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취업의 꿈 이루세요" 서울시 결혼이민자 취업박람회 2018-03-15 15:13:09
퍼스널컬러 진단, 면접·스피칭 컨설팅, 직업카드 진로 탐색, 노무 상담, 진로 컨설팅,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증명사진 촬영 등 다양한 코너가 설치된다. 30일까지 서울시의 다문화 포털 사이트 한울타리(mcfamily.or.kr)에서 사전 신청하면 고급 에코백과 이벤트 참여 스티커 3장을 받고 취업멘토관을 이용할 수 있다....
이딸라 식기 로고 스티커 안 떼고 쓰는 까닭 2018-03-13 17:40:18
인기를 끌고 있다. 핀란드 브랜드인 이딸라 식기(사진)는 로고 스티커를 떼지 않고 쓰는 사람이 꽤 많다. 3~4년 전만 해도 패션업계에서 로고를 크게 넣는 것은 ‘촌스러움’을 뜻했다. 요즘은 다소 과해 보일 정도로 로고를 크게 노출하는 옷, 액세서리가 인기다. 마케터들은 이를 ‘로고 플레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3-09 08:00:02
프로젝트 부사장에 유병규씨 180308-0773 경제-0163 15:27 비자, 동계패럴림픽대회 기념 반다비 스티커 카드 출시 180308-0774 경제-0164 15:28 "평창올림픽 기간 강원도 에어비앤비 이용 관광객 1만5천명" 180308-0775 경제-0165 15:29 퀄컴·마이크로소프트, 국내 이공계 여성인재 양성 지원 180308-0776 경제-0166 15:29...
비자, 동계패럴림픽대회 기념 반다비 스티커 카드 출시 2018-03-08 15:27:46
반다비 스티커 카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박의래 기자 = 비자(Visa)는 롯데카드와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 기념 웨어러블 스티커 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출시했던 웨어러블 카드의 패럴림픽 버전이다. 이 카드엔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 마스코트인 반다비가 그려져 있다....
남주혁, 사인회 성황리 개최…훈남미 장착 2018-02-26 11:10:49
달력, 다이어리, 스티커, 엽서세트, 미공개 영상 인증카드 등으로 구성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다.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한 남주혁의 바람이 컸다. 이날 훈훈함을 장착하고 등장한 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여 팬들과 함께 스물 다섯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추가했다. 사인회 현장에는...
평창올림픽 특수에 웨어러블카드 활성화 '속도' 2018-02-21 17:21:05
평창올림픽 기념으로 단독 출시한 웨어러블 카드. 스티커나 배지, 장갑 형태로 판매되는 이 선불카드는 올림픽 현장에서 11만장이 넘게 판매됐습니다. 롯데카드의 당초 올림픽 기간 판매 목표였던 10만장을 이미 훌쩍 넘은 수치입니다. 현재 평창올림픽 경기장 내에서는 현금이나 비자 제휴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올림픽 '대박'에 웃는 롯데·우리카드…공동 마케팅으로 '올림픽 특수' 2018-02-20 15:38:28
이번 평창 올림픽 선불카드를 '웨어러블 카드'로 제작하며 기술력도 함께 뽐냈다. 휴대폰 등에 붙여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형, 가방이나 옷에 부착하는 배지형, 결제가 가능한 장갑인 글러브형 등 다양한 방식의 웨어러블 카드를 선보였다.원하는 곳에 간편하게 붙일 수 있는 스티커형 웨어러블 카드가 전체 판매의...
[ 사진 송고 LIST ] 2018-02-19 10:00:01
02/18 17:05 서울 김인철 [올림픽] 세월호 리본 스티커 붙은 김아랑의 헬멧 02/18 17:06 서울 이상학 [올림픽] 이것이 노르웨이 스타일 02/18 17:10 서울 윤동진 [올림픽] 한국 컬링 대표팀 승리 02/18 17:12 서울 이상학 [올림픽] 응원하는 미국 관람객 02/18 17:12 서울 윤동진 [올림픽] 방향 지시하는...
올림픽 기념으로 소장하고, 장갑·배지로 결제 '척척'… 롯데카드 '웨어러블' 인기 폭발 2018-02-14 16:21:42
비자카드와 롯데카드는 손잡고 평창·강릉 올림픽경기장 내 상점, 음식점, 기념품 가게 등 돈이 쓰이는 모든 곳에 1100여 개의 nfc 결제 단말기를 설치했다.웨어러블 카드 디자인은 평창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과 태극기 등을 모티브로 고객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티커형 8종, 배지형 4종, 글러브형 1종 등...
다날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사운드 이모티콘 출시 2018-02-14 11:10:17
JYP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걸그룹 트와이스의 목소리와 영상이 가미된 리얼콘 2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다날엔터테인먼트는 또 트와이스 리얼콘 구매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DVD를 비롯해 캘린더 2종, 다이어리, 스티커와 포토카드 등이 담긴 `2018 TWICE SEASON`S GREETINGS`를 증정하는 밸러타인 프로모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