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렌드메이커 MD(上)] 살 1파운드를 건 유통 파이터의 하루 2013-11-07 09:28:37
경우 '브랜드', 소셜커머스 md는 '딜'에 목숨을 건다. 그렇지만 결국 엠디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적'이다. 업계에선 가장 단시간에 가장 높은 매출을 '올려주는' md만 올려다 보는 게 실제 현실이다.◆ "하루 일과는 입점업체 상담 그리고 회의, 회의, 회의"…커뮤니케이션 능력 탁월해야 김...
[스타트업! 스타②]전단지의 화려한 변신 '요기요'…"배달 경쟁의 선두주자" 2013-11-05 09:28:00
애널리스트(ba) 과정을 마치고, 2010년 6월 소셜커머스 업체인 '슈거딜'을 설립했다. 2011년 4월 '위메이크프라이스'에 슈거딜을 매각한 후 함께 일했지만, 새로운 도전 의식이 막 싹트고 있었다."첫 회사로 맥킨지를 택한 것도 창업에 대한 꿈 때문이었습니다. 각 회사 대표가 올바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위메프, 물량공세 통했나…순방문자수 쿠팡 제치고 1위 달성 2013-11-04 14:12:36
소셜커머스 업계 몸집 키우기에 불을 붙였다. 올해 말까지 통합 마케팅 비용으로 300억 원을 책정했다.위메프는 지난달부터 구매금액 5% 적립, 한달 간 매일 슈퍼딜 진행, 97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최저가 보상제 등 소비자에게 직접 혜택을 돌려줄 수 있는 부분에 대규모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위메프 "청년창업가 지원 나선다"…서울산업통상진흥원과 사업협약 체결 2013-10-31 14:59:22
커머스 위메프가 서울 소재 중소기업 종합지원 기관인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과 손 잡고 청년 창업가 판로확대 및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위메프와 sba는 30일 오전 서울 대치동 sba 본사에서 두 기관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창업가 판로확대 및 마케팅 지원을 위한 업무협력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소셜커머스 '투자 판' 키운다…위메프 이어 CJ·티몬 '대공세' 2013-10-25 14:32:21
이달 초부터 tv광고를 포함한 대규모 투자에 나서며 소셜커머스 업계 몸집 키우기에 불을 붙였다. 위메프는 올해 말까지 통합 마케팅 비용으로 300억 원을 책정, 내년 1월 안에 시장 점유율 1위를 자신하고 있다.위메프는 이달부터 구매금액 5% 적립, 한달 간 매일 슈퍼딜 진행, 97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최저가 보상...
'만년 3위' 위메프, 대대적 투자로 반전 노린다…업계 지각변동 예고 2013-10-02 13:59:26
싸움이 치열한 상태다.2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 3위 사업자 위메프는 이달부터 올해 말까지 통합 마케팅 비용으로 300억 원을 책정, 내년 1월 안에 시장 점유율 1위로 올라서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를 위해 당초 100억 원대의 투자 규모를 3배 이상 확 늘렸다.위메프는 이달부터 구매금액 5% 적립, 한달...
오픈마켓 "새로운 먹거리 찾는다" 2013-07-24 17:27:51
◆소셜커머스식 판매 g마켓에서 운영하고 있는 ‘g9’은 카테고리별 담당자들이 상품을 선별해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쇼핑몰 측이 판매할 상품을 고른다는 점에서 오픈마켓이라기보다 소셜커머스에 가까운 형태다. 4월 문을 연 후 방문자 수가 60% 늘었다. 11번가도 ‘쇼킹딜’ 코너에서 선별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서울베이비페어] 스토케부터 퀴니까지…잘 나가는 유아용품 다 모였네 2013-05-22 12:21:32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은 행사 기간 내 전시장에 마련된 '이벤트존'에서 수령하면 된다. 서울베이비페어 2013 입장을 원한다면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클릭한 후 등록하면 된다. 소셜커머스인 구르폰에서는 0원딜 이벤트를 통해 무료입장 가능하며 삼성카드 소지자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현장에서도 티켓(5000원)을...
버핏 "열정적 후계자 세우는 일 가장 중요" 2013-05-05 17:01:24
우려"▶ e커머스+sns…'인터넷 신천지' 열릴까▶ 인텔 새 ceo에 크르자니크, 엔지니어 출신 전 coo…"파운드리 사업 적임자"[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2013-04-17 15:29:22
와 소셜커머스를 접목한 딜 마케팅 ‘쇼킹딜’, ’패션딜’ 등으로 상품력을 배가시켰다. 지난해엔 명품전문관 ‘디-럭셔리11(d-luxury11)’을 개설하고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가격 거품을 줄인 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몰 최초로 빅3 패션브랜드 제휴 입점으로 브랜드 파워도 강화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