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뺑소니 당했다며 150만원 요구했는데 억울"…CCTV 보니 [아차車] 2022-01-30 22:10:04
팔도 다쳤다고 말했다"며 "저는 운전 중 어떠한 충격도 느낄 수 없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보행자와 합의를 위해 통화를 하는데 팔이 부딪혀 부어오른다는 얘기를 했다"며 "너무 찜찜해 조사관에게 CCTV를 의뢰해 확인하니 보행자가 팔이 아닌 가방을 흔들며 제 차를 가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진하는 차량의...
방탄소년단 RM이 바라던 '팔도비빔면 컵라면' 드디어 나온다 2022-01-26 10:42:37
팔도는 그동안 간판 제품인 팔도비빔면과 관련해 고객 제안을 받아들여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 앞선 2016년 고객 의견을 반영해 중량을 20% 늘린 봉지면 '팔도비빔면 1.2'를 출시, 당시 2000만봉을 팔았다. 지난해에도 20% 증량한 콘셉트의 한정판을 내놓기도 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BTS RM 요청에 화답…중량 20% 늘린 `컵 비빔면` 출시 2022-01-26 10:04:22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비빔면 컵 제품의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것이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RM(김남준)도 팔도 비빔면 컵을 즐기며 라이브 방송에서 1.5배 수준의 새 제품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올리기도 했다. 팔도는 이번에 가격 인상 없이 100만개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또...
팔도, 중량 20% 늘린 팔도비빔면 컵 출시…BTS RM도 요구 2022-01-26 09:54:05
반영한 것이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RM(김남준)도 팔도 비빔면 컵을 즐기며 라이브 방송에서 1.5배 수준의 새 제품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올리기도 했다. 팔도는 이번에 가격 인상 없이 100만개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또 비빔면 봉지면도 중량을 20% 늘린 제품을 준비 중이다. kaka@yna.co.kr (끝)...
'만두·비빔장 피자'…MZ세대 겨냥해 이색제품 내놓는 피자업계 2022-01-16 08:00:01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자헛은 지난해 9월 팔도와 함께 '팔도 비빔면' 비빔장을 피자에 뿌린 '팔불출 피자'를 한정 출시했다. 비빔장이 불고기 토핑과 어우러져 매콤하면서도 단맛을 내도록 만들었다. 피자헛은 "당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1020 세대를 중심으로 색다른 비빔면 조합을 찾는 게...
`짜파구리` 효과…`K-라면` 수출 또 사상 최대 실적 2022-01-10 07:36:38
수출 증가율이 전년보다는 작아졌다. 하지만 농심·팔도 등 일부 식품회사가 해외에 공장을 두고 현지에서 직접 라면을 생산해 판매하는 것을 고려하면 실제 한국 라면의 글로벌 판매액은 훨씬 클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1~11월 라면 수출액을 국가별로 보면 중국이 1억3천342만달러로 가장 많고 이어 미국(7천76만달러),...
'K-라면' 해외서 인기…지난해 수출 또 사상 최대 기록 2022-01-10 06:01:01
농심·팔도 등 일부 식품회사가 해외에 공장을 두고 현지에서 직접 라면을 생산해 판매하는 것을 고려하면 실제 한국 라면의 글로벌 판매액은 훨씬 클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1~11월 라면 수출액을 국가별로 보면 중국이 1억3천342만달러로 가장 많고 이어 미국(7천76만달러), 일본(5천877만달러), 대만(2천918만달러),...
BTS 지민, '제주도 여행 사진' 올렸다가…엄청난 파급효과 2022-01-07 10:30:54
자아냈으며, 또 다른 네티즌은 "방탄소년단이 전국 팔도에 나눠 살면 서울에 집중된 부동산 가격 집중도 자연스럽게 해결될 듯"이라며 웃지 못할 댓글을 남겼다. 각자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 일상을 공개하고 나선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현재 장기휴가를 만끽하고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추울 땐 뜨끈한 국물이지"…뉴페이스 '짬뽕라면' 불티나게 팔린다 2022-01-05 11:20:37
말했다. 2011년 꼬꼬면(팔도)와 나가사끼짬뽕(삼양라면)의 하얀국물 라면 돌풍과 2015년 진짬뽕(오뚜기)이 불을 댕긴 프리미엄 짬뽕라면 대전 이후 오랜 만에 짬뽕라면이 주목받는 분위기다. 앞서 오뚜기는 지난해 9월 자사 인기제품인 ‘열라면’과 '진짬뽕'의 장점을 더한 '열라짬뽕'을 홈플러스 전용...
이경규 딸 결혼식, 상상도 못한 답례품…'폭발적 반응' 2022-01-05 11:01:54
레시피를 선보였고, 팔도와 손잡고 '꼬꼬면' 개발에 참여했다. 당시 꼬꼬면은 빨간국물 라면이 점령했던 시장에서 파란을 일으켰다. 2011년 8월 출시 당시 2000만 개 이상 팔릴 정도. 매일 20만개를 생산했지만 주문량이 50만개씩 쏟아져 들어와 물량을 대지 못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업계에서는 하얀국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