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도 가세…판 커지는 밀키트 시장 2019-04-23 17:31:22
20만 건 이상 게시물이 올라왔다. 밀키트 회사들이 앞다퉈 밀푀유 나베 메뉴를 내놓으면서 벌어진 일이다. 1만원대(2인 기준)면 손질한 재료가 집까지 배송돼 5분만 끓이면 밀푀유 나베를 완성할 수 있다.소비자 입맛이 고급스럽게 변하고, 동시에 간편한 식사를 원하는 트렌드 덕에 밀키트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4-23 15:00:02
190423-0661 경제-012514:19 CJ제일제당 '쿡킷' 출시…밀키트 시장 진출 190423-0666 경제-012614:22 [동정] 김현수 농식품부 차관, 김치수출 확대 점검회의 190423-0668 경제-012714:24 고려개발, 1분기 영업익 119억원…82% 증가 190423-0669 경제-012814:24 [게시판] SKB-건강가정진흥원, 다문화가정 사회적...
CJ제일제당 '쿡킷' 출시…밀키트 시장 진출 2019-04-23 14:19:33
11월까지 100억원 이상을 투자해 밀키트 센터를 건설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경연 CJ제일제당 온라인사업담당 상무는 "다양한 메뉴와 최고의 맛과 품질, 식문화 트렌드 기반 서비스 등을 앞세워 국내 밀키트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국내 밀키트 시장 규모는 작년보다...
"스타셰프보다 원재료 집중"…CJ제일제당, 밀키트 '쿡킷' 론칭 2019-04-23 13:46:23
국내 hmr 시장은 17조 원 규모로 커질 것이란 예상도 나온다.앞서 cj제일제당은 '햇반', '비비고', '고메' 등을 선보이면서 미래 식품 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한 바 있다. cj제일제당은 쿡킷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올해 매출 100억원을 달성하는 등 향후 3년내...
심플리쿡, 간편식 출시하고 편의점 시장 공략 2019-04-17 10:34:25
심플리쿡, 간편식 출시하고 편의점 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간편요리세트) 브랜드인 '심플리쿡'이 구매 후 곧바로 먹을 수 있는 RTE(Ready to eat) 제품을 새로 선보이며 편의점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심플리쿡은 지난 5일부터 GS25 편의점 매장에 전자레인지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4-03 15:00:02
"밀키트 '심플리쿡' 올해 하루 1만개 판매 목표" 190403-0332 경제-007510:23 케이뱅크, 2주년 맞아 앱 전면 개편…빅데이터 분석 기반 190403-0333 경제-007610:24 파라다이스, 1분기 카지노 매출 1천621억원…9.3% 증가 190403-0334 경제-007710:25 농협, 전국 조합장 모여 '무박 2일' 포럼 열어...
1Q 매출액 UP 음식료주는 현대그린푸드. 비결은? 2019-03-28 14:00:06
[한경탐사봇] 한국 주식 시장의 식품과기본식료품소매주 가운데 유일하게 1분기 매출액이 증가하는 기업은 현대그린푸드(005440)로 조사됐다.한경탐사봇의 탐색 결과 현대그린푸드의 1분기 매출액은 8448억원으로 전년비 1.58%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올해 매출액은 3조3710억원으로 전년비 3.67% 증가할 것으로...
"신선식품 배송 밀리면 끝장"…이마트, 15년만에 새벽경매로 조달 2019-03-25 17:43:34
선별하는 바이어와 셰프들이 협업하면 시장 트렌드를 좇는 게 아니라 이끌어갈 수 있다”며 “가정간편식(hmr), 밀키트 등에 최근 식품 트렌드를 반영해 롯데마트에만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내놓겠다”고 말했다.롯데슈퍼는 신선식품 포장 방식에 큰 변화를 줬다. 대용량 상품을 소포장으로 바꿔나가고...
간편함에 빠졌다…중·장년층, 간편식 시장 '큰 손'으로 2019-03-22 06:07:00
시장은 해동·가열을 넘어 간단한 조리 과정을 넣은 '밀키트' 시장으로도 확대되는 중이다. G마켓은 "프라임 등급 소고기에 아스파라거스·적양파·총알 새송이 버섯 등이 함께 들어 있는 '프레시지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 야채와 소고기가 소분돼 포장된 '마이셰프 밀푀유나베' 등 다양한 밀...
서울 진출 트레이더스…점포 확대·'초격차 상품'으로 공세 2019-03-13 10:30:01
품질 경쟁력을 동시에 갖춘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해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취지다. 우선 트레이더스 간판 상품인 에어프라이어가 국내 시장을 주도했던 점을 고려해 월계점에서는 7.2ℓ 대용량 신제품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X'를 선보인다. 백화점 평균 가격 대비 40∼50% 저렴한 호주산 와규와 기존 유통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