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에 '핫한' 딸기…호텔마다 디저트 대전 2020-01-26 07:00:01
주제로 딸기 뷔페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샹테카이'와 손잡고 선보인 '웰컴 스타 트레이'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제과 기능장' 남석우 롯데호텔서울 제과장이 만든 메뉴로, 멸종 위기 동물 그림이 새겨진 딸기 디저트가 3단 동물...
중국 관광객 늘자 왕홍 마케팅 '꿈틀' 2020-01-22 15:07:15
화장품·면세점 업계가 `왕홍`에 러브콜을 보내는 이유입니다.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브랜드 `숨37°`은 연초부터 신세계면세점과 함께 왕홍 4명을 초청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도 중국 현지 `설화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왕홍 초청행사를 준비 중입니다. 소상공인이나 중소기업의 유통 판로...
소이현, 피부 비결 "물광 보다 소주광" 2020-01-17 10:07:50
MC로 출연했다. 소이현은 지난해 CF스타상을 받았다고. 그는 "럭셔리 룩, 청담동 룩 때문에 받은 것 같다. 애 낳고 나서 아기 용품, 전자제품들 많이 찍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안 찍어본 광고가 있냐"는 질문에 "소주 광고를 안 해봤다"고 털어놨다. 소이현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특징주] 화장품株 중국시장 점유율 개선 전망에 강세 2020-01-13 09:49:07
등 주요 화장품 기업과 토니모리[214420](10.27%), 에이블씨엔씨[078520](7.73%), 잇츠한불[226320](4.94%) 등도 함께 올랐다. 우선주인 LG생활건강우[051905](3.80%)와 아모레퍼시픽우[090435](3.57%) 등도 강세를 보였다. 배송이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이날 낸 보고서에서 "올해 럭셔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중국 시장 내...
화장품 대장주 LG생활건강, LG그룹 대장주도 노린다 2020-01-13 06:27:01
상승의 원동력은 화장품 부문의 성장으로 특히 중국에서 선전하는 주력 고급 브랜드 '후'가 효자로 꼽힌다. 김혜미 케이프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 8일 자 보고서에서 LG생활건강 목표주가를 150만원에서 160만원으로 올리며 "'후'의 견고한 브랜드력을 바탕으로 현재 산업의 성장 동력인 글로벌 럭셔리...
더마펌, 美 골든글로브 시상식 전야 파티 빛내다 2020-01-10 11:24:00
Globe Awards)에 앞서 세계적인 영화거장들과 영화인들을 위한 사전 행사인 ‘럭셔리 기프팅 라운지 파티(Luxury Gifting Lounge)’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으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1943년 시작된 골든글로브는 아카데미 시상식(OSCAR)과 에미 어워즈(Emmy Awards) 등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는 미국 최...
中 업체 공세에…화장품 ODM株, 새해 들어도 부진 2020-01-06 18:23:35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은 중저가와 오프라인에서 럭셔리·온라인으로 중심축을 옮기고 있어 수익성 개선 기대가 크다”며 “반면 ODM 업체가 생산하는 화장품은 지금 중국에서 가장 고전하고 있는 중저가 라인이라 타격이 크다”고 말했다. ODM 업체들은 중국 공장을 대거 증설했지만 가격...
[새 출발 2020 유통산업] 신세계백화점,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새 성장동력…올 40호점 돌파 2020-01-06 15:13:16
겨냥해 매장 구성을 기존 점포와 차별화했다. 매장 중앙에 럭셔리 브랜드 팝업 존을 뒀다. 백화점 1층의 브랜드 팝업 코너가 연상되도록 화려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20대 남성을 위한 공간도 마련했다. 남성 전용 화장품을 따로 모은 ‘그루밍 존’과 남성들이 직접 화장해볼 수 있는 ‘그루밍 바’...
K뷰티 12월 '맑음'…새해 중국·홍콩·일본 수출 '파란불' 2020-01-03 10:48:41
시즌이 도래하는 만큼 당분간 화장품기업 주가가 실적과 밀접한 흐름을 보일 것으로 관측됐다. 박 연구원은 "대중 수출 호조에도 상장사 중 럭셔리(고가) 및 일부 브랜드만 실적이 견고한 것은 아쉬운 부분"이라면서도 "대형기업의 면세점발 호조가 이어지고 있고, 지난해보다 이른 춘제 선수요를 고려하면...
롯데免 40주년 단독상품 인기 2019-12-22 17:53:05
수 있는 단독 화장품 세트도 개발해 선보였다. 닥터자르트와 협업해 내놓은 ‘시카페어 원더풀 리페어 홀리데이 세트’ 등이다. 이 세트는 닥터자르트의 베스트셀러인 시카페어 크림과 미스트, 세럼 등으로 구성돼 있다. 중국인 소비자는 물론 한국인 소비자의 구매 비중도 높다는 게 롯데면세점 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