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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투지인터내셔날, 길림양행 허니버터 아몬드 2019 중국 광군제 매출 6억원 달성 2019-11-15 13:45:01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에서 길림양행의 허니버터 아몬드가 판매율 TOP3 안에 포함되며 2019년 신예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길림양행 허니버터아몬드의 중국 독점 총판사 지투지에 따르면 허니버터아몬드는 지난 2016년 `중국 소비자가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에 선정된데 이어 올해 11월 11일 중국...
中 11·11 쇼핑축제 246조원 거래…中 첫 공식 통계 발표 2019-11-14 10:43:34
앞서 알리바바는 11일 하루 타오바오(淘寶), 티몰 등 자사의 여러 플랫폼에서 총 2천684억 위안의 거래가 이뤄졌다고 밝힌 바 있다. 11일 중국 전체의 거래 금액은 작년 중국 전체 국내총생산(GDP)의 1.65%에 달한다. 또 이 금액은 세계 50위권인 그리스와 뉴질랜드의 연간 GDP 규모와 비슷한 수준이다. 14억 중국인 한...
TS트릴리온, TS샴푸 중국 탈모샴푸 시장에서 청신호 돛을 올리다 2019-11-13 16:33:47
없다. TS트릴리온은 얼마 전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티몰(天猫)에 TS브랜드관을 별도로 오픈하면서 TS제품 8개를 선보이고 있다. 이는 지난 8월 티몰에 입점한 지 2개월 만에 브랜드관을 오픈한 것이다. 이번에 오픈한 TS브랜드관에는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올뉴TS샴푸’와...
연말 쇼핑시즌…소비재株 관심↑ 2019-11-13 10:44:00
쇼핑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역직구몰인 티몰 글로벌에서 호조를 보인 덕분인데요. 여기에 중국 인플루언서인 `왕훙`을 활용해 마케팅을 펼친 것도 긍정적 결과로 이어졌다는 분석입니다. <앵커> 그러면 이제 블랙프라이데이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올해는 29일부터 시작된다고요? <기자> 네 그렇습니다. 추수감사절 다음...
유안타證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호조로 실적개선…목표가↑" 2019-11-13 09:12:25
박은정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비디비치는 중국 수요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집중되는 가운데, 면세 시장 내 점유율이 확대된 3번째 국산 브랜드"라며 "기업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박 연구원은 "비디비치가 중국 역직구 채널 입점과 티몰 내수관 입점, 해외 면세점 추가 입점 등을 통해 성장세를 보이고...
위니아대우, 中 광군제에 세탁기 '미니' 4초에 1대꼴 판매 2019-11-13 08:58:50
'미니'는 중국 알리바바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天猫),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 징동닷컴(JD.com), 중국 최대 디지털 전자제품 쇼핑몰 수닝(蘇寧) 등에서 판매됐다. 위니아대우는 2014년 '미니'를 광군제에 처음 선보인 이후 매년 참가해 6일 누적 1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올해는 중국 1인...
대신증권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매출 호조…목표가↑" 2019-11-13 08:40:21
판매 성수기인 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내년 티몰(온라인 쇼핑 플랫폼) 내수관 입점을 추진 중인 점을 고려하면 당분간 화장품 부문의 매출 성장세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다만 그는 "올해 1분기 화장품 부문 매출이 분기 평균치를 상회한 탓에 내년 1분기 매출 증가율에는 기저효과에 따른 부담이 작...
中 광군제 매출 대박…"K뷰티 살아있네" 2019-11-12 17:30:10
쇼핑몰인 티몰에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도 네 계단 올랐다. 에스티로더, 랑콤, SK-Ⅱ에 이어 4위를 차지했다. 특히 인기 상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1540위안(약 26만원)의 비싼 가격에도 작년보다 3.9배 늘어난 25만2000세트가 팔려나갔다. 천기단 화현 세트 매출만 3억8800만위안(약 632억원)을...
中광군제서 韓화장품·패션 함박웃음…'한한령' 해빙 맞나 2019-11-12 17:13:57
0시부터 자정까지 24시간 동안 타오바오(淘寶), 티몰, 티몰 글로벌, 알리 익스프레스, 카오라 등 알리바바 온라인 플랫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중국 국내외 299개 브랜드가 1억 위안(약 166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확인됐다. 이 중에는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라네즈·이니스프리, LG생활건강의 후·숨,...
'K푸드' 신라면-'K패션' 이랜드도 中광군제 달궜다 2019-11-12 16:02:11
알리바바는 전날 0시부터 자정까지 열린 행사를 통해 타오바오(淘寶)·티몰·티몰 글로벌·알리 익스프레스·카오라 등 자사 플랫폼에서 총 2684억위안(약 44조6241억원)의 거래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올해 판매액은 지난해 광군제 발생한 2135억위안보다 25.7% 증가했다. 미·중 무역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