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U+, `아이들나라` 오리지널 콘텐츠 확대…"플랫폼 경쟁력 강화" 2022-10-20 09:55:59
콘텐츠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에그박사와 자연친구들2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3종이다. 신규 콘텐츠는 2017년 U+아이들나라 론칭 당시 영유아였던 고객의 성장에 맞춰 7~9세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주제로 제작했다. LG유플러스는 향후 U+아이들나라의 오리지널 콘텐츠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아동이...
[게시판] LGU+, U+아이들나라에 오리지널 콘텐츠 3종 추가 2022-10-20 09:43:01
[게시판] LGU+, U+아이들나라에 오리지널 콘텐츠 3종 추가 ▲ LG유플러스[032640]는 유·아동 전용 미디어 플랫폼 'U+아이들나라'에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에그박사와 자연친구들2',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등 오리지널 콘텐츠 3종을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출제자 의도를 파악하라"…경제정책 결정자가 진짜 원하는 것은[더 머니이스트-하박사의 쉬운 펀드] 2022-10-20 07:30:37
연결된 나라들이라는 점이 중요했다. 투자자들은 한 아시아 국가의 곤란을 다른 아시아 국가들에 대한 나쁜 뉴스로 간주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즉 외국인 투자자의 입장에서는 경기침체기에는 태국이든 한국이든 똑같이 아시아의 불안한 나라로 간주했다는 말입니다. 시장이 침체되고 악화일로에 있으면, 개별 국가에...
中, 시진핑 3기에 '중국식 현대화' 대대적 선전전 예고 2022-10-17 11:27:59
모델과 차별화한 '중국식 현대화'를 나라 안팎에 대대적으로 선전할 것임을 예고했다. 중국 공산당 기관지인 인민일보 계열 환구시보와 그 영문판인 글로벌타임스는 '중국식 현대화는 문명의 지평을 넓힐 것'이라는 제목의 17일자 사설에서 시 주석이 전날 당 대회 개막식 업무보고에서 중국식 현대화를...
[데스크 칼럼] 우린 왜 '실내 마스크'를 못 벗을까 2022-10-16 17:37:41
조치를 고수하는 나라는 별로 없다. 외국에서 마스크를 벗기 시작한 것은 올봄 무렵부터다. 오미크론 유행세가 꺾이면서 미국, 유럽 등에선 코로나 방역 조치를 없앴다. 치명률이 1%대로 떨어지는 등 코로나바이러스의 위세가 꺾이면서다. 게다가 백신 접종, 자연 감염 등으로 집단면역 효과도 생겼다. 인류가 난생처음...
日각료, '전범 합사' 야스쿠니 참배…한국 "깊은 실망과 유감"(종합2보) 2022-10-14 19:44:17
"나라를 위해 희생한 영령에게 존숭(尊崇)을 표하는 것은 나는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전쟁의 참화를 다시 되풀이하지 않고 전후 일본이 걸어온 평화 국가로서의 길을 앞으로도 더 나아가겠다고 나 자신은 언제나 마음으로 맹세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한국 외교부 당국자는 "정부는...
日경제산업상, '전범 합사' 야스쿠니 참배…韓 "깊은 유감"(종합) 2022-10-14 17:56:01
"나라를 위해 희생한 영령에게 존숭(尊崇)을 표하는 것은 나는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전쟁의 참화를 다시 되풀이하지 않고 전후 일본이 걸어온 평화 국가로서의 길을 앞으로도 더 나아가겠다고 나 자신은 언제나 마음으로 맹세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한국 외교부 당국자는 "정부는...
해발 4천500m서 5일 달린다…부탄 '기후변화 경고' 마라톤 개최 2022-10-14 17:49:39
잘 알려진 나라다. 경제 지표 개선보다 국민총행복(GNH·Gross National Happiness)이라는 개념을 앞세워 주목받았다. 지난달 23일에는 코로나19 발생 후 2년 반 만에 국경을 전면 개방하면서 외국 관광객에게 부과했던 '지속가능한 개발 요금'을 하루 65달러(약 9만3천원)에서 200달러(약 28만6천원)로 대폭...
일본 경제산업상, A급 전범 합사 야스쿠니신사 참배 2022-10-14 14:03:42
"나라를 위해 희생한 영령에게 존숭(尊崇)을 표하는 것은 나는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전쟁의 참화를 다시 되풀이하지 않고 전후 일본이 걸어온 평화 국가로서의 길을 앞으로도 더 나아가겠다고 나 자신은 언제나 마음으로 맹세하고 있다"고 말했다. 도쿄에 있는 야스쿠니신사는 메이지 유신...
"장원영 옆에 그 사람?"…태국까지 진출한 광고 모델 누구 2022-10-14 09:48:40
패션·메이크업 스타일에 대한 수요도 높은 나라"라며 "이때문에 DDD도 기술력이 높은 한국 버추얼휴먼과 협업을 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계약으로 '나수아’는 향후 3년간 방콕 랜드마크에 설치된 초대형 빌보드와 전광판 등에 등장해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협업 브랜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양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