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리보는 올가을 패션 트렌드…W컨셉, 25일까지 프리쇼 2024-08-12 08:29:24
12% 할인쿠폰을 무제한 발급한다. 박석영 W컨셉 전략마케팅담당은 "브랜드별 가을 신상품과 트렌드를 미리 살펴보고 화보와 영상을 통해 W컨셉이 제안하는 감각적인 스타일링 노하우를 확인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삼성·루이뷔통 너무 띄운다"…'부글부글' 2024-08-11 19:29:00
및 마케팅 서비스 이사인 앤-소피 부마드는 NYT에 "우리는 올림픽 게임의 전달이나 경험을 돕는 방식으로 후원사들의 실제로 홍보할 수 있는 방식을 갖기 위해 후원사들과 협력해오고 있다"면서 "(시상대에서 셀카를 찍는) '빅토리 셀피'는 정확히 그 사례"라고 말했다. 파나소닉의 올림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개회식 등장한 루이비통 가방에…"3분 광고" 불만 폭발 [2024 파리올림픽] 2024-08-11 19:03:00
IOC의 오랜 파트너사인 파나소닉의 올림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올림픽의 루이비통 노출에 관한 질문에 "어려운 문제"라며 즉답을 피하면서도 올림픽은 다른 스포츠 이벤트와 달리 광고가 최소한으로 노출되는 깨끗한 행사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런 일을 한 번 하고 나면 올림픽은 다른 스포츠 행사와 매우 비슷해진다"...
[올림픽] 루이뷔통 메달·삼성폰 '빅토리 셀카'…다른 후원사들 울상 2024-08-11 18:49:27
파트너사인 파나소닉의 올림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올림픽의 LVMH 노출에 관한 질문에 "어려운 문제"라며 즉답을 피하면서도 올림픽은 다른 스포츠 이벤트와 달리 광고가 최소한으로 노출되는 '깨끗한' 행사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런 일을 한 번 하고 나면 올림픽은 다른 스포츠 행사와 매우 비슷해진다"며...
롯데면세점, 슈퍼주니어 단독 팬미팅 열어…"해외 관광객 유치" 2024-08-11 09:19:47
월드타워점을 방문해 쇼핑한 뒤 행사를 즐겼다. 팬 미팅은 라이브 공연과 토크쇼, 게임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2시간가량 이어졌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 글로벌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면세 쇼핑과 관광을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걸그룹에 시부야 랜드마크까지…갤럭시 폴더블 일본 '러브콜' 2024-08-11 08:00:08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도쿄의 대표적 번화가 중 하나로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시부야의 상징적인 장소에 팝업 체험 공간을 열어 신제품 갤럭시 Z시리즈를 대중에 알리는가 하면, 광고모델로 일본의 젠지(Z세대·1997∼2006년생) 걸그룹을 섭외하는 등 일본 시장에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전소연 한 마디에 휘청인 큐브·잇단 실책 하이브…폭탄 맞은 개미들 [연계소문] 2024-08-10 14:02:20
마케팅 비용, 6월 크리에이터 팬덤 플랫폼 '디어스'를 오픈한 바이너리코리아, 인공지능 기반의 실시간 목소리 변환 서비스 '시프트'를 출시한 수퍼톤, 하이브 라틴법인 등 신규 사업 부문에서 발생하는 운영비 등이 반영된 결과라고 하이브는 설명했다. 매출 증대는 아티스트들의 활약 덕분이었다. 올해...
구글·메타, 10대 겨냥 마케팅 '비밀계약' 2024-08-09 17:37:31
우려해왔고, 마케팅 예산 상당 부분을 13~15세 청소년을 겨냥하는 데 할당했다. 구글 역시 광고 수익을 늘리기 위해 메타의 손을 잡았을 것으로 추정된다. 두 회사는 지난 2∼4월 캐나다에서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성공적이라고 판단해 5월에는 미국에서 시험 운영에 들어갔다. 구글은 이번 프로젝트를 가동하면서...
“VIP 마케팅 비용 증가”…파라다이스, 2분기 영업익 42% ↓ 2024-08-09 14:16:03
증가로 인한 마케팅 비용이 상승해 영업이익이 하락했다. 상반기 전체로는 매출액 5,380억원, 영업이익 804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5%, 9% 증가했다. 일본 VIP 및 매스(MASS·일반대중고객) 드롭액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 16% 증가한 7,037억원, 3631억원을 기록했다. 중국 VIP 드롭액도 2,966억원으로...
"틱톡에 다 빼앗길라"…메타·구글, 비밀리에 10대 겨냥 광고 계약 2024-08-09 11:19:48
13~17세의 유튜브 사용자를 대상으로 설계된 마케팅 프로젝트를 작업했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지난해 초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메타는 틱톡 등 경쟁사의 성장을 저지해야 했고, 젊은 사용자들의 관심을 인스타그램에 묶어두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었다. FT가 입수한 문서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은 최근 몇 년간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