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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라크 파병 성공요인은 '대장금'이었다… 공공외교 대표사례" 2014-02-25 15:37:10
시절 청와대 홍보수석을 지낸 조 교수는 이화여대가 이번에 신설한 공공외교센터의 센터장을 맡았다. 조 교수는 "대장금을 연출한 이병훈 감독은 '내가 왜 공공외교관인가'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한국이 미국과 달리 (2003년의) 이라크 파병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원인은 대장금이었다"라며 "한국이 파병 전 가장...
[정치권과 소통] 野 "불통 대통령", 靑 "원칙 지키는 것"…계속되는 소통 논란 2014-02-25 06:57:00
의원은 최근 각종 언론 인터뷰에서 “대다수 국민의 응답에 따라가는 것이 소통이고 반대로 가는 것이 불통”이라며 박 대통령을 정면으로 겨냥하기도 했다. 그럼에도 새누리당의 주류 의원들과 청와대 측은 이 같은 비판에 “원칙을 지키는 것일 뿐”이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이정현 청와대 홍보수석은 지난해 말...
[MWC] 타이젠폰 공개 안하나 못하나…삼성 독자 행보 '설왕설래' 2014-02-24 14:27:04
대거 탑재했다"고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웨어러블 편리함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라는 입장이었다. 이름도 종전 '갤럭시 기어'에서 스마트폰을 상징하는 '갤럭시'가 빠진 '기어'로 짧아졌다.한 업계 관계자는 "글로벌 타이젠폰 출시가 계속 미뤄지고 삼성 독자행보가 감지되면서 타이젠 생태계가 영글 수...
서경덕 교수, 독도·위안부 영상 담은 웹사이트 개설… ‘알리자’ 2014-02-22 16:21:48
큰 화제를 모았던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이들 영상을 한데 묶어 웹사이트(www.historyofkorea.net)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는 22일 일본의 자칭 ‘다케시마의 날’ 행사에 맞서 독도와 일본군 위안부 관련 한국어, 영어 동영상을 한곳에서 통합적으로 전 세계에 홍보하고자 웹사이트를 개설하게 된...
삼성전자 "잇따른 올림픽 관련 언론 오보 '억울'" 2014-02-21 17:11:16
삼성전자[005930]가 소치 동계올림픽 마케팅과관련된 언론의 잇따른 잘못된 보도에 억울함을 호소했다. 삼성전자는 21일 공식 블로그 삼성투모로우에 올린 '과잉 홍보?…오보 유감'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제대로 확인하지도 않고 오보 행진이 계속되고 있는 것은 기본적인 언론의 책임조차 도외시한 것으로 참...
새누리, 영남 3곳 후보 '안갯속' 2014-02-16 20:54:47
걸린 상태다. 현재 각종 언론 여론조사에서 오거돈 전 해양수산부 장관이 가장 앞서는 것으로 나오고 있어서다. 따라서 오 전 장관이 무소속으로 나올지, 새정치연합 혹은 새누리당에 합류할지가 최대 변수로 떠올랐다. 새누리당에서는 박민식·서병수 의원과 권철현 전 주일대사가 출마 의사를 굳혔다. 민주당에선 김영춘...
스텔라 선정적 뮤비 이어 마케팅까지 잇단 구설, 소속사 "장점 최대한 살려주고 싶었다" 2014-02-12 17:06:09
기준을 넘을 때마다 모자이크를 지운는 식의 홍보가 진행됐다. 이 뿐만 아니라 "섹시 댄스를 추겠으니 음악을 지정해 달라"는 메시지를 남긴후 섹시 댄스 동영상을 직접 찍어 공개하기도 했다. 스텔라 선정적인 홍보 방식에 누리꾼들은 "스텔라 너무 선정적인 것 같다" "스텔라, 이건 아닌 것 같다" "스텔라, 이렇게 까지...
광고주협회, 반론보도닷컴 인터넷매체로 등록 2014-02-12 11:46:41
노승만 삼성 미래전략실 전무를 선임했다. 홍보위원장에는 공영운 현대자동차[005380] 전무, 광고위원장은 주홍 대상 전무를 각각 선임했다. 광고주협회는 기업들에 대한 유사 인터넷 언론의 음해성 보도에 맞서 반론과 해명을 싣고자 2012년 반론보도닷컴을 개설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몽드드 물티슈에서 꺼낸 또 하나의 히든 카드 2014-02-10 17:50:15
훼손시켰다”며, “최근 일부 언론에서는 공산품으로 분류되어 관리하는 국내 물티슈 시장과 달리 일본에서는 물티슈를 화장품으로 분류하여 보다 엄격하게 관리 감독한다는 이유로 일본 제품들이 더 안전한 것처럼 보도되기도 했다”고 말했다.이에 유정환 대표는 “물티슈 자체에 대한 철저한 비교와 검증 없이 일본...
닭·오리고기 판매 60~70% 감소‥범정부차원 소비촉진 2014-02-10 15:56:07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언론매체를 통해 AI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의사·수의사 등 전문가와 연계해 과학적 근거를 기초로 안전성을 홍보할 방침입니다. 또 정부 부처와 기업, 관련 기관 등이 참여하는 대국민 소비 캠페인을 전개하고 이달 중 닭고기와 오리고기 시식회를 집중 진행키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