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쇼핑에 채팅 더했다"…SK스토아, '챗핑' 서비스 출시 2023-11-07 09:12:52
"쇼핑에 채팅 더했다"…SK스토아, '챗핑' 서비스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SK스토아는 TV쇼핑을 보면서 리모컨으로 채팅하듯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챗핑'(Chatpping)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챗핑 서비스를 활용하면 TV쇼핑을 보는 도중 챗봇과 대화하는 방식을 통해 상품...
소상공인, 홈쇼핑 조기 현금화 가능해진다 2023-10-16 17:48:13
SK스토아가 국내 민간 홈쇼핑으로는 최초로 ‘유통망 상생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16일 서울 상암동 SK스토아에서 ‘유통망 상생결제 도입 선포식’을 열었다. 이번 SK스토아의 유통망 상생결제 도입을 계기로 입점 소상공인들은 매월 750억원, 연간 9000억원의 자금을 판매대금 정산일 이전에...
SK스토아, 중소상공인 판매대금 결제 앞당긴다 2023-10-16 14:30:01
민간 부문으로 확대됐다는 의미가 있다. SK스토아의 자체 재원으로 마련된 지원액도 매월 750억원, 연 9천억원으로 각각 최대 규모다. SK스토아는 유통망 상생결제 도입으로 고금리·고물가 속에 자금 순환에 어려움을 겪는 입점 중소상공인의 현금 유동성이 한결 나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스토아를 비롯한...
"이번이 마지막" 급하게 주문했더니…홈쇼핑에 깜빡 속았다 2023-10-09 13:46:47
CJ온스타일(9건), 홈앤쇼핑(6건), SK스토아(6건), GS샵(5건), 신세계쇼핑(5건), NS홈쇼핑(5건), 현대홈쇼핑(4건), K쇼핑(4건) 순이었다. 올해 들어서도 소비자 기만 행위가 이어졌다. 방심위의 홈쇼핑 법정 제재는 2021년 21건에서 2022년 19건으로 주춤하는 흐름을 보였으나 올해 8월까지 20건을 기록해 지난해 연간 제재...
"이번이 마지막 판매"…소비자 기만 홈쇼핑 1·2위는 롯데·CJ 2023-10-09 07:01:01
올랐다. 홈앤쇼핑(6건), SK스토아(6건), GS SHOP(5건), 신세계쇼핑(5건), NS홈쇼핑(5건), 현대홈쇼핑[057050](4건), K쇼핑(4건) 순으로 뒤를 이었다. 적발된 홈쇼핑 판매 제품은 의류, 세정제, 청소기, 화장품, 소화기, 식품, 건강식품, 밀폐용기, 해외 유학 프로그램 등으로 다양했다. 홈쇼핑 채널들의 소비자 기만행위는...
SKT·KT,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등급 획득 2023-09-18 11:28:27
한편, SKT는 추석을 앞두고 파트너사들의 재정 부담 경감을 위해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정보통신기술) 패밀리와 함께 1천500여 개 중소 파트너사와 전국 265개 대리점 등에 1천450억원 규모의 대금을 연휴 시작 전까지 조기 지급한다. firstcirc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SK스토아, 생필품 중심 자체브랜드 출시 2023-09-15 10:05:01
SK스토아, 생필품 중심 자체브랜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SK스토아는 생필품 중심의 자체브랜드 'LAB 402'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SK스토아는 LAB 402를 통해 일상생활과 밀접한 상품을 단독으로 기획해 선보이기로 했다. 첫 번째 상품으로는 전북 전주의 '더케이팜'과 손잡고 스테비아...
SK스토아-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중소 해양수산기업 판로 지원 2023-07-12 09:04:59
기반 홈쇼핑 사업자 SK스토아는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KIMST)과 우수 해양수산기업의 상품력 강화 및 판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진흥원은 품질과 가격 경쟁력은 갖췄으나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해양수산 기업을 발굴하고, SK스토아는 이들 기업에 대해 제품 컨설팅과 홈쇼핑 방송 진출을...
한우자조금, ‘나랑드사이다’와 한우 육포 콜라보 진행 2023-07-03 09:31:24
30일 SK스토아와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7월 7일에는 G마켓 G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외에도 유튜버 등을 통해 한우 육포와 나랑드사이다의 콜라보를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 나랑드사이다는 2010년 국내 최초로 발매된 제로 칼로리 사이다로, 최근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SK스토아-종근강건강, 건강식품 사업 강화 '맞손' 2023-06-29 15:27:37
SK스토아-종근강건강, 건강식품 사업 강화 '맞손' 해외 브랜드 국내시장 유통·판매 협력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데이터 기반의 홈쇼핑 사업자 SK스토아는 종근당건강과 해외 건강식품 브랜드 공동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토대로 해외 인기 건강식품의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