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순식간에 장원영처럼 됐어요"…美 MZ들에 '인기 폭발' 2024-08-24 13:32:07
데 성공했다. 패션 뷰티 이커머스(전자상거래) 기업 피피비스튜디오스이 전개하는 하파크라스틴이 현지에 진출하기 전 ‘역직구’로 끌어올린 미국 매출은 2021년 이후 1000만달러(약 132억3000만원) 이상이며, 특히 지난해 40.3% 늘었다. 피피비스튜디오스는 지난 3월 미국 LA 대표 패션 거리로 불리는 멜로즈 애비뉴에...
"박스피 갇힌 국장 답없다"...美 상장으로 눈 돌린 韓유니콘 2024-08-21 09:42:57
패션 플랫폼 무신사도 미국 증시 상장을 저울질하고 있다. 한국 시장에선 유니콘 기업의 몸값을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기 때문이다. 한 대형 증권사 IPO본부장은 "영업이익이 나지 않는 기업이 비교기업을 정해 증권신고서에 '조단위' 기업가치를 정한 논리를 적는 과정 자체가 부담스러운 것"이라고 말했다.한국...
디스플레이협회, K-디스플레이 전시회서 혁신공정사업 성과 소개 2024-08-12 15:15:12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최대 20% 늘어나는 유연성, 내구성을 갖춘 스트레처블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이 디스플레이는 패션의류와 접목해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을 논의 중이며, 소방용, 군용, 차량용 등 다양한 산업에서 적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지난 2022년 장영실상을 받은 아스타의 질량분석장비는 기존 장비로 확인이...
변우석, 이 정도였어?…"논란이 대수냐" 러브콜 쏟아진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0 21:00:01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6월에는 LG생활건강이 피지오겔 글로벌 앰버서더로 그를 택했습니다. F&F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는 지난 3월 초 이미 그를 모델로 선점했습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변우석의 활동적이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밝혔습니다. 발탁한 지...
"우울·불안 얼룩진 피드, 긍정에너지 불어넣어 봐요" 2024-08-04 17:36:45
제작해 플레이리스트를 마련했다. LG전자 관계자는 “11개 국가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45%는 소셜미디어 피드에 부정적 콘텐츠가 많다고 응답했다”며 “자체 선별한 플레이리스트를 즐기는 동안 알고리즘이 정화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LG전자는 국내외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틱톡과 유튜브에서 이용할 수...
7월 초순 중국인 관광객 23%↑…"수혜주는 선별대응" [장 안의 화제] 2024-07-19 15:42:54
중국 쪽으로 매출 비중이 높은 기업들을 보면 LG생활건강도 오늘은 3% 하락을 하고 있고 아모레퍼시픽도 지금 3% 가까이 하락을 하는데 근데 여기에서 정말 주식이 어렵다고 드는 생각이, 반대로 지금 실리콘투를 보면은 오늘 3% 오르고 있고요. 그리고 브이티 같은 경우에는 오늘 13% 오르고 있거든요. 이게 뭔가 다 같은...
국내 최대 캐릭터전시 참가한 LG유플…존재감 커진 ‘무너’ 2024-07-18 18:23:53
20~30대 MZ세대 직장인을 겨냥한 캐릭터다. LG유플러스는 올해부터 무너 지식재산(IP)를 활용한 사업을 본격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무너 관련 IP 매출은 2021년과 비교해 6.5배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향후 스포츠, 유통·식음료, 패션·잡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 기회가 더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봤다....
영상 올렸더니 32억 '대박'…콧대 높은 '명품'도 우르르 2024-07-11 07:00:10
애플과 이동통신3사(SK텔레콤·KT·LG유플러스)가 집행한 애플 제품 광고 건수는 상반기에만 10건에 이른다. 지난해 물량을 더하면 총 13건이다. 기업들은 주로 자사 제품 할인행사나 화이트데이와 같은 기념일, 신제품 출시일 등에 맞춰 쇼케이스광고를 진행했다. 넷마블은 레이븐2 공개일 전날, 불가리는 화이트데이...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면세점'으로 사명변경…"경쟁력 강화" 2024-07-09 10:13:34
패션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켜 개별 관광객을 공략한다. 내국인 해외 여행객 수요를 잡기 위해 마케팅도 강화한다. 오는 10월 말까지 현대면세점 온라인몰과 시내면세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억원 규모의 경품을 내건 '에브리데이 현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제네시스 GV80을 제공하고, 현대차...
LG전자, 'LG 트롬 장마철 의류 관리법' 뽀송 건조전 열어…최대 105만 원 혜택 2024-07-05 14:58:27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에서 LG 트롬 워시타워, 워시콤보, 건조기 구매 후 8월 10일까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와 콜라보한 타올 세트를 600명 한정 증정하고, LG 스타일러 제품 구매 고객도 이벤트 참여 시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와 콜라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