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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MS와 한국형 AI 모델 만든다…'B2B AI 전환' 전문기업도 설립 2024-09-29 10:44:46
계획이다. KT의 고객 서비스 챗봇과 기업 고객을 위한 산업별 특화 AI 솔루션 구축에 활용한다. AI 모델의 초기 테스트와 적용 단계부터 협업하며 한국 고유의 언어와 문화가 반영된 특화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KT가 자체 개발한 AI 모델 ‘믿음’도 고도화해 고객 수요에 맞춰 활용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대화형 AI...
KT, MS의 AI 기술 업고 국내외 AI·클라우드 시장 공략(종합) 2024-09-29 09:51:47
AI 사용 환경을 구축해주는 원스톱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 법인에 3년간 전문 인력을 지원하고 프로젝트를 현장에서 공동으로 수행한다. KT는 마이크로소프트가 투자한 오픈AI의 음성 AI 모델인 GPT-4o, MS의 고성능 소형 언어 모델 파이(Phi) 등을 활용해 한국의 문화와 규제 현황에 최적화된...
삼성전자서비스, 자립준비청년 지원에 팔 걷고 나섰다 2024-09-29 09:51:37
이번 재능 나눔 활동은 삼성전자 구미 서비스센터 직원들의 삼성희망디딤돌 경북센터 후원 활동이 계기가 됐다. 구미 서비스센터 직원들은 지난해 4월부터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에 환원한다'는 취지 아래 경북센터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한 ▲가전제품 무상 점검 ▲벼룩시장 수익금 기부 등의 활동을 진행해...
KT, 마이크로소프트와 한국형 AI 개발한다 2024-09-29 09:24:38
신설 법인은 고객 맞춤형 AI 서비스 개발에 나설 예정이다. 이를 위해 MS는 해당 기업에 3년 간 전문 인력을 지원하고 현장에서 실제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수행한다. 글로벌 수준의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AX 사업 성장을 함께 도모한다. 궁극적으로 양 사는 국내만이 아닌 아시아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할...
삼성전자서비스, 자립준비청년 위해 가전 무상점검 '재능 나눔' 2024-09-29 08:32:21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지난해 4월부터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에 환원한다'는 취지 아래 경북센터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가전제품 무상 점검, 벼룩시장 수익금 기부 등을 한 것이 계기가 됐다. 이 사실이 알려지며 임직원 사이에 공감대가 형성됐고, 전국 삼성희망디딤돌 센터와 연계한 임직원 재능 나눔으로...
싸이월드 폐쇄 장기화에 카카오 '발 동동' 2024-09-27 17:26:50
중단했다. “새로운 앱·웹 서비스로 ‘싸이월드3.0’을 내놓겠다”는 이유에서였다. 최근엔 고객센터 문도 닫았다. 지난 6월엔 지난해 재무제표 외부감사를 맡은 대성삼경회계법인으로부터 ‘의견 거절’ 통보를 받기도 했다. 지난달 기준 직원은 4명에 불과하다. 업계 일각에서 싸이월드제트가 사실상 사업을 중단한 게...
'AI 아바타'와 손쉽게 영상 통화…비주얼AI 시대 열린다 [Geeks' Briefing] 2024-09-27 16:22:50
하는 기업 고객을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 수트라 아바타 역시 국내의 한 금융 기업과의 협업 논의가 마무리 단계에 있다. 전화, 챗봇을 통한 AI고객센터가 일상화되고 있는 가운데 수트라 아바타를 통해 실제 직원과 상담하는 듯한 고객 지원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키나락스, '방산혁신기업' 선정...
신한투자증권, 신한SOL증권 해외파생거래 리뉴얼 출시 이벤트 2024-09-27 10:27:23
제공된다. 또 이벤트 기간동안 매매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1대도 제공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리뉴얼로 플랫폼 고도화 및 성능 개선은 물론 UI/UX 개선과 해외파생 매매 서비스 강화로 고객의 거래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신...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인간 중심의 기술을 반려동물에게 적용하는 스타트업 ‘언페일(Unpeil)’ 2024-09-26 22:58:48
평균 732.2일이 걸렸다고 합니다.” 서 대표는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 중 40대 여성, 그리고 펫 로스 반려인들이 특히 지표적으로 눈에 들어왔다”며 “이 두 그룹은 서비스 재방문율과 후기가 가장 좋았다. 펫 로스 반려인들은 회상할 수 있는 콘텐츠가 더 제한적이다 보니 더 의지해준다”...
국토정보공사, 3년 연속 고객 상담 '우수기관' 선정 2024-09-26 17:31:02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국토정보공사 고객센터가 상담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꾸준히 개선해온 결과다.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 중 최초로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인정받았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인증 제도로 65개 업종, 270개 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5~7월 콜센터를 이용한 고객에게 서비스 품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