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웅제약, 아크와 실명질환 진단 AI 솔루션 국내 공급계약 2024-08-08 11:31:01
촬영할 수 있어 환자의 검진 편의성을 높였다. 대웅제약은 위스키와 옵티나를 통해 3대 실명질환들을 1차로 선별할 수 있어 조기 발견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옵티나와 위스키의 뛰어난 기술력과 대웅제약의 강력한 마케팅 역량을 결합해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진단을 제공하고,...
이재용 "선수들 선전 기분 좋아…'시상대 셀카' 마케팅도 보람" 2024-08-07 19:29:57
기업인 삼성전자는 이재용 회장이 직접 프랑스 현지를 찾아 글로벌 마케팅에 힘을 실었다. 이 회장의 올림픽 현장 방문은 2012년 런던올림픽 이후 12년 만이다. 삼성전자는 1997년 IOC와 TOP 계약을 맺고 '1998 나가노 동계올림픽'부터 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파리올림픽 참...
이재용 "갤럭시 셀피 마케팅 보람…많은 분과 만났다" 2024-08-07 18:24:09
밝혔다. 그러면서 "갤럭시 Z플립6 셀피를 찍는 마케팅도 잘된 것 같아서 보람이 있었다"고 했다. 이 회장은 2024 파리올림픽 기간에 파리를 방문해 글로벌 정관계·스포츠계 인사들과 만났고 주요 사업 파트너들과도 만남을 가졌다. 이 회장이 올림픽 현장을 찾은 것은 12년 만의 일이다. 그는 사업 관련 회동에 대해선...
이재용 귀국..."갤럭시 셀피 마케팅 잘되어 보람" 2024-08-07 17:51:20
Z 플립6 셀피를 찍는 마케팅도 잘된 것 같아서 보람이 있었다"고 말했다. 삼성은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최상위 후원사 TOP(The Olympic Partner) 15개사 중 유일한 한국 기업이다. 이번 파리 올림픽 참가 선수들에게 약 1만7천대의 '갤럭시 Z 플립6 올림픽 에디션'을 전달해 화제가 됐다. 또 IOC와 협력, 올림픽...
이재용 "韓선수들 잘해 기분좋았다…갤럭시 셀피 마케팅도 보람" 2024-08-07 17:39:14
플립6 셀피를 찍는 마케팅도 잘된 것 같아서 보람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삼성은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최상위 후원사 TOP(The Olympic Partner) 15개사 중 유일한 한국 기업이다. 삼성전자는 1997년 IOC와 TOP 계약을 맺고 '1998 나가노 동계올림픽'부터 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금 에버랜드 사람 많나요?”…카카오T로 실시간 공유 [Geeks' Briefing] 2024-08-07 16:47:35
진출, 유통, 판매부터 마케팅부터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한다. 와이앤아처, 에이스트림 10월 개최 스타트업 AC(액셀러레이터) 와이앤아처가 오는 10월 22~24일 제주 해비치 호텔에서 글로벌 스타트업 행사 '에이스트림'(A-STREAM)을 개최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에이스트림은 국내외 스타트업의 스케일업을...
"신규 전산망 구축 영향"…LG유플러스, 영업익 11.8% 감소 [종합] 2024-08-07 12:03:08
거래(B2B) 신사업 확장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1.6% 증가한 2조9439억원을 달성했다. LG유플러스는 "영업이익은 지난해 4분기부터 비용 반영 중인 신규 통합전산망 구축 영향으로 인해 감소했다"며 "별도 기준 2분기 서비스매출 성장률은 2.1%로 직전 분기 2.7%에 이어 연초 제시했던 경영 목표인 ‘별도기준 서비스수익...
카카오 '단골거리' 1차 사업 종료…"8개 상점가 디지털 전환" 2024-08-07 10:15:17
상권 ▲ 대전광역시 은구비서로 골목형 상점가 ▲ 성남시 장터길 골목형 상점가 ▲ 인천광역시 부평 르네상스 상권 ▲ 제주시 칠성로 상점가 ▲ 정읍시 샘고을정다운 상권 ▲ 제천시 원도심 상권 등 8곳의 소상공인 500여명에게 1대1 맞춤 교육을 제공했다. 또 해당 상권이 카카오 서비스를 통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총 1억...
해외선 잘나갔는데 국내 주춤…아모레퍼시픽 영업이익 '뚝' 2024-08-06 17:47:39
국내 화장품 부문 매출은 20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5% 줄었다. 마케팅 비용 확대 및 데일리 뷰티 부문 적자 전환으로 국내 영업이익이 반토막 났다(59% 감소). 면세 채널 매출 하락과 럭셔리 브랜드 판매 부진 등으로 국내 매출도 쪼그라들었다. 2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7.8% 하락한 5119억원을 기록했다. 반면 해외...
"中 로보락 잡아라"…대반격 나선 삼성·LG 2024-08-06 17:28:53
등 장점을 강조해 마케팅을 강화하면 충분히 승산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 기업의 반격도 만만치 않다. 로보락은 최근 AS 접수처를 기존 18곳에서 롯데하이마트와 협업해 총 352곳으로 늘렸다. 사용하던 구형 청소기를 반납하면 올해 플래그십 모델 ‘로보락 S8 맥스V 울트라’를 구입하는 데 30만원을 할인해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