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혼침대로 인기 많은 수입매트리스 선택법은? 2018-07-14 14:00:01
블라인드 테스트를 적극 실시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와 디자인 틀에서 벗어나 신체에 적합한 합리적인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또한 미국 메모리폼 안전 인증 마크 `CertiPUR-US`를 모두 확보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믿고` 구매할 수 있게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렇듯 안전과 품질이 확보...
[LG 특별판] LG의 대외활동 컬렉션… 내 맘대로 골라 쓰는 대외활동 2018-07-11 14:03:00
성과에 따라 정규직 입사도 가능하다. 디자인 인재를 선 확보하는 ‘디자인 캠프’도 있다. LG디스플레이는 4학년 1학기 대학생, LG이노텍은 3학년 2학기 이공계 대학생을 선발해 입사까지 연계하는 산학장학생 제도를 운영 중이다. LG화학에도 학부생 대상 글로벌 인턴십과 산학협력 인턴십(학점인정 장기인턴십)이 있다....
어린이 매트 일부제품, 휘발성 유기화합물 방출량 기준 초과 2018-07-09 12:00:11
화학물질이다. 디자인스킨 '듀얼시크 캔디매트 200'은 폼아마이드 방출량이 4.74㎎/(㎡·h), 파크론 '퓨어공간폴더 200P'는 2-에틸헥소익에시드 방출량이 0.60㎎/(㎡·h)로 안전기준에 부적합했다. 휘발성 유기화합물인 폼아마이드와 2-에틸헥소익에시드는 점막 자극성이 있고 장기적으로 노출될 경우...
아이돌에 푹 빠진 시중은행… 젊은층 고객 확보, 수익원 발굴 전력투구 2018-07-03 15:59:08
지난 2월 말 기업은행은 아이돌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gd)이 직접 디자인한 ‘gd체크카드’를 출시했다. 당시 사전예약자에게 주는 ‘gd 특별한정 패키지’를 받으려는 젊은 고객들이 서울 을지로 기업은행 본사 앞에서 긴 줄을 서기도 했다. 10만 계좌 한정으로 출시된 이 카드는 출시 이후 9만 ...
영화 시나리오 작성에서 창업까지…자신만의 프로젝트로 학점 받은 학생들 2018-06-25 15:27:00
디자인 연구 ▲청년미술가 판매 창구 연결 서비스 등 창업, 창작, 사회문제해결을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자기주도적 활동을 설계해 나간 학생들이 자신의 활동 발표를 진행했다. 민상기 총장은 “매 학기마다 더욱 도전적인 과제를 수행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어 드림학기제가 건국대 교육혁신의 대표적인 사례로...
수입매트리스 `스마트바이`, 미국 벨라지오 호텔 침대 인기 급상승 2018-06-23 14:30:00
`기능 집중형` 부류가 있는 반면, 기능과 디자인까지 두루 갖추고 있는 `실속 집중형`의 침실 꾸미기를 추구하는 이들도 존재한다. 그 가운데 특히 요즘의 트렌드로는 호텔 침대를 통해 인테리어를 꾸미는 양상이 가장 각광 받고 있다. 허나 그렇다고는 해도 우리나라에서 이러한 호텔 침대 인테리어를 연출하는 데는 다소...
[업종별 취업가이드-외식] 이디야 신입 “질문 기회 주어지면 적극적으로 손드세요” 2018-06-21 11:06:00
매장부터 최근 것까지 다양하게 방문해 디자인이나 분위기 등을 유심히 관찰했고 커피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나만의 생각을 만들었다. 면접 때 ‘기업 재무제표를 봤느냐’는 질문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5명이 한 조였는데 본 사람이 나뿐이었고 매출과 영업이익 등을 답변했다. 회사에 관심이 많아서 자연히 수익구조가...
'방탄소년단 적금' 나왔다 2018-06-20 17:57:11
기업은행은 지난 2월26일 가수 지드래곤(gd)이 직접 디자인한 ‘gd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당시 사전예약자에게 주는 ‘gd 특별한정 패키지’를 받으려는 젊은 고객들이 서울 을지로 기업은행 본사 앞에서 긴 줄을 서기도 했다. 워너원(wanna one)을 공식 광고모델로 내세운 신한은행은 지난 3월...
경상일보 주관, 울산시 청년 JOB 드림페어 20일 개막 2018-06-18 09:27:37
미래 창업을 준비하는 울산대학교 섬유디자인과 학생들이 울산지역 국보 제285호 반구대 암각화에 그려져 있는 여러 동물을 기반으로 디자인한 섬유 상품과 태화강에 사는 동식물을 토대로 만든 신발과 티셔츠, 쿠션 등 관광 상품을 선보인다. 개막식 축하공연에서는 학생들이 섬유로 만든 옷을 입고 염색섬유 패션쇼를...
트로피 트렁크부터 응원룩까지…유통가 월드컵 마케팅 '후끈' 2018-06-14 11:40:53
브랜드 한세드림 캐릭터 연구소와의 세 번째 협업 제품 '까시' 월드컵 티셔츠를 선보였다. 월드컵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축구 대표팀의 16강 진출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아이, 성인 제품에 관계없이 티셔츠 2장을 1만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허준 에프알제이 마케팅 팀장은 "이번 제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