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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유출' 카드사 재발급신청 18만건 육박 2014-01-20 17:27:40
의사에 따라 영업점과 콜센터에서 카드 재발급, 해지, 정지등의 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나 관련 문의와 요청이 쇄도하는 상황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콜센터 근무 인력을 기존보다 2배 확충해 24시간 운영하고,카드 해지와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도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redflag@yna.co.kr(끝)<저 작...
카드사 정보유출 국민검사 청구…집단 소송 줄이어(종합3보) 2014-01-20 16:25:21
청구 절차를 밟기로 했다. 이들 유출 정보가 어느 정도 피해를 줄지는 고객이 밝힐 수 없어서 금감원이 국민검사를 통해 소명하라고 요구할 방침이다. 국민검사청구제는 최수현 금감원장이 취임 후 지난해 5월 도입한 제도로 200명이상의 성인이 금감원에 검사를 청구해 소비자 스스로 권리를 구제하는 방식이다....
<개인정보 기준부재와 안이한 대응이 피해 키웠다> 2014-01-20 16:17:31
정보에 대해서는 폐기하고 있으며 이전분에 대해서도 절차에 따라 파기 절차를 밟는 중"이라고 말했다. 계약이 만료되고 나서 5년이 지난 고객의 이름이나 주민등록번호는 '비정상 상태'로 변경해 보관하고, 주소나 전화번호 같은 정보는 영구히 삭제하는 방식이다. 그러나 이번 KB국민카드 고객 정보가...
금융 정보유출 공포 확산…스미싱 등 2차 피해 '주의보' 2014-01-20 15:49:02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 운용 등의 대책을 마련했다.롯데카드는 또 개인 정보 보안 강화를 위해 보안전문기업 컨설팅을 통해 이번에 문제가 된 외주 인력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제가 가능한 통합 솔루션 도입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농협카드도 정보 유출 고객에게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전액...
국민·농협·롯데카드 대표들, 굳어진 표정"사죄~"..카드 재발급ㆍ해지 이어져 2014-01-20 15:32:24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 운용 등의 대책을 마련했다. 롯데카드는 개인 정보 보안 강화를 위해 보안전문기업 컨설팅을 통해 이번에 문제가 된 외주 인력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제가 가능한 통합 솔루션 도입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농협카드도 정보 유출 고객에게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전액...
카드사 고객정보, 제휴사에 마음대로 못넘긴다(종합) 2014-01-20 14:33:40
1억400만건의 카드 정보 유출 확인 과정에서 10년전 해지한 고객의정보가 털리는 등 제휴업체가 고객 정보를 폐기하지 않고 악용하는 정황이 적지않게포착됐기 때문이다. 현재 신한카드, 국민카드, 삼성카드[029780], 롯데카드, 현대카드, 하나SK카드,우리카드, 비씨은행, 농협은행이 제휴를 맺고 고객 정보를 제공...
<정보유출 카드사, 정신적 피해 보상도 검토> 2014-01-20 13:52:15
근무인력은 기존보다 2배 확충하고, 홈페이지에 카드 해지와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를 만들 예정이다. NH농협카드는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신용카드, 체크카드, 비 유효고객을 모두포함한 2천165만여명의 개인 고객에게 정보 유출사실을 통지할 계획이다. NH농협카드 피해 고객 가운데 이메일 정보가...
일본브랜드 오픈마켓 '라쿠텐' 한국어 서비스 제공…소비자반응 뜨겁네! 2014-01-20 12:26:04
사이트를 접속해 직접 주문, 결제 절차를 거쳐 제품을 구매했다.블랙프라이데이 사례처럼 많은 사람들은 해외브랜드 제품 구매 시에는 ‘직구가 저렴하다’라는 인식을 갖고 있다. 이미 국내 소비자 4명 중 1명은 해외 직구를 이용한 경험이 있다는 조사결과도 발표됐다.직접구매를 실시하는 대상국가 역시 미국뿐 아니라...
<'고객 정보유출' 카드사 사장단 기자회견 문답> 2014-01-20 11:41:47
정보제공 자체를 사전 동의 절차에 따라서 한다. 거래 목적이 소멸되면 카드정보를 해지하고 파기 내역을 확인하는 절차가 있다. -- 고객의 정신적 피해 보상 대책은. ▲ 유출 정보가 유통돼서 스팸이 가거나 하면 피해 보상을 검토해야 한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고객정보유출 카드사 대책발표…고객 피해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 2014-01-20 11:17:30
근무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 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 운용 등의 대책을 마련했다. 여기에 롯데카드는 개인정보보안강화를 위해 보안전문 기업 컨설팅을 통해 이번에 문제가 된 외주 인력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통제가 가능한 통합 솔루션 도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농협카드 역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