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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호그래머'를 아십니까? 그들이 그리는 리걸테크의 미래 [긱스] 2022-06-17 11:40:59
광고료 이외의 상담 수임 대가를 받지 않는다”며 불기소 처분을 내렸습니다. 또 ‘변호사가 아님에도 금품을 받고 AI 형량 예측 서비스 등을 통해 법률 사무를 제공했다“는 점에 대해서도 “법률 사무 취급에 해당하지 않는다”며 합법성을 인정했습니다. 다만 수년간의 공방이 로톡의 AI 서비스를 위축시켰습니다. AI...
"24시간 챗봇으로 지방세 상담하세요"…시범 서비스 개시 2022-06-13 12:00:10
안내하는 온라인 상담 서비스 '위택스봇'을 14일부터 시범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안부는 위택스봇을 구축하기 위해 전국 지자체 상담센터의 지방세 민원 53만여 건을 분석했다. 이 중에서 문의 빈도가 높은 자동차세, 재산세 등 6개 세목을 대상으로 챗봇 서비스를 구성했다. 위택스봇은 키워드만 입력하면...
KT CS "서울 1,200석 규모 AI컨택센터 인프라 구축" 2022-06-10 10:57:00
빠르고 최고의 품질로 응답한다`는 의미다. 옴니채널 상담AP, 보이스봇, 챗봇, 상담 어시스트 등을 통해 상담사들의 업무를 도와주고 신속한 상담을 제공한다는 게 KT CS 측 설명이다. 김재경 KT CS 컨택솔루션본부장은 "앞으로 고객센터는 상담사들이 지닌 상담 노하우인 휴먼 인텔리전스와 AI를 어떻게 결합해서 최고의...
kt cs, 600석 규모 '보라매 컨택센터' 구축 2022-06-10 09:48:06
챗봇 등 AI를 활용한 고객 상담 솔루션이다. 김재경 kt cs 컨택솔루션 본부장은 "kt cs는 사람 중심의 쾌적한 근무 환경을 기반으로 만족도 높은 고객센터를 운영해 사람과 기술 모든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컨택센터 전문기업으로 앞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구글·아마존 꿈꾸는 LGU+…데이터 사업 속도 2022-06-09 19:05:16
이상 확충하겠다며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해당 사업을 주도하고 있는 황규별 LG유플러스 최고데이터책임자(CDO)는 "구글, 아마존 등 글로벌 빅테크 기업과 같이 데이터와 AI로 수익을 창출하고 기업가치를 제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먼저 ARS 상담을 대체하는 소상공인 특화 AI 콜봇을 다가오는 8월에...
'CDO'도 만든 LG유플러스 "데이터로 회사가 변해야 한다" 강조 2022-06-09 13:45:21
콜봇, 챗봇, 상담어드바이저, 커넥티드카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는 AICC 프로덕트 그룹을 강화하고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상품 추천 쇼핑 플랫폼인 U+콕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황 CDO는 "초개인화, 초연결과 같은 폭발적인 고객 니즈에 선제 대응하는 자기 완결형 조직이 되려면 소프트웨어 역량은 반드시 내재화가...
LG유플러스 "구글·아마존처럼 데이터·AI로 수익 낼 것" 2022-06-09 11:00:01
AI 콜봇, 챗봇, 상담어드바이저, 커넥티드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 오는 8월 출시 예정인 소상공인 특화 AI 콜봇 서비스 'AI 가게 매니저'는 AI가 전화로 고객을 응대하는 서비스다. 고객이 저녁 식사를 예약하기 위해 전화를 걸면 AI가 예약 시간과 인원, 주문 메뉴 등을 물어본 뒤 정리해 점주에게...
LG유플러스, 구글·아마존처럼 바꾼다…개발인력 2배 확대 2022-06-09 11:00:00
했다. AICC(AI Contact Center) 프로덕트 그룹에는 AI 콜봇, 챗봇, 상담어드바이저, 커넥티드카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다. 오는 8월 출시 예정인 소상공인 특화 AI 콜봇 서비스 AI 가게 매니저는 미리 녹음된 음성안내를 사용하는 ARS와 달리 AI가 전화로 고객을 응대하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앞서 KB금융그룹의 AICC...
예보, 24시간 민원상담 챗봇 서비스 도입 2022-06-09 09:43:51
민원상담 챗봇 서비스 도입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예금보험공사는 24시간 고객상담 서비스인 '예솜24'를 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인공지능(AI) 기반 챗봇(채팅과 로봇의 합성어) 시스템이 착오 송금 반환지원 신청, 예금보험금 신청 등 주요 민원 사항에 관한 상담 정보를 제공한다. 예보 홈페이지나 착오...
보금자리론 서류 제출, 카카오톡으로 가능해진다 2022-06-07 14:57:10
챗봇 상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정책모기지를 신청한 고객은 구비서류를 발급한 후 촬영한 사진을 HF톡에 업로드함으로써 심사서류 제출을 마칠 수 있게 된다. 대출금액이나 만기, 상환방식, 대출 예정일 등도 직접 변경할 수 있다. 콜센터나 홈페이지를 거치지 않고 챗봇 상담 서비스를 통해 궁금한 사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