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장인 65% “취업스펙, 입사하면 무용지물” 2014-08-07 08:33:41
언젠가 적절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여름휴가, 10명중 2명 ‘해외여행’ 간다 ▶ 직장인 59% “대리가 가장 힘들다” ▶ 불친절 택시, 승차거부·합승 개선될까? ▶ ‘점’ 보고 싶은 순간 1위 ‘미래가 불안할 때’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여름철, 겨드랑이 '암내' 퇴치법 2014-08-07 08:32:08
▶ 불친절 택시, 승차거부·합승 개선될까? ▶ 영화 속 자동차 ‘원작 vs 리메이크’ 차이점은? ▶ '영화 관람' 중 짜증나는 순간 1위? ▶ ‘아동범죄’에 대처하는 현명한 엄마들의 자세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슈에무라 메이크업 시크릿 훔치기
[2014 프리미엄브랜드지수] 롯데호텔, 진심 담은 서비스 '러시아 최고호텔' 선정 2014-07-24 07:00:42
러시아 모스크바에 진출한 6성급 호텔 롯데호텔모스크바는 무뚝뚝하고 불친절한 러시아에 한국인의 정문화에서 우러나온 서비스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따라 개관 2년 만인 2012년 세계적인 권위의 여행 잡지인 ‘콘데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ler)’로부터 ‘러시아 최고 시티호텔’에...
포장이사 피해 급증, 혹시 모를 피해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2014-07-08 10:07:04
불친절한 서비스에 적지 않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 아까울 때도 있다. 한국소비자원은 2011년부터 2013년까지 3년간 접수된 이사서비스 관련 피해 총 978건을 분석한 결과 포장이사 서비스 관련 피해가 926건으로 전체 이사 서비스 피해의 대부분을 차지했다. 특히 2012년 277건에서 2013년 332건으로 약 20%가 증가했다....
"불친절 꼬리표 떼자" 팔걷은 佛정부 2014-06-23 21:19:30
[ 김순신 기자 ] 프랑스 정부가 ‘파리 신드롬’ 퇴치에 나섰다. 파리 신드롬이란 질이 낮은 프랑스 관광 서비스에 대한 외국인 관광객의 불만을 나타낸 말이다. 22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프랑스 정부는 관광산업 전반을 개혁하기 위한 작업에 착수했다. 로랑 파비우스 프랑스 외무장관은...
'친절한 증권사'에 HMC·삼성…키움 민원평가 등급↓ 2014-05-19 04:02:05
'불친절한 증권사'로는 키움증권과 유진투자증권이 꼽혔다. 19일 금융감독원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HMC투자증권의 민원발생 평가 등급(5개 연도) 평균은 1.60등급으로 나타나 20개 증권사 가운데 가장 낮았다. HMC투자증권은 2008년과 2009년 각각 1등급을 받았고 2010년과 2012년, 2013년에는...
中·日 관광객, `의사소통` 및 `상품구입 강요` 불만 2014-05-07 08:48:48
‘안내표지판 부족’(21.3%), ‘종업원 불친절’(16.7%) 등의 불만사항을 차례로 꼬집었습니다. 대한상의는 1990년대 중반부터 한국을 찾는 일본인이 꾸준히 늘다보니 명동, 남대문을 비롯한 주요 관광지에 일본어를 할 수 있는 상인은 늘었지만, 지난 5년 새 3배 가까이 급증한 중국인 관광객을 응대할 수 있는 상인은...
"中 관광객 명동 찍고 동대문…큰손 많아" 2014-05-07 06:00:09
불편'(22.7%), '안내표지판 부족'(21.3%), '종업원불친절'(16.7%) 등을 불만으로 꼽았다. 대한상의는 "명동·남대문 등지에 일본어를 하는 상인은 늘었지만, 지난 5년 새3배 가까이 급증한 중국인 관광객을 응대할 수 있는 상인은 아직 부족한 실정"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5년간 중국인 입국...
사각턱 예비신부, 턱교정수술하고 결혼준비 완성? 2014-04-24 10:19:08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kimgmp@bntnews.co.kr ▶ 7월~9월, 휴가철 날씨 전망 ▶ 세상을 비꼬는 재미, 블랙유머를 아시나요? ▶ 불친절 택시, 승차거부·합승 개선될까? ▶ 장마철, 비는 안 오고 무더운 이유? ▶ 휴가철 '펜션·민박 예약' 주의사항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생각보다 객실 작지만 독특한 감성 '듬뿍' 2014-04-21 07:01:31
사이트에서도 불친절한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 많다. 호텔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에 따라 평이 엇갈리는 경우도 많다. 친절한 직원을 만났을 땐 팁이라도 꼭 주자. 직원에게 요청할 일이 있으면 정확하고 분명하게 하자. 알아서 잘 해주겠지 하는 마음을 가지면 불평도 커진다. 친절하지 못함을 인종차별로 확대해석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