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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아이스크림 사업 진출…유업계 잇딴 '외도' 왜? 2013-12-10 11:11:14
"국내에서 우유를 만드는 회사만 15개 이상인 데다 발효유를 제조하고 있는 외국계 기업까지 합치면 제한된 파이를 여러 업체가 나눠 갖는 구조"라며 "유업체들도 기존 사업구조에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추가하려는 경향이 어느 곳보다 뚜렷하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박람회장...
남양유업, 불가리스 `새옷` 입다 2013-11-14 10:50:01
장 발효유 불가리스가 리뉴얼 출시됐습니다. 불가리스는 지난 1991년 1월 출시 후 지난 23년가 국내 장 발효유 시장 1위를 지켜온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현재 누적판매 개수는 25억병이며, 하루평균 30만개 이상 팔려나가고 있습니다. 남양유업은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한국 장수마을에서 찾은 프로바이오틱...
서울우유, 발효유 가격 평균 8.9% 인상 2013-11-06 14:48:12
서울우유는 지난 1일부터 `짜요` 등 발효유 34개 제품의 평균 가격을 8.9%로 인상했습니다. 대형마트 기준 `짜요`는 5.3%오른 1천980원에, `목장요구르트` 4개들이 한 묶음의 경우 7.3% 인상된 2천780원에 판매합니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우유가격 인상에 따라 발효유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다"고 설명했습니다.
[2013 한국의경영대상] 빙그레, 품질 안전 최우선…우유·발효유사업 선도 2013-10-30 06:58:18
우수한 마케팅 역량으로 우유, 아이스크림과 발효유 사업에서 선도 기업으로 입지를 다졌다.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빙그레는 해외에서 약 5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 가운데 바나나맛우유를 포함한 유음료류가 140억원, 메로나 등 아이스크림류가 230억원, 꽃게랑 등 스낵류가 150억원이다....
영리한 가격인상의 비밀 2013-10-18 06:59:07
등 가공유, 요구르트 등의 발효유도 잇따라 가격이 상승했다. 가격 인상이 하루 아침에 결정된 것은 아니다. 우유업계는 오래 전부터 가격인상 계획을 밝혀왔다. 물가 상승을 우려한 정부가 인상 자제를 요청하면서 미뤄져 온 것이었는데, 이번에 업계 대표주자 격인 회사가 먼저 총대를 멘 것이다. 문제는 소비자들의...
[15일 증권사 추천종목]매일유업 등 2013-10-15 08:00:02
- 매일유업(분유 가격 인상 및 분유, 발효유, 커피부문 마케팅 비용 하락 등에 힘입은 수익성 향상도 두드러지며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각각 30.9%, 46.2% 늘어난 1조4046억원, 386억원에 이를 전망. 중국 분유 수출은 기존에 예상했던 연간 목표 30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 분유는 기본적으로...
SK증권 "매일유업 3분기 실적 기대치 밑돌 것" 2013-10-11 08:45:48
"발효유, 가공유 등의 가격 인상이 있었고 치즈 등 기타 유제품의가격도 이달 중 오를 것"이라며 "가격 인상에 따른 평균판매단가(ASP) 상승효과는약 3.2%에 달해 원가 상승분을 충분히 상쇄할 수 있다"고 말했다. SK증권은 매일유업에 대한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를 '매수'와 5만1천700원으로 유지했다....
한국야쿠르트 7even, 출시 1년 만에 연매출 1000억 돌파 2013-10-08 10:50:47
만에 출시한 차세대 발효유다.영국 디자이너 산드라 이삭슨과의 협업으로 차별화된 용기 디자인을 개발한 것도 인기 요인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예비신부, 채팅 男과 모텔...
분유시장 지각변동…매일유업, 앱솔루트 유기농 궁 판매 신장 2013-10-07 18:45:06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분유 뿐만 아니라 우유와 발효유 업계의 지각변동 또한 활발하다. 지난 9월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2013년 상반기 매일유업의 매출(이하 연결 재무제표 기준)은 6703억 원을 기록해, 6145억 원을 기록한 남양유업을 넘어섰다. 수익성 면에서도 남양유업을 앞질렀다. 올 상반기 매일유...
대우증권 "롯데푸드, 성장동력 갖춘 미남주(美男株)" 2013-10-04 08:19:46
15% 이상으로 상승했고 발효유와 치즈의신제품도 기대되며 유제품 가격 인상으로 원유 가격 상승분을 충분히 흡수할 것으로전망된다. 분유 수출은 브랜드가 없는 PB제품 위주였으나 이달부터 독자브랜드로 중국 상해지역에 수출될 것이라면서 중국으로의 분유 수출도 기업가치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