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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몰에 '가격 전쟁' 선포한 대형마트 2016-02-18 18:27:58
이마트·롯데마트 "기저귀·분유 최저가로 팔겠다" [ 강영연 기자 ] 대형마트들이 온라인 쇼핑몰의 대표적 미끼 상품인 기저귀와 분유 ‘최저가 판매’에 나섰다. 온라인 쇼핑의 급성장에 위기감을 느낀 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이 본격적인 ‘가격 전쟁’을 선언한 것이란 분석이 나오고 있다.이마트는...
"쿠팡의 추격 더는 안돼"…이마트, 매주 가격조정 2016-02-18 17:42:21
온·오프라인 업체 '가격 전쟁' 온라인서 기저귀 인기에 이마트 기저귀 매출 26%↓ 준비된 물량 품절돼도 할인가에 파는 쿠폰 지급 롯데마트는 분유 최저가…소셜커머스 "일단 지켜볼 것" [ 강영연 기자 ] 이마트가 기저귀 ‘최저가 판매’를 선언하면서 소셜커머스업체들과 가격 전쟁의 불을 댕겼다....
이마트, 쿠팡에 `가격경쟁` 전면전 선포 2016-02-18 17:12:13
소셜커머스 업체에 대한 대응 차원에서 분유 등의 제품에 대해 18일부터 상시 최저가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롯데마트는 가격 경쟁을 통해 소셜커머스 시장에 빼앗긴 수요를 되찾아 오겠다는 전략입니다. 이에 대해 쿠팡 등 소셜커머스 업체들은 기존의 가격정책은 그대로 유지하되 앞으로의 상황을 예의주시하겠다는...
이마트, 쿠팡에 `가격경쟁` 전면전 선포 2016-02-18 17:11:56
소셜커머스 업체에 대한 대응 차원에서 분유 등의 제품에 대해 18일부터 상시 최저가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롯데마트는 가격 경쟁을 통해 소셜커머스 시장에 빼앗긴 수요를 되찾아 오겠다는 전략입니다. 이에 대해 쿠팡 등 소셜커머스 업체들은 기존의 가격정책은 그대로 유지하되 앞으로의 상황을 예의주시하겠다는...
[이슈+]'유통공룡 수장' 정용진·신동빈의 적은 김범석…왜? 2016-02-18 15:36:02
되돌리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는 기저귀, 롯데마트는 분유 대표 제품을 선정, 온·오프라인 전 채널 최저가로 판매한다.또한 이를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연계,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도 롯데 및 신세계 그룹이 주도권을 잡기 위해 뛴다는 방침이다. 롯데와 신세계 그룹은 최근 온라인 사업 육성과 온·오...
대형마트업계, 쇼설커머스 상대 `가격경쟁` 전면전 선포 2016-02-18 11:45:49
업계를 넘어 이업태, 특히 소셜 커머스 업체를 정조준했다는 점에서 앞으로 추가 가격경쟁이 예고되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이번 최저가 판매를 통해 그간 소셜커머스 업체에 영향을 받은 일부 상품에 대한 경쟁력도 일거에 회복하겠다는 전략입니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 역시도 소셜커머스 시장에 빼앗긴 수요를 되찾기 ...
[이슈+] 대형마트, 소셜커머스와 가격 전쟁 선포…반응은? 2016-02-18 11:32:23
유통업체임을 다시 한번 각인하고, 소셜커머스에 영향 받은 일부 상품에 대한 경쟁력도 회복하겠다는 전략이다.지난해 이마트의 기저귀 매출은 26.3% 감소했다.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소비자를 집중 공략한 핵심 상품이어서 매출에 타격을 입은 것으로 풀이된다.이마트는 기저귀를 시작으로 최저가 상품을 늘릴 예정이다....
"방문판매로 큰 교원, 1000만 고객이 핵심자산" 2016-01-27 19:25:30
확장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2009년 인터넷 강의 전문업체 하이퍼센트를 인수한 것도 이런 맥락에서다. 하이퍼센트의 주된 타깃은 중학생이다.생활가전 또한 대상 연령대를 넓혀가고 있다. 독신자 가구, 신혼부부 등을 잡기 위한 ‘맞춤형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지난해 출시한 저렴한 가격의 직수형 정수기,...
매일 6억씩 손해보는 우유업계…"중국산 수입까지 검토" 2016-01-12 18:04:31
업체들수요 줄어도 고가 매입해야 남는 재고 분유로 돌려도 하루 65t씩 남아돌아 손해 1위 서울우유도 이익률 0.5% 중소업체는 적자 쌓여 '벼랑 끝' 중국·일본서 수입 타진 안간힘 [ 강진규 기자 ] “중국산 우유의 품질은 국산 우유에 크게 뒤지지 않습니다. 관세 양허가 된다면 충분히 수입이 가능할 것으로...
중국 분유 시장 폭발적 성장, 한국 기업 시장 공략 가속화 2015-12-18 14:34:50
. 관세청에 따르면 국산 분유의 중국 수출액은 올 8월까지 7,276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지난해 동기간 대비 40% 늘어난 규모다. 관세청은 올해 분유 수출액이 1억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했다. 국내 분유업체 중 매일유업은 올해 중국 분유 수출액이 4,000만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