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차` 갤럭시폴드-`3차` 메이트X, 중국서 동시간 맞대결…나란히 `완판` 2019-11-22 15:47:13
오전 10시부터 삼성전자 중국 온라인 스토어와 티몰, 징둥, 쑤닝을 통해 갤럭시폴드를 판매했다. 화웨이도 오전 10시 8분부터 자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메이트X를 추가 판매했다. 티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갤럭시폴드는 판매 개시 직후 모두 매진됐다. 화웨이의 메이트X 역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삼성전자-화웨이, 中서 폴더블폰 첫 동시간 맞대결 2019-11-22 13:07:38
추가 판매했다. 티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갤럭시 폴드는 판매 개시 직후 모두 매진됐다. 메이트 X 역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직후 모두 팔려 재고가 없다는 공지 메시지가 나타났다. 갤럭시 폴드는 지난 8일 1차 판매에 이어 이번이 5차 판매다. 일주일 늦은 15일 출시된 메이트 X는 이번이 3차 판매다. 앞선...
`한날 한시`에 풀린 갤럭시폴드-메이트X...中 판매 결과는 2019-11-22 11:52:29
추가 판매했다. 티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갤럭시 폴드는 판매 개시 직후 모두 매진됐다. 메이트 X 역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직후 모두 팔려 재고가 없다는 공지 메시지가 나타났다. 갤럭시 폴드는 지난 8일 1차 판매에 이어 이번이 5차 판매다. 일주일 늦은 15일 출시된 메이트 X는 이번이 3차 판매다. 앞선...
갤럭시폴드-메이트X, 中서 첫 동시간 맞대결…나란히 매진 2019-11-22 11:40:16
추가 판매했다. 티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갤럭시 폴드는 판매 개시 직후 모두 매진됐다. 메이트 X 역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직후 모두 팔려 재고가 없다는 공지 메시지가 나타났다. 갤럭시 폴드는 지난 8일 1차 판매에 이어 이번이 5차 판매다. 일주일 늦은 15일 출시된 메이트 X는 이번이 3차 판매다. 앞선...
"광군제 한국매출 73% 성장, 1위는…" 알리바바 '데이터' 공개 2019-11-20 15:19:42
알리바바는 올해 11·11 쇼핑 축제를 통해 타오바오(淘寶)·티몰·티몰 글로벌·알리 익스프레스·카오라 등 자사 플랫폼에서 총 2684억위안(약 44조6564억원)의 거래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이는 지난해 거래액보다 25.7% 증가한 사상 최대치다. 다만 판매액 증가율은 첫 행사인 2009년 이래...
中 광군제서 한국 화장품 인기…뷰티 디바이스도 톱10 진입 2019-11-20 14:47:15
티몰 글로벌에서 판매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가운데 매출이 100억원을 넘긴 브랜드도 16개나 됐다. 이는 지난해보다 10개 증가한 것이다. 티몰 글로벌에서 이날 가장 인기가 높았던 한국 브랜드는 대부분 화장품이었다. 1위는 화장품 브랜드 AHC가 차지했고 2∼5위도 애경과 라네즈, 제이준, JM솔루션과 같은 화장품...
中서 이유식 용기 대박 난 삼광글라스 2019-11-17 16:51:02
제품은 티몰 징둥닷컴 등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중국은 오랫동안 영유아에게 쌀미음을 먹였다. 그러나 몇 년 전부터 국내처럼 영양가 높은 이유식 문화로 바뀌는 추세다. 젊은 엄마들 사이에선 ‘아기가 처음 맛보는 음식인 만큼 다양한 식재료를 시도하고 영양에도 신경 써야...
현대百, 내달 1일까지 100억원 규모 에어컨 역시즌 행사 2019-11-17 06:00:04
매장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에어컨 2019년 신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 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7.5%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기간에는 또 다이슨 청소기와 밀레 세탁기 등 프리미엄 가전...
중국 광군제 휩쓴 허니버터아몬드…지투지가 이뤄낸 유통프로세스의 진화 2019-11-15 13:54:37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에서 판매율 TOP3에 포함되며 티몰이 선정한 2019년 신예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중국 전역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매월 40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는 허니버터아몬드는 지난 2016년 ‘중국 소비자가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에 선정되며 중국 국민간식의 반열에 이름을 올...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디에르(Dhele), ‘중국 광군제’ 행사 시작 2019-11-15 13:46:21
이를 바탕으로 티몰, 타오바오 등에 공식 입점하면서 이번 광군제 완판에 힘을 보탠 것으로 보인다. 디에르 마케팅 담당자는 “왕홍 마케팅, 타오바오 전시회 참관 등 중국 내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중국 코스메틱 시장에서 인지도가 크게 올라간 점과 중국 위생허가 획득 그리고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광군제 행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