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까사미아 침대 벌레 `먼지다듬이`, 박멸도 힘들다고? 2013-09-26 11:39:27
침대 벌레라니...친숙한 브랜드인데" "까사미아 침대 벌레, 평소 호감이었는데 웬말?" "까사미아 침대 벌레, 온라인 제품은 매장 제품하고 그렇게 다른 거였나" "까사미아 침대 벌레, 방송만 봐도 몸이 근질근질"이라며 충격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방송 보도 이후 까사미아 측은 "방송 보도 사례와 같은 경우의 문제를...
북유럽 신화 영웅들이 몰려온다! '가덴히어로' 2013-09-25 18:11:32
드린다'고 공개서비스 소감을 밝혔다. 한편, 우리에게도 친숙한 지혜와 마법의 신 '오딘', 천둥의 신 '토르', 악의 신 '로키' 등을 비롯하여 총 65종 이상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가덴히어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s.halgame.com)를 통해...
매일매일 벽돌깨기, 출시하자마자 카톡 1위 돌풍! 2013-09-25 12:32:39
계승 발전시킨 모바일 게임으로, 친숙한 플레이 방식과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콘텐츠를 결합시켜 남녀노소를 모두 충족할 수 있었던 점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특히 막대로 공을 튕겨 상단의 벽돌을 깨뜨리는 기본 규칙에 무한모드ㆍ보스모드ㆍ달인모드 등 새로운 게임 모드를 더해, 속도감이나 긴장감,...
모두의마블, "아기천사 위해 장난감 만들어요~!" 2013-09-25 12:32:36
전세계의 도시를 사고파는 친숙한 게임성에 랭킹순위시스템 등 소셜성까지 가미해 출시 28일만에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국민게임으로 등극했으며 최근 한국맵 등을 선보이며 구글플레이 매출 최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모마 천사카드 캠페인'은 넷마블 임직원들이 동방사회복지회 입양아동을 위해 매년...
키자니아, 파트너사와 공동 사회공헌 활동 소외계층 아동 1천명 초청 2013-09-24 10:23:58
기회가 된다"며 "뿐만 아니라 기업의 긍정적이고 친숙한 이미지 형성에도 도움을 주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마련해 파트너사 임직원들과 함께 꾸준히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키자니아는 2010년 오픈 이후 파트너사 공동 csr, 교육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한편 올 초 어린이들에게 봉사와 ...
히어로즈, 가슴엔 '넥센타이어'·… 넥센히어로즈 '2년' 더 간다. 2013-09-23 20:01:04
통해 넥센타이어가 국민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가 됐다"면서 "향후 국내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모범 사례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향후 경기장 내에서 브랜드 광고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으로 알려졌으며, 양측은 상호 협의하에 구체적인 후원 금액은 공개하지...
넥센히어로즈와 스폰서십…넥센타이어 2년 계약 연장 2013-09-23 17:36:53
4년간 프로야구를 통해 넥센타이어가 국민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가 됐다”며 “앞으로 국내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모범 사례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다른 男과...
'쿵푸히어로' 네이버게임에서도 만난다! 2013-09-23 16:04:32
말을 배경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쿵푸 영웅들의 모험을 그리고 있는 mmorpg '쿵푸히어로'는 9월 24일 첫 번째 테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으로, 이번 제휴를 통해 테스트 단계에서부터 시스템 연동을 통해 네이버게임 사용자도 참여가 가능하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쿵푸히어로'의...
[2030 프랜차이즈 CEO]전북대 앞 명물 '깐풍기브라더스' 대박 비결은?…"창업을 농사처럼 생각하라" 2013-09-23 10:18:56
개별적으로 의사소통하며 친숙함을 쌓았던 것이 효과를 봤던 것. 8개월이 지나자 손익분기점을 넘어 돈이 벌리기 시작했다.깐풍기의 콘셉트도 기존 중국음식 전문점에서 하던 것을 모방하지 않고 새로운 것을 만들고자 했다. 그렇게 해서 나온 것이 중국 현지 깐풍기 시리즈다. 북경, 광동, 사천 깐풍기 시리즈를 개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