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아있는 호재와 악재는 무엇무엇이 있나" 2011-12-13 14:54:34
대통령 후보로 가장 유력한 후보 사람 중의 한 명인 프랑수와 올랑드가 자신이 만약에 대통령이 된다면 유로본드 만들고 ECB 역할을 확대하겠다고 공언했다. 지금 유로본드가 중요하다는 것 누가 모르나 삼척동자도 다 아는 얘기인데 문제는 최홍만과 같은 거구가 문을 지키고 있어서 들어갈 수가 없다는 것이다. 들어갈 수...
외국인 관광객 1천만 `성큼` 2011-11-28 20:09:22
한류만으로 한국에 오는 사람이 벌써 10%를 넘었습니다. 올해 1천만 명 유치하려고 하는데, 그 중 1백만 명이 한류 때문에 오는 겁니다." <인터뷰> 제국의아이들 / 가수 "저희가 하는 일이 한국의 위상과 산업 발전에 힘이 될 줄 몰랐습니다. 한국의 홍보 대사라 생각하고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주 들어 속속...
황신혜의 관심은 추녀도 변하게 한다 2011-11-22 21:48:47
"많은 사람들의 인생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선뜻 참여하게 됐다"면서 "마스터로서 냉철하지만 인생선배로서 따뜻하게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황신혜의 첫 리얼버라이어티 진행자 도전에 힘을 실어주는 이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이미숙, 김남주, 손예진 등 대한민국 톱여배우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김성일...
찌질남 송준기와 처절녀 한예슬의 넝마주이 로맨스 2011-11-03 13:55:05
입장이다. 한예슬은 "잔잔하면서도 사람 사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를 좋아해서 이번 영화를 선택했고, 역할이 마음에 든다"면서 "흥행을 떠나 관객들 마음속에 좋은 영화였다라는 인상을 심어주고 싶다"고 생각을 밝혔다. 티끌모아 로맨스를 연출한 김정환 감독은 "삶에 지친 이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생활속 명품의 재발견] 음식물 쓰레기 비료로 재탄생 2011-10-31 15:54:52
많아진 베란다 텃밭을 가꾸는 사람들로 인해 비료를 사용하는 일이 잦아지고 있다. 그런데 과연 비료는 누가, 어떻게 만들고 있는 걸까. 보통 비료는 축분이나 톱밥으로 만들지만, (주)하임은 음식물 쓰레기를 재처리하여 비료를 만들고 있다는데... 우리나라에서 하루에 배출 되는 생활 쓰레기는 무려 48,000톤!...
장애인 직업교육 강화 2011-10-30 10:43:55
한사람이 한사람이 하나의 케이스라는 개념으로 교육 컨텐츠를 개발해야 하는데 이런 정교하고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번 MOU가 상당한 도움을 줄 것이다” 앞으로 진행될 장애인 대상의 직업교육 컨텐츠 개발과 제작은 한국경제TV의 직업방송과 함께 계획되고 방송됩니다. 한국경제TV와 직업방송은 전국적으로...
[주간 문화영화] 완득이, 무공해 웃음을 선사한다 2011-10-21 18:32:11
쓰고 경기에 출전하고 있고, 그의 추모동상 앞에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F1 역사상 가장 드라마틱하고 전설적인 이름, 세나. 실화를 통해 세나의 뜨거운 열정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상영시간 내내 언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몰라 불안하게 만드는 영화, `파라노말 액티비티`. 세번째 편으로 관객들을...
중국투자자 "한국 투자가치 높지만 정보 부족" 2011-10-20 19:04:13
중국 사람에게 한국을 알리는 것이 중요하며 투자심리를 높이는 것이다. 한국이라는 국가와 문화권에 대한 호감도 상승이 필요하다”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나 회사에 투자를 하는 중국인 특성을 고려한다면 한국 시장의 인지도를 높여야 한다는 설명입니다. 이런 가운데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은 국내 자동차와 IT...
[현장돋보기] 복싱의 대중화, 최용수 복싱GYM 2011-10-20 11:13:17
해소와 다이어트 효과에 탁월한 복싱을 즐기려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고... 무엇보다 이곳의 인기 비결은 복싱을 배울 수 있다는 것. 록키를 꿈꾸는 사람들! 복싱존에는 샌드백과 펀치볼은 물론 각종 보호 장비까지 갖춰놓았다. 더하여 선수 출신 트레이너의 전문적인 지도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다. 방송 : 2011년...
[성공인 왕종을 울려라] 향기마케팅으로 고객마음 사로잡다 2011-10-19 10:53:51
낸 사람 `바이오미스트 테크놀로지`의 최영신대표. 향기관리 프랜차이즈사업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도입한 장본인이다. 향기 사업은 21세기 감성시대의 새로운 마케팅기법으로 뜨고 있으나 그가 지난 96년에 처음 시작할 당시에는 불모지나 다름없었다. 향기마케팅이란 업종이나 상품과 연관된 특정 향기를 이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