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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브랜드 'EQ', 제주 상륙 2018-05-02 10:32:34
39eq' 알리기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벤츠코리아는 지난 1월 지난 1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개항과 함께 공항 내 glc 350 e 4매틱을 전시하며 eq 브랜드의 국내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엑스포 부스의 중심에도 glc 350 e 4매틱이 자리했다. 메르세데스-벤츠가 제주국제전기차엑스포에 참가한 건 이번이...
벤츠코리아, GLC350e 4매틱 출시 2018-04-30 10:06:04
-39eq 파워' phev 기술 적용한 국내 첫 차, 6,790만~7,590만원 -ev모드로 15㎞까지 주행가능, 배터리 10년 무상보증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중형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suv인 '더 뉴 glc350e 4매틱'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벤츠에 따르면 새 차는 미래...
EQ900, 얼굴 바꾸고 차명도 'G90'로 통일한다 2018-04-09 07:03:02
39eq'를 활용한 것은 이전 제품인 에쿠스의 인지도가 높았기 때문이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에쿠스 이미지가 사라졌다는 판단에서다. 게다가 현재 eq900의 수출명으로 g90를 사용하고 있는 점도 차명 통일의 배경이 됐다. 한편, 제네시스는 g80 후속 제품과 gv80 컨셉트의 양산형 suv를 내년...
벤츠, EQ 브랜드에 전용 세단 추가 2018-04-02 06:50:03
39eq a'와 suv 39eq c'가 합류한다고 언급한 것. 이에 따라 대형 전기 세단 역시 s클래스의 전기 버전이 아니라 eq 브랜드 전용으로 구성할 가능성이 높다. eq는 벤츠 전기차 브랜드로, 관련 사업과 모든 분야를 아우른다. 다양한 종류의 전기차를 선보이는 건 물론 급속충전기 보급, 리튬이온...
벤츠코리아, 상반기 첫 PHEV SUV 출시 2018-01-19 13:34:35
브랜드 39eq'의 첫 차를 전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벤츠코리아는 지난 18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개항과 함께 인천국제공항 내 국내 첫 eq 브랜드의 신차가 될 예정인 플러그인하이브리드 suv, 'glc 350 e 4매틱' 두 대를 전시했다. glc 350 e 4매틱은 동급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한국지엠 노사, 기본급 5만원 인상 잠정 합의 2017-12-30 12:35:54
따르면 잠정 합의안에는 기본급 5만원 인상, 격려금 600만원 및 성과급 450만원 지급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외 미래 발전을 위해 노사 양측이 장기적 사업 수익성 개선과 기업 경쟁력 확보에도 동의했다. 이번 잠정 합의안은 25차례의 교섭 끝에 이뤄졌다. 츠, 39eq' 시대 열기 위해 미국 공장 개편하나
벤츠, 'EQ' 시대 열기 위해 미국 공장 개편하나 2017-12-30 12:19:02
39eq'의 생산을 위해 미국 앨라배마 터스컬루사 공장을 개편할 전망이다. 30일 외신에 따르면 벤츠는 2025년까지 글로벌 판매의 15~25%를 eq로 채울 계획이다. 이를 위해 터스컬루사 공장의 c클래스 생산라인을 옮길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벤츠는 이미 지난 9월 터스컬루사 공장에 10억 달러(한화...
벤츠, 'C.A.S.E' 위해 한국 기업 도움 원해 2017-10-17 22:17:37
고품질, 파트너십이 필요하다"며 "특히 협력 관계에 있어서 청렴성, 준법성을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벤츠는 친환경 제품에 lg화학, 삼성sdi, sk이노베이션의 배터리를 채택하고 있다. 향후 친환경 브랜드 39eq'와 스마트 등 50여개 전기차에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밖에 kt와 s클래스 커넥티드...
벤츠, EQ 생산에 1조원 투입,,미래 키우나 2017-09-25 07:41:02
브랜드 39eq' 양산을 위해 미국 공장을 리모델링하는 등 설비를 대대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우리 돈 약 1조원을 투입하겠다는 방침이다. 25일 외신에 따르면 벤츠는 지난주 미국 앨라배마주 터스컬루사 공장에서 열린 공장 가동 20주년 행사에서 전기차 브랜드 39eq' 양산을 위해 생산 설비를...
PSA, 오펠 전기차 브랜드로 육성할까? 2017-09-15 08:39:03
39eq' 등의 서브 브랜드보다 낫다는 판단에서다. 한편, 이달 초 23억달러(2조6,600억원)에 오펠을 인수한 psa는 오펠의 수익성 낮은 제품을 과감히 단종하겠다는 방침을 세운 바 있다. 여기에 r&d 부문 시너지까지 더해 향후 10년 간 17억유로(2조800억원)의 비용 절감 효과를 창출하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