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날, 북미 엔씨소프트 게임 "휴대폰결제 OK" 2013-03-21 13:23:44
진저 엔씨소프트 기술&온라인오퍼레이션 담당 부사장은 '신용카드가 없거나 온라인게임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휴대폰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은 거의 없다. 이런 점에서 다날 휴대폰결제가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며 '게임업체는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
[모십니다] 한경·한국외대 공공브랜드 전문가과정 2013-03-20 17:21:56
: △마케팅, 홍보 광고담당 공무원 및 공기업 임직원 △공공브랜드 담당 전문회사 종사자 ●교육내용 : △전략적 브랜드관리의 이론과 실전 △도시마케팅과 도시브랜딩전략 △지역문화콘텐츠 브랜딩 △관광마케팅과 브랜드관리 △공공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정책마케팅과 정책브랜딩 △공공 디자인의 이해와 접근전략...
[인사] 한국과학기술한림원 ; 태권도진흥재단 2013-03-19 17:22:03
담당 부원장 최항순▷출판홍보담당 부원장 나도선▷학술담당 부원장 유정열▷회원담당 부원장 이명철▷정책학부장 김학수▷이학부장 백융기▷공학부장 유진▷농수산학부장 박건영▷의약학부장 채종일▷국제협력부장 박영우▷산학연협력부장 유장렬◈태권도진흥재단◇경영본부▷본부장 김승호◇기획부▷부장 박노신▷차장...
농심-팔도, 이번엔 비빔면 전쟁…"벌써부터 맵네" 2013-03-19 17:21:51
설문조사 결과가 반영됐다. 최성호 농심 홍보담당 상무는 “경기가 좋지 않을 때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트렌드가 조사결과에서도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또 다른 여름별미 틈새 상품 ‘메밀소바’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무, 고추냉이, 김가루, 쪽파를 저온 동결 건조시켜 만든 건더기 스프의 매...
[세계 물의 날] 물, 물로 보지마! 2013-03-19 16:51:54
책정하지만 집행 및 상하수도 관리 등은 모두 지자체가 담당하고 있다. 하지만 지자체는 재정난과 전문인력 부족 등으로 적절한 상하수도 관리를 하지 못하고 있다. 2011년 기준 서울시가 상수도와 관련해 떠안고 있는 부채는 3227억원에 이른다. 전남은 1152억원이고 경기(787억원) 전북(777억원) 경북(771억원) 등의...
시세이도, 올 봄 뷰티 트렌드 팁 제공 2013-03-19 15:04:06
포인트 립 메이크업 표현법, 투명하게 표현되는 파운데이션 사용법과 함께 시세이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딕 페이지(Dick Page)의 노하우를 담은 메이크업 팁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세이도 홍보담당 전현정 과장은 " `GAS` 이벤트에서는 파운데이션 브러시나 립스틱처럼 작은 변화로도 메이크업...
프랑스 아레바 "獨·日 원전 축소가 기회" 2013-03-17 11:00:40
샤를 우프나겔 홍보 담당 부사장은 "후쿠시마 사태 이후 일본과 독일이 원전을 축소하겠다고 발표했는데 이로 인해 우리에게 더 많은 기회가 생기고 있다"고 밝혔다. 우프나겔 부사장은 현지시간으로 13일 파리 아레바 본사에서 지식경제부 출입기자단과 만나 이같이 말한 뒤 "이중 일본은 서서히 원전을 재가동하는...
제일기획, 신임 대표이사에 임대기 사장 선임 2013-03-15 14:55:02
등을 거쳐 2009년 삼성미래전략실 홍보 담당으로 부임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이경규 '꼬꼬면' 눈물 흘린 이유가…▶ '먹방' 윤후, '짜빠구리' 먹고 받은 돈이 '깜짝'▶ 이경규 딸,...
SK플래닛 '트렌드 트레인 3편' 발간 2013-03-14 09:06:37
트레인은 SK플래닛 M&C부문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학부 김용찬 교수가공동으로 매년 1회 발간되는 커뮤니케이션 동향 연구 보고서다. 1,2편은 SK마케팅앤컴퍼니가 발간했으나 지난달 초 SK마케팅앤컴퍼니에서 광고대행사업을 담당해온 커뮤니케이션사업부문이 SK플래닛의 M&C부문으로 합병되면서 SK플래닛이 발간을...
<게시판> 잡코리아 '호주 꿈의 직업' 온라인 홍보 2013-03-13 15:23:56
캠페인의 온라인 홍보를 담당한다. 이 캠페인에 선발된 6명(18세 이상)은6개월 동안 호주에서 각각 이벤트 플래너와 미식 여행가 등으로 일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호주관광청 홈페이지(www.australia.com)나 호주관광청 워킹 홀리데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ustralianworkingholiday)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