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레알 마드리드 CF와 LEGENDS, 글로벌옴니채널 리테일 프로그램 발표 2020-07-07 09:55:39
마드리드와 Legends,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 새롭게 개편한 플래그십 메가 스토어 오픈 예정 -- -- 확장된 구매 경험 프로그램에는 새로운 오피셜 온라인 스토어와 재개장한 오피셜 레알 마드리드 매장 런칭도 포함 -- (마드리드, 스페인 2020년 7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레알 마드리드 CF는 오늘 새로운...
해마로푸드서비스 하반기 4대 경영전략 발표, 현장중심 고객중심 경영 재편 2020-07-03 18:45:06
중심의 매장형태로 탈바꿈해서 연내에는 기존점 리모델링 또는 신규 출점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식자재 유통사업의 경우 다양한 품목과 경쟁업체 카테고리 분석 등을 고려해 취급 품목은 축소하고,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다변화 해 단계적으로 성장시켜 나갈 예정이다. 한편 회사의 조직문화도 현장과 고객...
"온라인몰 매출, 가맹점 몫으로"…LG생활건강의 상생 프로젝트 2020-06-29 17:14:03
가맹점주의 매출을 올려주는 플랫폼으로 개편한다. 온라인몰에 들어오는 주문을 가맹점주가 받을 수 있게 바꾸는 게 핵심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가맹점주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데 대한 지원책이다. 29일 LG생건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내달 1일부터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직영 온라...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위한 '상생몰' 신설 2020-06-29 11:38:36
있는 구조로 개편한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직영 온라인 쇼핑몰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지난해 6월 LG생활건강은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온라인 쇼핑몰의 제품 판매 서비스를 중단했다. 이번에 신설된 쇼핑몰에서 제품 판매로 발생한 매출과 수익은 구매자가 '마이 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설정한...
[모닝브리핑] 김정은, '대남 군사행동' 보류…나스닥 8일째 랠리 2020-06-24 07:00:44
판매 시작 이마트가 오늘 오후부터 오프라인 매장 중에서는 처음으로 비말(침방울) 차단용 마스크를 판매합니다. 비말 차단용 마스크는 통기성이 좋아 숨쉬기가 편합니다. 매장별 판매 물량은 하루 100상자(상자당 20장)로, 1인당 1상자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가 판매하는 비말 차단 마스크는 MB필터를 포함한 3중...
백종원이 대선주자? "김종인과 일면식도 없는데…당혹" 2020-06-23 11:24:18
위원장은 당명 변경과 정책 개편 등 당 재건 방향과 쇄신 계획에 대해 말하면서 백종원 대표를 언급한 것으로 전해졌다. 백종원 대표는 더본코리아, 더본차이나, 더본아메리카 등 요식업 브랜드를 이끄는 기업의 수장이자 SBS '골목식당', '맛남의 광장',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시리즈 등...
"혼자가 편해요" 팥빙수에 치킨까지…1인용 식품 출시 잇따라 2020-06-16 08:00:49
메뉴는 지난 3월에 출시한 1인 혼닭을 세트 메뉴로 개편한 것으로, 영계 한 마리를 통으로 튀긴 닭과 디저트, 음료로 구성돼 있다. 제너시스 BBQ는 지난 3월 황금올리브 닭가슴살 4조각으로 이루어진 '4치 단품' 등 1인 메뉴를 출시했다. 또 지난달에는 용산 아이파크몰에 미리 조리한 음식을 사서 곧바로 먹을 수...
"싱글족을 잡아라"…코로나19 속에서 '1인용 식품' 인기 2020-06-16 06:45:01
메뉴는 지난 3월에 출시한 1인 혼닭을 세트 메뉴로 개편한 것으로, 영계 한 마리를 통으로 튀긴 닭과 디저트, 음료로 구성돼 있다. 제너시스 BBQ는 지난 3월 황금올리브 닭가슴살 4조각으로 이루어진 '4치 단품' 등 1인 메뉴를 출시했다. 또 지난달에는 용산 아이파크몰에 미리 조리한 음식을 사서 곧바로 먹을 수...
펄펄 나는 수제맥주…'곰표 밀맥주 대란' 뒤엔 주세법 있다 2020-06-14 16:02:22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매장 수는 올 들어 800여 개를 넘어섰다. 국내 1위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 매장은 200여 곳으로 늘었고, 브롱스도 최근 100호점을 열었다. 프랜차이즈는 소규모 양조장들과 협업해 맥주를 함께 기획하고 유통하는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경쟁의 룰'이 바뀌자 수입맥주 업계도...
'스크린 공룡' 골프존에 도전장 내민 카카오 2020-06-11 17:37:03
3위 SG골프가 10% 안팎의 점유율로 뒤를 따르고 있다. 현재 매장 수는 골프존이 전국 4900여 개, 카카오VX가 1400여 개, SG골프가 1070여 개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업계는 추산한다. 스크린골프 시장이 형성될 때만 해도 골프존은 80%를 웃도는 점유율을 자랑했으나 카카오VX와 SG골프가 기술력을 상당 수준 따라잡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