를 위한...
무서운 기세의 K-POP 음방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 오는 25일 3회 개최 2022-04-04 16:32:00
블랙핑크 등 ‘레전드 k-pop 스타’의 커버댄스를 선보였다. 이들의 무대가 케이팝클릭을 통해 생중계되며 국내외 k-pop 팬들의 관심을 모은 가운데 케이팝클릭은 25일 3회 방송이 진행된다. 제 3회 39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39는 25일 진행되며, ‘4월의 라이징스타’로 선정된 아티스트 라인업은 8일 k-pop click...
"브랜드보다 재미"…GS25·CU, 캐릭터 협업 상품 출시 2022-04-04 14:54:06
약한 펩시콜라와 스프라이트의 매출 구성비는 각각 40%, 39%로 나타나 40대 이상 소비자는 전통적 유명 브랜드 상품을 더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반면, MZ세대인 10~30연령대 사이에서는 코카콜라(49%), 칠성사이다(48%)보다 펩시콜라(60%), 스프라이트(61%) 매출 구성비가 더 높게 나타나 40대 이상 소비자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