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부문 화제성 2주 연속 1위 2020-03-03 11:00:50
1일까지)에서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포함한 전체 드라마 부문에서 28.81%의 점유율로 2주 연속 1위에 등극했다. 연기 구멍 없는 배우들의 열연에 대한 호평과 함께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지수에서는 김다미가 1위, 박서준이 2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리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시청자들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안방에서 ‘숀더쉽 더 무비’ 보자 2020-02-28 12:48:33
꼬마 외계인 룰라!’는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seezn, u+모바일tv, wavve, tving, 네이버시리즈, 구글 플레이 스토어, 곰tv,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스카이라이프, 롯데시네마 vod, 웹하드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한 vod 서비스를 개시하며 더 많은 관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책 읽어드립니다’, ‘삼국지’로 최고 시청률 5.2%...자체 기록 경신 2020-02-26 13:56:52
‘요즘 책방: 책 읽어드립니다’ 21회 삼국지 편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가구 평균 3.5%, 최고 5.2%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닐슨코리아/유료 플랫폼 전국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동양 고전 ‘삼국지’를 주제로 ‘이상적인 리더상’에 대한 심도있는 대화를 주고받았다. 시대에 맞는...
목포에 ‘배틀트립’ 트로트 유랑단이 떴다...‘목포의 눈물’ 열창 2020-02-20 14:08:55
가요센터부터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다는 케이블까지 섭렵하며 목포를 완전 정복한다. 윙크-김나희-박서진은 목포 1경(景)인 유달산에 있는 이난영 ‘목포의 눈물’ 노래비를 찾아 관심을 집중시킨다. 유달산 정상에 선 네 사람은 ‘목포의 눈물’을 열창하며 즉석 공연을 펼쳤다는 후문. 이후 삽시간에 모여든 목포 시민...
'LG헬로비전' 5% 이상 상승, 무제한 33요금제 & 아이들나라 탑재! - 이베스트투자증권, BUY(상향) 2020-02-14 10:28:10
& 케이블 콘텐츠 강화는 시너지 시작 단계에 불과. 4Q 빅배스 적자! 상반기 탑라인 & 하반기 바텀라인 회복 예상. 이제는 사야 한다! LGU+의 승리 DNA가 새겨질 것."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상향)', 목표주가 '7,2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미스터트롯' 시청률 30% 넘길까…13일 자체 최고 28% 2020-02-14 09:27:28
예능 '미운 우리 새끼' 2부가 기록한 시청률 27.5%를 뛰어넘어 현재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 시청률은 지난 3년간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에서 방송된 정규 예능 중 가장 높은 수준이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30%대 시청률은 과거 KBS 2TV '1박2일', 2000년대 초...
드디어 베일 벗은 최대 기대작 '본 대로 말하라' 2020-02-02 08:44:00
첫 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가구 평균 2.0% 최고 2.5%를 기록하며 순항을 시작했다. (유료플랫폼 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 또한 방송 전후로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화제 몰이에 나선 것. 이날 방송은 모든 것을 기억하는 형사...
"하루 스마트폰 이용시간 1시간39분…전년보다 3분↑" 2020-01-30 15:52:02
조사 대상의 93.2%로 케이블 \방송 가입률은 2018년 50.3%에서 47.5%로 떨어졌지만, IPTV(인터넷멀티미디어방송) 가입률은 40.3%에서 45.1%로 올랐다. 유료방송 VOD(주문형 비디오) 이용률은 18.9%고, 가입 유형별로는 IPTV 가입자의 이용률이 24.0%, 디지털 케이블TV 14.8%, 위성방송 14.4% 등이었다. 이와 함께 TV를...
블룸버그 공격적 광고전에 단가 급등…울상짓는 후보들 2020-01-21 08:58:34
하나로 손꼽힌다. 뉴스 케이블TV도 블룸버그가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광고 매체로, 그는 출마 선언 첫 주에 가장 비싼 시간대 프로그램의 광고를 대거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로스앤젤레스의 경우 황금시간대 광고는 2만4천달러에 달한다고 한다. 더욱이 블룸버그는 민주당이 15개 주에서 일제히 경선을 치르는 3월 3일,...
WP "중국, 해외 비판 잠재우려 글로벌 선전전 전개 중" 2020-01-16 17:19:19
경제적 지렛대를 활용해 아프리카에선 케이블 패키지에 자국의 뉴스 채널을 둘 수 있게 됐고, 포르투갈 등의 국가에선 주류 채널에 자국 프로그램을 포함할 수 있게 됐다고 보고서는 설명했다. 관영 영자지인 차이나데일리는 미국 뉴욕시의 가판대나 워싱턴의 의회 사무실, 아프리카 지역 항공기, 아시아의 호텔에서도 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