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럽서 개막 앞둔 2024 롤드컵…한화생명·젠지·DK·T1 진출 2024-09-15 09:00:01
3번 시드를 내주면서, '통신사 라이벌'로 꼽히는 KT 롤스터와 롤드컵 '막차' 자리를 놓고 외나무다리 대결이 성사됐다. T1은 지난 14일 KT와의 풀세트 혈투 끝에 마지막 세트 대역전으로 극적인 승리를 따내며 간신히 4번 시드로 롤드컵에 진출했다. 올해 롤드컵에는 전 세계 지역 리그에서 출전권을 획득...
DK ‘쇼메이커’ 없는 롤드컵은 없다 2024-09-13 11:03:19
e스포츠 프로 리그인 LCK의 2부 리그인 LCK CL(챌린저스 리그)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이후 2019년에 국내 1부 리그인 LCK로 승격에 성공했다. 승격에 성공한 2019년 이후 올해까지 무려 6년 연속 롤드컵에 나서며 LCK 내 최다 연속 진출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2부 리그 시절부터 팀과 함께 해온 미드 라이너 ‘쇼메이커’...
"게임단 통해 2030 팬 늘린다더니"…보험회사의 놀라운 결과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4-09-13 07:00:04
e스포츠 게임단이 대회에서 활약하면 자연스레 ‘한화생명’이라는 이름을 사람들이 진심으로 외치게 된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통해 HLE를 통해 한화생명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더 나아가 한화생명의 팬덤을 구축하겠다는 설명이다. 한화생명처럼 e스포츠 마케팅에 뛰어드는 기업은 늘어나고 있다. 먼저 우리은행은 LCK...
KT스카이라이프, FIFA 후원 홈리스 월드컵 독점 중계 2024-09-12 08:57:41
스포츠는 AI 무인 카메라가 선수들의 움직임을 추적해 경기 영상을 자동으로 촬영하는 설루션이다. 경기 영상은 '호각'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고 네이버스포츠에서도 한국 대표팀 경기를 포함한 주요 경기를 볼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주요 경기 VOD(주문형비디오)를 4K UHD(초고화질)로 무료 시청할 수...
'선발전 불패' 노리는 DK...하지만 상대가 T1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4-09-11 07:00:13
지난 8일 경주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결승전 결과 한화생명e스포츠가 젠지 e스포츠를 3 대 2로 꺾고 2024 LCK(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우승컵을 차지했다. 우승 팀인 한화생명은 이달 말부터 유럽에서 열리는 2024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 국내 리그 LCK 1번 시드로 출전한다. 준우승...
결승서 '서머 첫 블리츠'...우승 이끈 딜라이트의 배짱 2024-09-09 08:55:24
한화생명e스포츠(HLE)가 2018년 인수 후 재창단한 이우 국내 리그오브레전드 프로 리그인 LCK(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어스 코리아) 우승컵을 처음으로 들어 올렸다. 한화생명은 지난 8일 경주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4 LCK 서머 결승전에서 젠지 e스포츠를 5세트까지 가는 혈전 끝에 세트 스코어 3 대 2로 꺾고 승리했다....
한화생명, 첫 LCK 우승...’젠지 독점’ 끝냈다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4-09-08 21:30:02
e스포츠와의 2024 LCK 서머 결승전에서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한화생명은 지난 2018년 락스 타이거스를 인수하며 한화생명e스포츠(HLE)로 이름을 바꿔 재창단했다. 우승의 일등공신은 한화생명의 ‘쌍포’로 불리는 미드 라이너 ‘제카’ 김건우와 원거리 딜러 ‘바이퍼’ 박도현이었다. 두 선수는...
“돌고 돌아 젠티 막았다”...한화생명, 젠지 '5연 우승'도 저지할까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4-09-08 09:48:09
스포츠 프로 리그 LCK(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의 명제가 깨졌다. 지난 7일 경주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4 서머 스플릿 결승 진출전에서 한화생명e스포츠가 T1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3 대 1로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이번 서머 결승전은 젠지와 T1이 아닌 젠지와 한화생명의 맞대결이 성사됐다. 두 팀은 오늘(8일)...
홍대에 뜬 이강인, 통신매장서 근무?…"고객 이름 일일이 호명" 2024-09-04 13:56:54
탈바꿈하려는 의도로 기획됐다. 윤태식 KT 브랜드전략실장(상무)은 "빠르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스포츠마케팅을 KT 매장에 접목했다"며 "스포츠 팬덤 콘텐츠를 통해 일상 속에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KT 브랜드 경쟁력과 선호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요금제까지 만든다고?…20년 넘도록 대학생 5000명 참여했다 2024-09-04 09:00:02
의견이 반영됐다. KT 멤버십에서 제공하는 혜택인 Y포차에도 Y퓨처리스트들 선호하는 브랜드 콜라보와 스포츠 관람, Y포차(KT 멤버십) 등을 매번 추가하고 있다. 와이로운혜택은 지난 3월 이후 누적 응모 건수 40만을 넘겼다. Y들을 위한 요금제 혜택인 'Y덤' 에도 기획 초기부터 Y퓨처리스트들의 의견이 반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