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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벨록스 UVO 앱, iF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2013-01-07 14:07:30
“사용자경험(ux) 컨설팅 경험, 스마트카 및 스마트카드 원천기술 등을 이용해 국내외 시장에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김보영 기자 wing@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위플, 오브제 소셜 기능 강화 2013-01-07 14:07:29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관심있는 장소를 팔로하고 팔로한 장소의 글을 쉽게 모아 볼 수 있다. 개인용 타임라인도 새롭게 만들어 내 활동 및 친구들 소식을 시간 흐름에 따라 편리하게 볼 수 있고 관련 sns 활동과 연계할 수 있다. 사용자의 위치가 바뀌면 실시간으로 주변 장소·추천 장소·인기 장소를 받아볼...
갤럭시S2 젤리빈 업그레이드 예정..기능은? 2013-01-07 13:58:03
갤럭시S2 사용자들을 위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젤리빈`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곧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갤럭시S2의 젤리빈 공식 업그레이드 페이지 주소가 해외 네티즌들 사이에 유출돼 구체적인 업그레이드 일정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페이지에 게시된 세부 내용에 따르면 이번...
가계부 작성, '불안' 극복하는 현명한 소비습관 2013-01-07 12:08:25
끌었다. 후잉의 ‘어썸박스’는 사용자가 거래정보를 무작위로 입력해도 그 의도를 파악하여 완성된 거래로 입력해 주는 똑똑한 서비스다. 후잉은 어썸박스 전용페이지도 지원하고 있다.후잉은 기업 자산관리에서 사용하는 전문적인 회계 및 복식부기를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따라서 기업의 회계관리를 개인 자산관리에도...
LG電, CES서 옵티머스G2 대신 '깜짝 무기' 선보인다 2013-01-07 11:08:25
'ces 2013'에서 강력한 새 사용자경험(ux)인 '파노라마 노트'를 첫 공개한다. 기대를 모았던 전략 스마트폰 옵티머스g2를 비롯해 새 스마트폰을 선보이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파노라마 노트는 3:1 비율의 파노라마 이미지를 좌우 커서를 이용해 이동하면서 한 화면에 들어오지 않는...
최대 가전 전시회 美 CES 2013 8일 개막 2013-01-07 11:00:20
안에 화면이 떠있는 듯한 디자인을 갖췄다. LED TV는 사용자의 시청 습관과 선호 콘텐츠 분석을 통해 TV 스스로 볼만한 실시간 TV 프로그램을 찾아주는 F8000와 듀얼 코어 CPU를 적용해 빠른 사용 환경을 제공하는 F6000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이밖에 프리미엄 모니터, 스마트 AV, 냉장고와 청소기...
정부결산정보 일반 이용자 첫 평가서 `보통 성적' 2013-01-07 09:53:16
많이 꼽았다. 다양성(27%)과 사용자 편의성(24%), 적시성(17%) 등도 지적됐다. 일반인이 결산정보를 확인하는 매체는 기재부 홈페이지가 64%이다. 그 다음은국회 홈페이지(15%), 방송(10%), 신문(5%) 등 순이었다. 결산정보 확인 목적은 `예산집행의 적절성 확인'(32%)이 가장 많고 상식(26%),학술ㆍ경제...
카드사 마케팅비 24%는 무이자 할부 지원에 사용(종합) 2013-01-07 08:33:29
현금 사용자와의 형평성에도 어긋난다. 이런 점을 고려할 때 무이자 할부는 기본적으로 수익자 부담 원칙에 맞춰 소비자가 부담하는 것이 바람직하되 무이자 할부로 매출 증대 효과를 누리는 대형가맹점이나 카드사가 일부 분담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금융위는 설명했다. 금융위 관계자는 "무이자 할부 문제는...
NHN, '라인'발 깜짝실적 시작-대우 2013-01-07 07:35:03
현재 9400만명(일본 400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했으며 사용자 증가 속도가 가속되면서 일평균 50만 건의 신규 다운로드가 발생하고 있다.nhn의 4분기 실적은 국내외 모바일 매출액 급증으로 기존 예상보다 양호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그는 일평균 모바일 검색광고 판매액이 11월 4억8000만원에 이어 12월에는 5억5000만원...
카드사 마케팅비 24%는 무이자 할부 지원에 사용 2013-01-07 04:55:05
현금 사용자와의 형평성에도 어긋난다. 이런 점을 고려할 때 무이자 할부는 기본적으로 수익자 부담 원칙에 맞춰 소비자가 부담하는 것이 바람직하되 무이자 할부로 매출 증대 효과를 누리는 대형가맹점이나 카드사가 일부 분담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금융위는 설명했다. 금융위 관계자는 "무이자 할부 문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