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로라(039830), `유후와 친구들` 브랜드, 봉제인형 판매 매출 안정적 2015-09-16 16:47:10
- 수직 계열화 -> 디자인~생산~라이센싱~상품화 계획 - 애니메이션 방송, 인지도 확대 경쟁력 - 애니메이션 제작, 방송 `캐릭터 선호도 증대` - 라이선스 기반 제품 확대 - 뮤지컬, 키즈카페 등 체험형 사업까지 영역 확장 중 향후 성장 전략 - `유후와 친구들` 브랜드 -> 봉제인형 판매 매출 안정적 - 지역별 맞춤형...
명동·남대문시장 '기업형 노점' 퇴출시킨다 2015-09-14 18:58:43
새벽 3시까지 운영되며 특화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최창식 중구청장은 “도심 노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법질서 확립과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강경민 기자 kkm1026@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무명 디자이너 해외 진출 돕는 '쇼룸기업' 2015-09-13 19:13:51
방한했다. 전시실을 둘러본 왕소하 중국리보패션그룹 디자인실장은 “개별 디자이너들의 수준이 상당히 높다”고 평했다.중국 바이어들은 또 다른 쇼룸기업 ‘밀스튜디오’도 방문했다. 지난달 31일 문을 ?이곳에는 50여개 디자이너 브랜드가 들어왔다.진대붕 중국복장협회 부회장은 “쇼룸이...
일동후디스, 유제품 사업 강화 ‘제2의 출발’ 2015-09-10 15:26:48
트루맘, 아기밀 등 유아식의 성공적인 마케팅과 포지셔닝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했고 2008년 유제품 시장에 진출해 ‘건강한 프리미엄 우유’로 자리매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유 리뉴얼, 발효유 홍보 강화, 유통조직 강화 등 유제품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한다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일동후디스는 9월 우유 전...
[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50년 장수 브랜드…주방세제의 원조 '트리오' 2015-09-09 07:02:42
친환경 인증, 90% 이상의 항균 인증 획득, 디자인 업그레이드 등 끊임없는 변화를 통해 브랜드 전통성을 유지하며 굳건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트리오는 웰빙 트렌드와 불황기 마케팅의 일환으로 2008년 ‘트리오 곡물설거지’를 출시했다. 트리오 곡물설거지는 프리미엄 제품의 콘셉트와 기능을 합리적인...
‘실버크로스’ 킨텍스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가…유모차 체험대여 서비스 운영 2015-08-06 19:44:21
직접 밀어보는 것은 물론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전시장 입구에 설치된 명품관에서는 실버크로스의 명품유모차 라인을 만날 수 있다. 슬립오버는 윌리엄 왕세손과 케이트 미들턴의 아들인 조지 왕자가 실제 사용했던 제품이다. 가죽 차체에 우아한 디자인이 눈을 사로잡으며, 요람으로도 사용할 수...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08-04 18:31:18
학생복뿐만이 아니라 청소년의 행복을 디자인 하는 회사를 목표로 청소년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몬스터 오디오가 파워풀한 퓨어 몬스터 사운드와 튼튼한 내구성, 그리고 힙합의 상징인 골드컬러로 제작된 `24K` 헤드폰을 선보입니다. 이미 미국에서 랩퍼 `믹 밀(MEEK...
겉보기엔 디자인 밋밋 '성냥갑', 살아보면 채광·통풍 '성능 갑'…다시 뜨는 판상형 아파트 2015-07-31 19:05:01
아파트의 재발견2000년대 들어 아파트 디자인이 중시되면서 다양한 외관 설계가 가능한 탑상형 아파트가 인기를 끌었다. 서울 도곡동 타워팰리스, 목동 하이페리온, 신천동 롯데캐슬골드 등이 대표적이다. 탑상형 아파트는 초고층 설계와 세련된 외관에 힘입어 집값 상승을 이끌었다. 하지만 한 개 층에 3~4가구를 둥글게...
빼빼로·베지밀·스팸볶음밥…중량 줄여 '가격 인상 꼼수' 2015-07-29 18:06:17
조절한 것”이라며 “가격 인상보다는 사용 편의성과 디자인 개선이 목적이었다”고 말했다.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스팸볶음밥과 스팸김치볶음밥 파우치 제품의 용량을 690g에서 660g으로 4.3% 줄였지만 가격은 7980원을 유지했다. 이들 업체는 가격은 놔두고 용량만 조절함으로써 4~11%의 가격 인상 효과를...
오비맥주, 젊은층 겨냥한 '카스 비츠' 출시…다양한 소비자 잡는다 2015-07-23 14:54:27
신제품"이라며 "파격적인 디자인과 상쾌한 맛이 젊은 층에게 지지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오비맥주는 올해 들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층 확대에 나서고 있다.지난해 말 출시한 올몰트 맥주 ‘더 프리미어 ob’를 ‘프리미어’로 이름을 바꿔 재출시했고 뒤이어 정통 밀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