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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청브리프] 서울 양천구, "식사는 청렴식권으로 저희가 대접할께요" 2013-03-04 12:27:00
양천구청장 권한대행은 “앞으로도 공개적이고 투명한 민원응대로 부패발생 요인을 사전에 차단하고, 내부직원과 민원인의 만족도를 함께 높일 수 있는 행정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강경민 기자 kkm1026@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신한카드 소비자 보호활동 강화한다 2013-02-17 12:00:29
고객만족도와 소비자보호지표를 부서 평가에 반영하는 등 소비자 보호활동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객 만족도는 콜센터, 카드 배송 등을 이용한 고객에게 이메일을 통해 친절성등 조사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근거로 활용한다. 민원 서비스 품질 등으로 구성된 소비자보호지표는 기존 31개에서 39개로...
SK C&C, 미래에셋생명 콜인프라 운영사업 수주 2013-01-20 12:30:21
운영 및 유지보수 효율 향상과 비용의 절감을 실현토록 지원합니다. SK C&C 전략사업본부장 이기열 상무는 “이번 사업을 통해 미래에셋생명은 통신 운영 비용 절감은 물론 고객 민원에 대한 신속하고 종합적인 지원 체제를 갖출 수 있게 될 것” 이라며 “해당 시스템이 미래에셋생명의 고객 만족도와 기업 경쟁력을...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월 1회 이상 운영하고 있다. 단순히 민원을 공유하는 데 그치지 않고 민원 발생 해당 부서에서 대응 방안을 수립하도록 한 것이다. 동일한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마련한 제도적 장치다.또 소비자 권리 강화를 위해 소비자보호센터를 설치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하는 고객 불만을 통합 관리해 신속하게 처리하고...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에 일기예보 개념 도입…만족도 높여 2013-01-16 09:01:04
교육 시간도 10~15분으로 줄여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지난해 성과가 좋아 올해도 cs교육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행복한 고객 만들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성과를 인정받아 한국전기안전공사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최상위 등급인 ‘우수’ 등급을 받았다. 박 사장은 “전 직원이 각자 맡은 바 임...
통원에서 입원까지 보상되는 의료실비보험의 꼼꼼한 비교 2013-01-07 16:00:33
서비스 응대로 이어져 고객에게 불쾌감을 일으키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는 것. 도움말을 준 의료실비보험비교추천사이트(www.one-bohum.co.kr )에서는 “소비자의 만족도와 사후 관리를 체계적으로 돕는 전문 보상청구 대행팀을 조직, 운영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