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0년 전통 외식기업 '경복궁', 더위타파 '영양삼계탕' 간편식 제안 2023-07-18 11:30:56
고기곰탕' 등의 구성과 함께 탕 구성, 한우 양념육 세트 구성, 최근 출시한 신제품 '한우사골 물냉면'이 포함된 삼복 기획 세트를 경복궁홈쿡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경복궁 홈쿡 관계자는 “예년보다 한층 더울 것이라 예상되는 올 여름, 더위를 이겨낼 든든한 가정 간편식을 찾는 여러...
'터널' 하정우x'킹덤' 주지훈이 레바논에서 만난 '비공식작전' [종합] 2023-07-13 17:08:33
비슷하지만 각자 영화가 가는 곳이 다 다르다"며 "주재료가 비슷해도 셰프의 양념과 요리 방식에 따라 전혀 다른 요리가 될 수 있는 거다. '비공식작전'은 극적, 영화적 쾌감을 극대화하려 노력했다"고 차별점을 소개했다. 한편 '비공식작전'은 8월 2일 개봉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
홈플러스, '중복 맞이' 보양먹거리 최대 50% 할인 2023-07-13 09:35:02
▲양념장어 3종은 각 3,000원 할인한다. 또, 홈플러스는 지역 흑염소 사육 농가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지난 8일 일부 점포에서 국내 대형마트 최초로 흑염소 고기를 선보였다. 이번엔 ▲국내산 흑염소 구이용(200g) ▲국내산 흑염소 불고기용(200g) ▲참진한 흑염소전골(880g) ▲참진한 흑염소탕(730g) 등을 마이홈플러스...
국민 47.7% "우리 농업의 가장 큰 문제는 일손 부족" 2023-07-12 16:59:19
구매하겠다는 응답은 품목에 따라 달랐다. 쌀(71.9%), 고추·마늘 등 양념 채소류(68.3%), 콩 제품(67.4%) 등은 국산 농식품이 수입산보다 비싸도 구매하겠다는 응답이 많았다. 반면 돼지고기, 쇠고기, 밀 제품(밀가루 포함)의 경우 수입산보다 비싼 국산을 구매하겠다는 응답이 각각 44.2%, 37.3%, 34.6%로 비교적 낮았다....
사모펀드들은 어떻게 흙속의 진주를 발견하나 [김태엽의 PEF썰전] 2023-07-12 11:27:01
들어가보자. 진주같은 회사를 찾는 비법 양념 공식 1) 아는 것에서 부터 시작하라 일단 제일 중요한 것은, 남들보다 쥐꼬리 만큼이라도 더 잘 알 수 있는 곳에서 시작하는 것이다. 물론 이게 영원히 지속되는 원칙은 아니다. 일단 “시작”을 그렇게 하라는 것이다. 사모펀드들도 비슷한 접근을 하는데, 이에는 두...
英 런던 킹스턴구, 유럽 첫 '김치의 날' 지정…"韓 소프트파워" 2023-07-12 08:30:00
날'에 관해 감사를 표하고 "김치가 우리 우정에 양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킹스턴구는 올해 1월 '김치의 날' 지정을 예고했다. 11월 22일은 겨울을 앞둔 11월에 김장하고 김치에 22가지 효능이 있다는 등의 의미가 담겼다. mercie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브라질산 닭고기 반값에…이마트, '더 리미티드' 3차 상품 출시 2023-07-12 06:00:12
있는 점을 고려해 브라질산 닭고기를 직소싱해 양념 닭 불고기로 출시한다. 이 제품은 국내산 닭 주물럭보다 50%가량 저렴하다.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판매하는 닭강정은 브라질산 닭고기로 만들어 40%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3차 프로젝트 행사 기간이 휴가철과 여름방학 기간임을 고려해 디저트 상품 구성에도 공을...
"햇반 1개에 888원"…이마트, 13일 물가안정 프로젝트 실시 2023-07-12 06:00:00
발굴해 양질의 닭고기를 직소싱했다. 대표 품목 '더 리미티드' 양념 닭불고기는 800g*2입팩 상품을 행사가 14,980원에 판매한다. 또 '더 리미티드' 세가지 맛 닭강정(양념/달콤마늘/간장짭잘, 800g내외) 상품을 행사가 9,980원, 100g당 1,248원에 출시했다. 이외에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직접 소싱한...
미슐랭 2스타 정식당 스테이크 집에서…롯데홈쇼핑, 15일 출시 2023-07-11 08:47:19
맛집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고려해 유명 셰프와 협업한 상품을 지속해 출시할 계획이다. 올해 상반기 롯데홈쇼핑에서는 해운대 암소갈비집 갈비, 워커힐 한우스테이크, 경복궁 양념갈비 등이 인기를 끌었다. 특히 해운대 암소갈비는 주문 금액이 40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초복 먹거리 가격에 한숨…300원 삼계탕 '파격 할인' 나선다 2023-07-10 20:09:22
김밥 등 10종의 상품을 기획했다. GS25는 양념치킨 브랜드 페리카나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기획했다. 세븐일레븐은 장어와 훈제오리가 든 도시락 등 보양식 상품 3종을 준비했다. 이같이 유통가가 초복을 앞두고 관련 제품과 프로모션을 쏟아내는 이유는 소비자들이 삼복 중 초복을 많이 챙기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일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