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All-IP Song 리믹스 공모전`…벤터테인먼트로 `눈길` 2013-05-20 10:27:55
전한다. 데뷔를 꿈꾸는 아마추어 DJ팀은 본인들을 홍보하기 위해 SNS를 통해 출품작을 UCC에 담아 홍보하는 등 이번 공모전에 많은 열정을 쏟았다. 전문 프로듀서, DJ, 작곡가들도 대거 참여해 퀄리티 높은 출품작으로 많은 이들의 귀를 즐겁게 하였는데, 국내 유명 현직 DJ도 참여했으나 안타깝게 본선 진출에 실패한 ...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넥센 히어로즈, 페북 퀴즈풀기 '넥센데이' 대박 2013-05-15 15:30:09
이정식 넥센타이어 내수영업담당 전무는 “올 시즌 넥센 히어로즈의 선전으로 넥센 경기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매달 고객들을 야구장으로 초청해 관람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넥센타이어는 넥센 히어로즈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축구협, 조직 '슬림화'로 혁신 나선다 2013-05-14 14:42:16
교육총괄팀, nfc관리팀이 있다. 홍보와 마케팅, 국제업무 등은 대외사업실로 통합운영된다. 경영지원실은 기획팀, 회계팀, 인사팀, 총무팀 등으로 구성된다. 사무국 체체의 직제도 폐지했다. 기존 사무총장과 사무차장 등의 직함을 없애고 전무이사 체제로 단일화하여 결재 계통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는게 협회측...
진화된 SNS '소셜아트플랫폼'…SNS로 예술을 나눈다 2013-05-14 13:32:42
홍보를 할 수 있다. 또한 갤러리나 미술관 관계자들은 작가들의 최신 작품정보를 통해 다음 전시 기획에 원활하게 섭외를 할 수가 있으며, qr-code 작품캡션 서비스를 통해 원활하게 전시 업무를 할 수 있다.관계자는 “베타 서비스를 출시하여 미술관에는 예술경영과 전시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아티스트에게는 효율적인...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그 회사의 '사생팬' 되세요…취업준비생이 따라다닌다고 안 잡혀가니까^^ 2013-05-13 17:44:48
● 맹민영 1988년생, 성신여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 mbc드라마 홍보·sns담당, iptv사업팀 사원 ▶ 女중생과 합의하에 성관계 했다가…날벼락 ▶ 서유리, 블라우스 사이로 '가슴 노출'…어머! ▶ 화장실 안 女공무원 몰래 촬영하더니…충격 ▶ 심이영 과거 사진, 전라 상태로…'경악' ▶ 장윤정, 부모님 위해 ...
[월요인터뷰] 이경재 방송통신위원장 "분초 다투는 ICT산업, 규제 최소화해 창조경제 앞장" 2013-05-12 16:51:21
쓴 말입니다. 전파를 담당하는 방통위원장으로서 적절한 표현 아닙니까. 하하.” ▷미래부와의 업무 중복과 혼선 우려도 많습니다. “미래부와 업무를 나누는 과정에서 경계선이 모호해진 부분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미래부로 더 넘겨야 할 업무도 있고 우리가 다뤄야 할 것인데 그쪽에 가 있는 업무도 있습니다. 방송의...
<'통상임금 논의' 경영계-노동계 의견 첨예 대립> 2013-05-10 19:24:33
유치하겠다는 발상 아니냐"며 격하게 반응했다. 이은호 한국노총 언론홍보담당 국장은 "기본적으로 노사정 합의로 풀 사안도 아니고, 노사정에 참여할 의사도 없다"며 "법원의 결정을 따르고, 고용부가 행정 해석만 바꾸면 풀리는 문제"라고 잘라 말했다. hopema@yna.co.kr bumsoo@yna.co.kr(끝)<저 작 권...
<"세종시는 싫다"…기재부 개방직에 민간인 지원없어> 2013-05-10 06:05:06
담당 대변인도 민간에서 공모하려 했지만 여의치 않자내부에서 인원을 충원했다. 일부 민간인 젊은 층이 지원서를 제출했지만 한국 경제의 컨트롤타워인 기획재정부의 외신 홍보를 맡기에는 역량이 부족하다는 판단에서다. 정부의 다른 관계자는 "기재부 개방형 보직은 임금 수준이 높지 않아도 경력을쌓을 수...
기업의 SNS는 정보전달 미디어…실시간 모니터링 필수 2013-05-09 15:29:11
통해 퍼진 ‘비행 일지’였습니다. 기업 홍보 담당이라면 sns를 면밀하게 모니터링하면서 빠르게 대응했어야 합니다. 그런데 여론에 끌려다니면서 기업 이미지에 굉장히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sns는 확성기·자석·모니터’ 임 교수는 기업이 미디어를 쓰는 목적을 세 가지로 정리했다.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홈쇼핑 매진 산지애'세척사과', 직거래 개시해… 2013-05-09 11:03:39
아삭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산지애 사과는 특별한 홍보수단 없이도 그 탁월한 풍미가 인정을 받으며 연간 300억 원 매출의 초대박상품으로 떠올랐다. gs샵의 2011년 상반기 판매 1위를 기록한 이 사과는 홈쇼핑에 이어 전용매장, 전용 온라인몰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지난 4월 5일 문을 연 오프라인 직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