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K뷰티 브랜드 문화축제 후원의 밤, 성황리에 종료 2024-05-03 09:31:22
포이스트가 주최하고 ㈜다래아가 주관한 '2024 K-뷰티 브랜드 문화축제 후원의 밤'이 지난 29일 개최됐다. 주최측은 올해 7월에 개최하는 2024 K-뷰티 브랜드 문화축제를 앞두고 열린 이번 행사에 사회 문화 예술 경제계 인사 100여명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었다고 밝혔다. ㈜다래아 김다래 대표는 "2024 K...
'1000억 자산가' 민희진에 열광…30대들 "개저씨 공감한다" 2024-05-02 21:00:02
화제가 되며 완판됐다. 그는 LA다저스 로고가 새겨진 '47브랜드'의 파란 모자와 '캘리포니아 제너럴 스토어'의 초록색 줄무늬 티셔츠가 주인공이다. 하지만 '캡 모자에 편안한 옷 입고 나온다고 우리 직장인과 비슷한 처지라고 생각해선 안 된다'는 목소리도 만만치 않다. 민 대표가 일개 월급쟁이...
현대바이오랜드, 주당 1주 무상증자…주식 수 3천만주로 확대(종합) 2024-05-02 16:32:50
위해 무상증자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주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주주 친화 정책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바이오랜드는 또 이날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 300억원, 영업이익 40억원을 달성했다고 공시했다.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14.5%, 영업이익은 14.3% 각각 증가했다. 화장품, 식품 ...
혼마골프, 박성희 신임 대표 선임 2024-05-02 14:12:08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혼마골프가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할 박성희 대표를 선임했다. 박성희 대표는 디아지오, 디즈니, 테일러메이드, 리복, 아디다스 등을 거치며 의류와 신발을 포함한 골프와 러닝,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과 핵심적인 역할로 리더십을 발휘했다. 최근에는 싱가포르에서 아디다스 아시아...
MMIC, 자유로운 록 정신 담은 팝업스토어 ‘Our Vibe’ 운영 2024-05-02 10:13:22
방문객들이 직접 목걸이와 키링을 디자인하고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MMIC의 독창적인 문화와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철학을 공유하고, 소비자와의 진정한 소통을 통해 더욱 깊은 관계를 구축하려는 시도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만의 색을 담은 감도...
경기도, 도정 캐릭터 봉공이 활용한 '봉공 원더랜드' 운영 2024-05-02 09:56:47
등 온오프라인 소통 창구에 다각적으로 활용하는 캐릭터 브랜딩을 통해 도 브랜드 이미지와 도민친밀도를 지속해서 높여나갈 방침이다. 아울러 봉공이 전용 캐릭터 인스타그램도 활발하게 운영해 도시 브랜딩을 높이고, 친근한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원일 도 홍보기획관은 “다채로운 체험 공간으로 마련된 이번...
[골프브리핑] 혼마골프, 박성희 신임 대표 선임 2024-05-02 09:43:48
받는다. 최근까지는 싱가포르에서 아디다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스포츠 사업부 담당으로 성과를 이끌어냈다. 박 대표는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혼마골프의 여정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명성에 맞는 차별성과 서비스를 강화하면서 고객과 소통 강화에도 힘쓰겠다”고...
'K팝 제국' 하이브 뒤흔든 내분…문제는 '한지붕 11가족' 2024-05-01 18:15:44
분야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반면 K팝은 역사가 30년 정도밖에 되지 않고 비주류 장르에서 시작했다. 또 아티스트 육성과 매니지먼트를 토대로 운영된다는 점에서 글로벌 음악 기업과는 구조가 다르다. 김도헌 대중음악평론가는 “수장 중심에서 개별 프로듀서 중심의 멀티 체제로 가는 과도기”라며 “(하이브와 민...
핀시아·클레이튼 6월에 재단통합…새 브랜드 '카이아' 공개 2024-04-30 13:11:18
카이아 브랜드는 접근성, 커뮤니티 중심 운영, 지속가능성, 단순성 및 유용성이라는 블록체인 메인넷의 본질적 가치을 구현하기 위해 채택됐다고 두 재단은 설명했다. 현재 두 재단은 커뮤니티 채널 통합과 아부다비 재단 인력 구성 및 설립 활동들을 진행 중이다. 클레이튼과 핀시아의 암호화폐가 상장된 거래소 소통과...
카페24, 이스타TV 브랜드 출시 지원 2024-04-29 11:57:14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브랜드 상품을 처음 선보이는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출연진이 직접 상품을 입고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해당 콘텐츠에서만 매출액이 1억원을 넘겼다. 박종윤 클랩스 공동대표는 "시청자가 마음에 드는 상품을 쉽게 발견하고 구매할 수 있으면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고 판매자의 매출도 덩달아...