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넌 드립만 치면 돼'…주호민이 돈 내고라도 찍겠다던 그 광고 2021-07-31 10:00:12
참여가 이어졌다. 이 광고 시리즈는 KT 공식채널에서만 조회 수 674만 회를 기록했다. 광고 제작사인 돌고래유괴단 채널 등을 합치면 누적 조회 수가 710만 회에 이른다. 배우로 참여한 주호민 웹툰 작가는 이를 소재로 라이브 방송을 따로 열기도 했다. KT는 20대 전용 브랜드 ‘Y’를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
결정적 순간 삐~ Z세대, 광고 마지막 컷을 부탁해 2021-07-28 17:05:23
KT 공식채널에서만 조회 수 674만 회를 기록했다. 광고 제작사인 돌고래유괴단 채널 등을 합치면 누적 조회 수가 710만 회에 이른다. 광고 내내 KT의 기업명은 단 한 번도 나오지 않는다. 브랜드 슬로건을 읊는 내레이션도 없다. 서양수 KT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담당 차장은 “기성 통신 대기업이라는 이미지 대신...
'체인지데이즈'·'찐경규' 카카오TV 인기 예능, 채널S에서 보자 2021-07-28 15:40:56
커플들의 솔직한 연애담으로 카카오TV에서만 누적 조회 수 20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다. 저마다의 이유로 연인과 이별을 고민하는 6명의 남녀가 서로 다른 상대와 보낸 데이트를 통해 MZ세대들의 솔직하고 발칙한 현실 연애관을 제대로 보여준다. 또한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의 커플들 관계에 어떤 변화가...
HS애드, LG유플러스 '문어지지마 캠페인'으로 디지털 광고상 2021-07-22 14:00:02
공개 이후 1천150만 누적 조회 수를 기록하며 사회초년생의 공감을 얻었고, 배경음악으로 활용된 가수 안예은의 '문어의 꿈'이 인기를 끌기도 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는 우수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발굴하고 디지털 광고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광고제다....
3기 신도시 홈페이지 방문 '5배 폭증' 2021-07-20 17:48:46
폭증했다. 이날 오후 2시 기준 3기 신도시 홈페이지 누적 방문자는 550만733명을 기록했다. 청약 일정 공개 이후 하루 방문자가 평소의 5배에 달하는 15만 명으로 크게 늘면서다. 문자 메시지 등으로 청약 일정을 안내하는 ‘청약일정 알리미 서비스’ 신청자도 51만6800명에 달한다. 하루 1200명 전후였던 신청자 수가...
"혼자 편하게 개통하세요"…LGU+, 대구·광주에 무인매장 2·3호점 개소 2021-07-19 15:19:23
4개월간 U+언택트스토어 1호점의 누적 방문객 수를 집계한 결과 5000여 명으로 일평균 60여 명을 기록했다. 이는 올해 유인 매장(직영점) 내방 고객(15명 이하) 수 대비 4배 이상 높은 수치다. LG유플러스는 서울 오피스타운 중심가에 위치한 1호점의 방문 고객을 분석한 결과 30~40대 고객 비중이 68.6%로 가장 높았다고...
‘모비의 마블’ 서동주X치타X김남희X조현, 신선한 꿀조합 #자매케미 #엉뚱美 #차별화 2021-07-16 08:29:58
영상이 총 누적 조회 수 25만 뷰를 돌파하는 등 핫한 매력을 가진 네 명의 여행 메이트들 만큼이나 대중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네 명의 여행 메이트들은 누구나 꿈꾸는 럭셔리 여행으로 집콕 생활로 지친 대중에게 급이 다른 대리만족까지 선사, 여행에 진심인 이들의 모습에 대중은 “다음 화는 언제...
시몬스 침대, 댄스 크루 `에메트 사운드`와 스트릿 댄스 선보여 2021-07-14 17:00:00
만에 누적 조회 수 100만 뷰를 넘어섰다고 14일 전했다. 부산 해운대구 해리단길과 해리단길 정중앙에 들어선 `해운대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SIMMONS GROCERY STORE)`를 배경으로 한 이번 콜라보 영상은 브랜드가 이끌고 있는 지역 중심의 `소셜라이징(Sociliziang)`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로...
시몬스X에메트사운드, 이색 콜라보 스트릿댄스 영상 유튜브 100만뷰 돌파 2021-07-14 13:38:28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with 에메트 사운드’ 영상이 12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만 회를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시몬스는 지난 1일 시몬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3분 3초 분량의 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부산 해운대구 해리단길과...
2PM의 가장 뜨거운 시간은 바로 지금! 5년 만의 완전체 앨범 ‘MUST’ 제2의 전성기 문 활짝 열어 2021-07-13 14:15:00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음반은 7월 12일 기준 누적 판매량 12만 1220장(가온차트 출고량 기준)을 달성했고, 일본에서는 7월 3일, 4일 자 일본 최대 레코드숍인 타워레코드의 데일리 세일즈 차트 정상을 수성한 것에 이어 5일 자 전 점포 종합 앨범 주간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중국에서는 1일 기준 현지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