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업정지 통신3사, '가입자 묶어두기' 경쟁 2014-03-16 21:37:41
음악듣기 서비스에 가입하면 나머지 가족도 추가로 돈을 내지 않고 음악을 들을 수 있다. 가족 중 멤버십 vip·골드 회원이 있으면 추가 한 명을 동일 등급으로 올려준다. kt는 다음달 말까지 인터넷과 iptv 서비스인 ‘올레인터넷’과 ‘올레tv’ 가입자에게 인터넷 이용료와 스마트 셋톱박스를 지원한다. 올레인터넷에...
세계 최대 창조 축제 SXSW, '강남에서 온 괴짜들'에 세계가 주목 2014-03-12 21:39:11
서비스를 선보인 ‘jjs미디어’는 현지에서 유니버설뮤직의 협업 제안을 받았다. 종이접기 게임 앱을 내놓은 ‘다섯시삼십분’ 부스에는 로비오 공동창업자인 피터 베스터바카 최고마케팅책임자(cmo)가 방문해 후속 미팅을 제안했으며 워너브러더스에서는 슈퍼맨과 배트맨의 종이접기 캐릭터를 요청하기도 했다. 매장음악...
플랜티넷, 판교 알파돔시티에 디지털허브 만든다 2014-03-07 10:14:03
그동안 전국 100여 고객사의 2만5000여 매장을 통해 매장 배경음악서비스 및 디지털영상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다. 또 음원전문 자회사 a&g모즈, 디지털매거진 등 e-북 콘텐츠와 디지털사이니지 운영경험이 풍부한 자회사 모아진 등을 통해 중소벤처기업이면서도 꾸준한 성장을 지속해 온 것이 알파돔시티 측에 좋은...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3-03 18:31:37
헤어스타일리스트의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네요. 스프리스가 대표적인 영 타겟 슈즈 브랜드 `로버스`와 `포니`의 콘셉트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젊은 층 공략에 나선다고 합니다. 이번 콘셉트샵은 중고생을 비롯한 대학생 등 젊은 층과 중국 관광객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명동 롯데 영플라자에 오픈했다는데요....
<日미용실 브랜드 'QB NET'의 해외진출 성공 비결은> 2014-02-11 11:00:08
오프라인 매장의 5분의 1수준이다. QB NET은 이를 통해 서비스 가격을 700엔(약 7천300원. 싱가포르 기준)으로 크게 낮출 수 있었다. 무협은 이밖에 일본 특유의 청결하고 잘 정돈된 분위기와 고품질 서비스를 무기로 해외에서 인기몰이를 하는 '야마하 음악교실', 돈가스 전문점 '사보텐' 등을...
KT, 로지텍 아이폰 게임 컨트롤러 단독 판매 2014-02-11 10:18:47
사진 촬영, 전화 통화 또는 음악 감상 기능을 그대로 이용하면서 뛰어난 게이밍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g550의 가격은 13만9000원이며, 올레닷컴에서 30% 할인된 9만7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kt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올레클럽 회원은 별을 추가로 30% 이용할 수 있어 최대 51% 할인된 가격인 6만8100원으로 구매할 수...
손님 없는 날엔 '서비스 음식' 팍팍 줘라 2014-02-10 06:57:22
김 사장은 매장 외부에 음악을 크게 틀어 고객의 귀를 사로잡는 전략을 사용한다. 하지만 개점 2개월이 지나도록 이익이 나지 않았다. 그는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 20대를 제처놓고 30대에 마케팅의 초점을 맞췄다. 30대가 선호하는 팝송과 국내 음악을 틀었다. 음악의 선곡은 김 사장이 직접 한다. 매장 분위기를 30대에...
[핫검색 이가게③] 반말하고 비싸고 나이제한까지…이런 술집이 북적대는 이유 2014-01-28 14:10:04
있었던 이색 콘셉트로 3년 넘게 '만원' 매장을 유지하고 있는 쏠로포차만의 여심(女心) 공략법이 궁금하다. 그 첫 발걸음은 정형화 된 친절을 과감히 거부한 반전 서비스였다.◆ 포차 내에서 이뤄지는 '즉석만남'…"여성 고객의 이상형을 찾아줍니다"쏠로포차는 첫 번째 매장을 론칭한지 3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2종 출시 2014-01-28 11:01:15
안심무한 요금제’는 동영상이나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로 데이터를 특히 많이 쓰는 20~30대 고객들에게 유용하다. 만약 음성통화를 많이 하고 데이터와 문자를 골고루 쓰는 고객이라면 기존의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를 이용하는 게 유리하다.그리고 유무선 결합상품인 lte 뭉치면올레와 올아이피 올라잇으로...
"매장음악시장 본격 개화"…최대 수혜기업은? 2013-12-11 14:27:32
생각없이 매장 내에서 cd나 mp3, 음원사업자의 스트리밍 서비스 등을 통해 음악을 틀어왔다"며 하지만 "이제 매장용 음악서비스를 이용해야만 본인도 모르게 저작권을 위반하는 경우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일찌감치 매장음악 시장이 자리잡은 일본의 경우 연간 7000억~8000억원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