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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CS, 작년 매출 5900억 역대 최대 2023-02-17 17:38:57
회사의 주요 사업영역은 KT고객센터 및 외부업체 콜센터(컨택센터) 아웃소싱 운영이다. 두 개 분야를 합한 매출의 비중이 전체의 3분의 1가량을 차지한다. 과거에는 콜센터를 직접 운영하는 회사가 많았지만 지금은 아웃소싱이 늘고 있다. kt cs는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정보기술(IT) 인프라를 구축·운영하는 데 주력하고...
KT CS, 역대 최대 매출 '5916억원'…"AI 서비스 통했다" 2023-02-17 15:18:13
사업영역은 KT고객센터 운영 및 외부업체 콜센터(컨택센터) 아웃소싱 운영이다. 두 분야를 합한 매출 비중이 전체의 3분의 1 가량을 차지한다. 과거에는 콜센터를 직접 운영하는 회사가 많았지만, 지금은 아웃소싱이 갈수록 늘고 있다. kt cs는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정보기술(IT) 인프라를 구축하고 운영하는 분야에서...
근로복지공단 콜센터, 응대율 98% 달성...'상담직원 만족도 99.2%' 2022-12-27 16:55:37
고객접점 채널로서의 콜센터 역할강화가 필요했다. 이에 따라 2021년 2월부터 190석의 재택상담시스템을 도입해 공백 없는 고품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올해는 콜센터 통신사업자인 KT와의 협업을 통해 노후화 장비를 교체하고 최신 상담프로그램 기능을 도입하는 등 ‘상담 인프라 고도화 사업’을 진행했다. 이와...
"다가올 20년, 글로벌 테크社 도약" 2022-12-07 17:47:50
사업을 만들어냈다”고 설명했다. KT는 국내 최대 규모의 콜센터 운영 노하우에 AI 기술을 더한 AI컨택센터(AICC) 기술을 다른 기업에 판매하고 있다. AI 구동에 필요한 그래픽처리장치(GPU)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 파트너 역할도 수행 중이다. 지난해 1월 KT그룹 내 미디어·콘텐츠 역량을...
KT '목소리로 질병 예측' 기술에 투자…AI 콜센터 등에 적용 2022-11-10 10:17:05
KT '목소리로 질병 예측' 기술에 투자…AI 콜센터 등에 적용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KT[030200]가 목소리를 듣고 정신건강 이상 여부나 호흡기 장애 등 질환을 예측하는 기술을 보유한 회사에 투자했다. KT는 미국의 음성 바이오 마커 개발회사인 손드 헬스에 200만 달러 규모의 전략 투자를 통해 사업...
"음성변화로 건강 체크"…KT, 美 손드헬스에 200만달러 투자 2022-11-10 10:04:21
커질 전망이다. 연평균 성장률은 15.5%에 달한다. KT는 손드 헬스의 총금액 2550만달러 규모의 시리즈B 투자에 참여했다. 이번 투자를 시작으로 사업 협력 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KT는 손드 헬스의 기술을 활용해 콜센터와 인공지능(AI) 스피커 등 KT가 보유한 AI 음성 기반 사업 고도화를 추진한다. 베트남에서 추진...
KT, '음성변화로 질병예측 기술' 보유 손드헬스에 200만달러 투자 2022-11-10 09:32:39
이번 투자를 시작으로 KT는 손드 헬스와의 사업협력 관계를 구축한다. KT는 손드 헬스의 기술을 활용해 콜센터와 인공지능(AI) 스피커 등 KT가 보유한 AI 음성 기반 사업 고도화를 추진한다. KT는 AI 스피커, 연하장애 진단 AI 솔루션 등 음성 기반 기술을 꾸준히 확보해왔다. 더불어 KT가 베트남에서 추진 중인 원격의료...
[게시판] KT엠모바일, 4년 연속 한국표준협회 주관 우수콜센터 2022-10-31 11:18:38
[게시판] KT엠모바일, 4년 연속 한국표준협회 주관 우수콜센터 ▲ KT[030200]의 알뜰폰 그룹사 KT엠모바일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22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4년 연속 알뜰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KS-CQI 조사는 59개 업종, 209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
KT, 한국표준협회 주관 우수 콜센터 선정…9년 연속 2022-10-28 10:04:03
KT, 한국표준협회 주관 우수 콜센터 선정…9년 연속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KT[030200]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22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9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KS-CQI 평가는 59개 업종, 209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 평가'와 '만족도...
"국가대표 AI 기업 되겠다"…100대 스타트업 대표의 출사표 2022-10-19 18:06:59
공급해 화제가 됐다. 국내 최초로 ‘AI 콜센터’ 기술을 상용화한 포지큐브는 지난 2월부터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의 민원 대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교통·운송(9개), 금융·보험(6개), 미디어·콘텐츠(6개) 등 분야에서도 AI 스타트업이 활약하고 있다. 교통·운송 분야에선 종합 자율주행 기술 개발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