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로스오버 카페가 뜬다!‥카페에서 누리는 즐거움 2013-05-14 10:42:49
단순히 커피나 음료를 판매하는 공간으로 인식됐던 카페가 다양한 아이템과 결합한 크로스오버 카페로 변신하고 있다. 음식점 같은 카페, 갤러리 같은 카페 등 커피전문점과 결합한 아이템들은 음식에서 화장품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이들 크로스오버 카페들은 카페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에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갖춰...
ZOO COFFEE, 캔·파우치 커피 편의점 판매 2013-05-10 15:01:15
주커피 측은 설명했다. RTD 음료는 일반 커피 전문점 가격에 비해 저렴해 커피 문화가 대중화 되는 요즘 판매량이 늘고 있다. RTD시장은 그 인기가 높아지면서 매년 30%의 가까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7,000억 규모로 확대 되었다. 어려운 경제 상황도 RTD시장 확대 상승세에 한몫 했다. 현재 RTD음료는 커피...
‘직장의 신’ 오지호 백팩 선물 “장팀장이 쏜다쏜다” 2013-05-10 14:56:10
두유과 커피 음료를 마시고 있다. 특히 오지호는 ‘직장의신’ 촬영을 시작하면서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모듬 간식과 4000만원 상당의 백팩 120개를 선물해 촬영장에서 통 큰 오지호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고. 출연하는 모든 배우들이 스태프들을 아끼는 마음에 서로 간식릴레이를 펼치고있는 ‘직장의신’은 종영까지...
오지호 백팩에 간식만 4000만원.. 스태프들 “통큰 오지호” 환호 2013-05-10 12:15:45
본인이 광고모델로 있는 두유와 커피음료를 촬영장 간식으로 제공한 것. 초딩멘탈이지만 귀여운 정사원 장규직역을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는 오지호는 ‘직장의신’ 촬영을 시작하면서 고생하는 스텝들에게 모둠 간식과 4000만원 상당의 고급백팩 120개를 선물해 촬영장에서 ‘통큰 오지호’라는 애칭이 붙기도 했다....
소주 스트림 뭐길래? 집에서 만드는 탄산 칵테일 인기 2013-05-09 10:51:44
커피 김영현 대표는 토닉 워터와 주류를 섞어 마시는 칵테일을 권했다. 토닉 워터와 소주를 섞어 만드는 소주 토닉은 “칠링한 얼음잔에 소주 2온즈를 넣고 토닉 워터 4온즈를 섞은 뒤 라임으로 풍미를 더한다. 이때 주의 할 것은 소다수를 사용할 경우 단맛을 더해줄 시트러스 계열의 과일이나 시럽을 가미하는 것”이라고...
풍수지리학적으로 사업 성공확률 높은 비즈니스센터는 어디? 2013-05-08 14:48:59
월정주차가 가능하고, 입맛에 따라 아이스커피 등 음료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빙기와 사소한 택배와 우편물의 철저한 관리와 비상주서비스(개인 및 법인사업자 등록)가 가능하다. 창업을 하여 사업을 시작하는 사업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사업아이템과 철저한 수익모델이 매우 중요할 것이다. 하지만 창업자 대부분...
<남양유업 '폭언 파문'에 시총 1천200억원 증발> 2013-05-08 11:30:46
시장에서 경쟁하는 매일유업[005990]과 커피믹스 시장경쟁자 동서[026960] 주가는 연일 급등세를 나타냈다. ◇ 폭언파문에 회장 주식매도…남양유업 주가 '흔들' 8일 유가증권시장에서 남양유업은 오전 11시 현재 전날보다 2.55% 떨어진 99만4천원에 거래됐다. 주가 하락세가 시작되기 직전인 지난달...
올 여름, 블루 레몬에이드로 쿨 하게!‥쟈뎅, `까페리얼 블루 레몬에이드 외 2종` 출시 2013-05-08 10:20:58
커피전문기업 쟈뎅(www.jardinshop.co.kr)은 여름철을 겨냥해 편의점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브랜드 ‘까페리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쟈뎅의 ‘까페리얼 신제품 3종’은 최신 음료 트렌드를 반영해 ‘까페리얼 블루 레몬에이드’, ‘까페리얼 블랙’, ‘까페리얼 스트로베리 모히또’ 등으로 종류가 보다 다양해졌다....
탄산은 다 나쁘다? 유통업계, ‘착한 탄산 바람’ 2013-05-08 09:53:24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커피전문점과 차(茶)업체, 화장품 업체까지 탄산의 이점을 적용한 제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식음료업계는 소화 촉진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탄산의 장점을 살려 탄산음료를 대체하는 건강 음료를, 화장품업계는 피부 세포를 자극하는 탄산 기포의 기능적인 측면을 강조하고 있는...
쟈뎅, '까페리얼 블루 레몬에이드' 외 2종 출시 2013-05-08 09:43:48
겨냥해 편의점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브랜드 ‘까페리얼’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쟈뎅의 ‘까페리얼 신제품 3종’은 최신 음료 트렌드를 반영해 ‘까페리얼 블루 레몬에이드’, ‘까페리얼 블랙’, ‘까페리얼 스트로베리 모히또’ 등으로 종류가 보다 다양해졌다. 특히 ‘까페리얼 블루 레몬에이드’는 지난해부터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