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잡지처럼 재미있는 한국 온라인몰" … 자라·H&M보다 유행 빨라 2017-10-29 18:07:57
해외 진출은 더 왕성하다. 카페24·메이크샵 등 온라인몰 플랫폼을 통해 개설된 해외 직접판매 패션 쇼핑몰 수만 5만 개가 넘는다. 3년 전에 비해 두 배 이상으로 늘었다. 영어 쇼핑몰뿐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쇼핑몰도 속속 생겨나고 있다.◆한국형 패스트패션 구축한국 패션 스타트업의 경쟁력으론 △톡톡...
롯데백화점, 창립 38주년 기념 직매입 상품 최대 90% 할인판매 2017-10-24 18:32:12
210개가 넘는 금상을 받은 '카발란 클래식'(20만원) 위스키도 200병 한정으로 소개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창립 행사를 맞아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내가 원하는 나, 가장 나다운 나를 만든다'라는 의미의 '메이크 미'(MAKE ME)를 주제로 다음달 5일 소공동 본점 및...
‘가을 우체국’, 보아가 물음표와 느낌표를 안기다 (종합) 2017-10-12 17:37:51
‘메이크 유어 무브’에서 그는 자신의 장기인 춤을 도구로 댄싱 로맨스를 펼쳤다. 이어 같은 해 개봉한 ‘빅매치’에서는 이정재 등과 호흡하며 다른 결의 홍일점을 담당했다. 이번에는 순수 로맨스다. ‘이번 가을 가장 애틋한 로맨스를 선보일 영화’라고 홍보되는 ‘가을 우체국’에서 보아는 또 어떤 연기를 전달할까....
[PRNewswire] 오라클 오픈월드2017에서 클라우드의 미래를 경험 2017-10-01 17:57:06
오라클 사례 연구에 대해 직접 씨름해보는 워크숍인 메이크 유어 케이스(Make Your Case)를 들 수 있다. 콘퍼런스를 위해 재설계된 전시장인 오라클 오픈월드 익스체인지가 개관하여 커뮤니티를 양성하고 학습을 열띠게 하며 혁신을 촉진하고 우리의 고객, 파트너와 참가자들을 한데 묶는다. 오라클 최고마케팅책임자인 주...
[책마을] '넷플릭스 양말'에 Z세대가 열광한 까닭 2017-09-28 19:30:27
메이크잇 프로젝트’다. 관련 영상들은 조회 수 150만 뷰를 돌파하며 큰 화제가 됐다. 단순히 돈을 지불하고 상품을 사기만 하는 행위는 이제 촌스럽게 여겨진다. 고객에게 의미 있는 소비는 ‘새로운 연결을 만드는 소비’다.맥락을 팔아라는 마케터와 기획자가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방법을 다양한...
'철도 전철화' 나선 인도, 2조원대 GE 디젤기관차 주문 취소하나 2017-09-27 14:23:20
메이크 인 인디아'와 인도에 대한 외국인 투자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도 철도부는 석유 수입 비용 절감 등 내세워 현재 전체 철도의 44% 수준인 전철을 4∼5년 이내에 95% 수준으로 끌어올리고자 계획 중으로 알려졌다. 이 경우 전기기관차 4천500대가 새로 필요할 것이라고 이코노믹타임스는...
람보르기니, 우라칸 슈퍼 트로페오 에보 공개 2017-09-22 11:08:12
-원메이크 시리즈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의 경주차 -스위스 시계 제조업체 로저드뷔 파트너십 기념 외관 디자인 람보르기니의 모터스포츠 부서 스콰드라 코르세가 신형 '우라칸 슈퍼 트로페오 에보'를 22일 공개했다. 람보르기니에 따르면 새 차는 새로운 에어로다이내믹 기술로 기존의...
'포스트 생산기지' 인도 산업장관 방한 2017-09-21 16:30:01
육성 정책인 '메이크 인 인디아'를 적극 추진하면서 각종 기업환경 지표도 개선되는 추세다. 현재 삼성전자는 노디아와 첸나이에 공장을 두고 있고 벵갈루루 연구소를 운영 중이다. 향후 약 7천억원을 투자해 인도 내 휴대전화 생산을 2배로 늘린다는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첸나이 공장에서 차량을 생산해 인도...
마운틴듀-휠라(FILA), `이색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실시 2017-08-24 17:06:29
거쳐 선정된 TOP3는 `마운틴듀 X 휠라(FILA) 콜라보 컬렉션` 풀세트, 메이크마이뮤직을 통한 음반제작 지원, 총 상금 200만원 및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꿈의 무대 `NEON DEW DAY` 단독 오프닝 무대의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마운틴듀가 주최하고 휠라(FILA)가 후원하는 `NEON DEW DAY` 힙합콘서트는 오는 9월 23일(토)...
천호식품, 일본에 전용 브랜드 ‘美메이크’ 런칭 2017-08-03 10:22:19
원 규모로 추산되는 일본 갱년기 건강식품 시장에서 최근 이너뷰티 시장이 특히 각광받고 있다. 천호식품은 까다로운 일본 소비자들의 기준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현지에서 체험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 왔으며 그 결과에 맞춰 전용 제품을 개발했다. 주요 제품인 ‘美메이크자크로’는 갱년기 상태의 척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