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종식 쌍용자동차 사장 "내년 18만대 팔아 흑자전환 할 것" 2015-07-07 21:25:53
] 최종식 쌍용자동차 사장(사진)이 “내년 흑자 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환율이 받쳐줘야 가능할 것 같다”며 원화 강세에 따른 어려움을 호소했다.최 사장은 지난 6일 강원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린 티볼리 디젤 발표회에서 기자와 만나 “쌍용차는 연간 17만대 이상을 팔아야 이익을 낼 수 있다”며...
[현장CEO]최종식 쌍용차 사장 "2016년 흑자전환" 2015-07-07 17:12:46
대한 자신감만은 대단했습니다. <인터뷰> 최종식 쌍용자동차 사장 "티볼리 디젤 출시가격이 2천50만원인데, 그런 차 없잖아요. 사실은 차값 100만원 더 받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 개척 측면에서..." 국내에 없었던 가솔린 SUV로 상반기에만 2만7천대라는 기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점은, 최 사장이 가진 자신감의...
최종식 쌍용차 대표 "티볼리 디젤 가격, 경쟁사보다 싸다" 2015-07-07 13:00:20
등)이 우수하다."최종식 쌍용자동차 대표이사(사진)는 지난 6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기자들과 만나 "유럽에서 신차 최종 점검을 할 때 평가 결과가 뛰어났다"며 이같이 밝혔다.티볼리 디젤 가격은 유로6 엔진의 원가 가격이 반영돼 가솔린 대비 200만~250만원 인상됐다. 판매 가격은 편의사양(옵션)...
"티볼리는 이익보다 생산에 초점 맞춘 차" 2015-07-07 09:02:47
출시행사 현장에서 최종식 사장은 "많은 분들이 티볼리의 가격 경쟁력을 두고, 이익이 남느냐고 묻곤 한다"며 "하지만 티볼리는 이익보다 공장 가동률을 높이기 위한 제품으로, 쌍용차에게 있어 단일 제품으로 연산 10만대를 책임질 킬러 프로덕트(product)"라고 밝혔다. 풍을 일으켰다. 6일 공개된 티볼리 디젤...
쌍용차, '고성능·고연비' 티볼리 디젤 출시…2045만~2495만원 2015-07-06 11:00:02
27% 향상됐다.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티볼리 디젤은 이미 시장에서 인정받은 가솔린 모델에 성능과 연비를 만족시킨 제품"이라며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쌍용차는 티볼리 디젤을 선보이면서 4wd(4륜구동) 시스템을 추가했다. 가솔린 모델도 4wd를...
쌍용차, 티볼리 디젤·4WD 출시...2045만원~2495만원 2015-07-06 11:00:00
독립현가 멀티링크 서스펜션이 적용됐습니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티볼리 디젤은 이미 시장에서 인정받은 동급 최고의 상품성에 강력한 주행성능과 연비를 더했다"며 "가격은 물론 스타일과 운전 성능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티볼리 디젤의 가격은 트림별로 TX 2천45만원, ...
쌍용차, '티볼리' 앞세워 중국 시장 공략 나서 2015-06-29 11:25:24
돌입했다. 이에 따라 중국을 비롯해 터키 앙카라. 이탈리아 티볼리, 벨기에 브뤼셀 등에서 대대적인 출시 및 시승행사를 펼치고 있다. 최종식 쌍용자동차 대표이사는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suv시장에서 티볼리의 성공적인 출시가 기존 라인업 강화는 물론 새로운 성장동력이 되리라 확신한다"며 "출시 시장을...
쌍용차 티볼리, 중국 소형 SUV 시장 공략 시동 2015-06-29 10:53:32
개최하며 티볼리에 대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쌍용차의 최종식 사장은 "급성장하는 중국 SUV시장에서 티볼리의 성공적인 론칭을 통해 기존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fusionjc@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쌍용차 티볼리 중국 시장 본격 공략 2015-06-29 10:31:34
기자단 등 2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SUV시장에서 티볼리의 성공적인 론칭을 통해 기존 라인업 강화는 물론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며 "티볼리 글로벌 론칭 확대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가도록...
쌍용차, '티볼리'로 중국 소형 SUV시장 공략 2015-06-29 09:41:05
마케팅을 펼쳤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suv시장에서 티볼리의 성공적인 론칭을 통해 기존 라인업 강화는 물론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며 "티볼리 글로벌 론칭 확대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가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